대외 무역 신발은 다시 입족의 근본을 찾고, 품질은 중창의로 이기는 것이다.
품질 —신발 업계에서 자주 토론하는 화제와 동시에 기업의 발전을 제약하는 병목이다.
10부 위원회가 연합하여 발표한 《가속화 대외 무역 발전 방식에 대한 지도 의견 》에서 수출 상품의 브랜드와 품질을 높이고 제기됐다.
이로써 외부 환경이 여전히 심각하고, 갈수록 많은 대외 무역 구두 기업이 같은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다: 외적 요소는 좌우할 수 없고 품질, 기술, 브랜드 등 내인으로부터 착수하여 자신의 잠재력을 발굴해야 생존, 변화와 발전을 구할 수 있다.
품질 =고표준 +성신
제품의 품질에 대해 언급하는 것은 이미 신발 업계의 오래된 화제이며, 또한 대외무역화 기업은 무시할 수 없는 요소인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현재는 현재 현재의 화질로 알려져 있다.
대외 무역
예외가 없는 것은 그 가장 중요한 위치에 놓여 있다.
품질은 기업의 입족의 근본이다. 특히 제화라는 전통 업계는 더욱 깊은 의미가 있다.
오캉은 국내, 그리고 국제적 유명 브랜드 기업으로서 더 많은 것은 품질으로 소비자를 얻는다.
우리나라 중 소형 신발 업체는 많지만, 진정한 국제화 기업으로 가는 기업은 드물다.
품질은 기업과 산업의 핵심 경쟁력의 구현뿐만 아니라 한 국가 문명 수준의 구현이다.
"앞으로 외향형 기업의 발전에 직면한 압력이 더 커질 것이다."
신업 대외 무역을 전문으로 한 허 씨는 현재 수출 형세에 따르면 올해 원자재 가격이 계속 오르는 등 인공 원가가 상승하면서 기업의 발전을 제약했다고 분석했다.
현재 경제 형세하에서 구두기업은 더욱 고품질의 제품으로 시장을 개척해야 한다.
석사자는 원견이 있는 대외무역 구두 업체들이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에 대비해 위안화 절상을 계기로 장비 개조하고 업그레이드해 원가를 낮추고 생산능과 제품 품질을 높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기술
혁신
그때
품질의 향상은 끝이 없다. 합격에서 고질적으로 높아지는 것은 기술과 혁신이다.
노동밀집적 기업이 치열한 경쟁을 벌이는 큰 배경 아래 기술 혁신만이 기업을 불패의 땅에 세울 수 있다.
국내 구두 기업은 조건이 허용되는 조건 아래 해외에 기술 연구 개발센터를 설립하고 고잠력 개발자를 발굴해 패션 흐름을 파악하고 첨단 과학 기술을 개발하고 품질, 스타일 등 디테일도 더욱 세심해질 수 있다고 본다.
국내 유명 기업들은 모두 끊임없이 제품, 기술, 브랜드에서 혁신하고 있다.
강나로서는 창신도 진지하게 대해야 할 과목이다.
콘넷은 기술 혁신을 통해 대외 무역 수출 제품의 기술 함량을 높이고 편안한 핵심을 중심으로 하는 일련의 기술 연구 개발을 펼쳤고, 예를 들어 바늘 대백 칼라계층이 개발한 비즈니스 편안한 시리즈 구두를 사용하여 미낭투기, 흡습 감축, 벡터 골 등 다양한 특허기술을 사용했다.
이 신발은 등급이 높고 편안한 성능이 좋고 통기, 습기, 습기, 지진 감소 등의 특징이 있다.
강나그룹 유한회사 사장이 정래의에게 말했다.
브랜드 뒤의 득실
품질, 기술은 기업의 안신입명의 유형자산이라면 브랜드는 ‘프리미엄 ’의 무형 재산을 가져온다.
국내 시장에서 반벽강산을 차지하는 신발 기업에 대해 브랜드의 의미는 의심할 여지가 없다.
현재 브랜드 마케팅의 시대이고 기업의 경쟁은 브랜드의 경쟁이다. 브랜드는 하나의 기업의 자질, 신용과 이미지의 집중이다.
강나그룹의 유한회사 사장은 정레인 사장이 이에 대해 깊이 깨닫고 있다고 말했다.
강나는 정품 생산 라인을 조성하여 국제 유명 브랜드의 하이힐 주문서를 전문으로 받아 평균 단가가 25달러에 달하며 국내 평균단가보다 몇 배나 높다.
정래의가 소개하다.
브랜드의 효과에 따라 강나는 전통적인 유럽과 미국 시장의 우위를 공고할 뿐만 아니라 신흥 시장 점유율을 점차 확장하고 있다.
2011년 강나그룹 유한회사 대외무역수출 동기 대비 역세 47% 증가했다.
현재 강넬 해외 전문점 230여 개에 이른다.
정래의는 2012년 강네의 대외 무역 주문서 증가가 30% 에 달할 것으로 전망했다.
- 관련 읽기
- 패션 인물 | 여문악은 또 자체 브랜드의 가을 겨울 신상품을 햇볕에 탔다
- 패션 블로그 | 작업장 은 기조 의 새로운 의상 과 가죽 가방 의 상호 분석 이다
- 패션 브랜드 | 김 카데잔 플라스틱 브랜드'skims' 첫 시리즈.
- 허튼소리를 하다 | 일조 NEIGHBORHOOD 새로운 베이징 및 홍콩 한정 시리즈 상륙
- 구두시장 | 스니커즈 디자인 신발 뒤꿈치 로고 디자인 석방
- 구두시장 | 벽배, 크리스 등 다양한 스타들의 상체 코디가 선명하다
- 유행화 | 전체적인 블랙 톤의 신발 배색
- 패션 브랜드 | 짧은 티셔츠, 반바지, 뒷단추 모자, 토트백 등 포인트 아이템
- 추천 | 유니폼 유정: 중국에서만 300개만 더 올리고 월급 20%
- 구두시장 | 키용 가죽과 반투명 합성 원단 신발 핏
- 천주시 신발 수출 증가폭, 동맹 포인트
- 84년 올림픽 중국 최초 금메달리스트 허해봉이 바지를 빌려 수상했다
- 섬서공업직업기술대학 학생은 전국 직업대학교의 기능대회에서 대풍을 펼친다
- 패셔니스타가 거리에 나가면 필수, 한 사람이 플랫슈즈 한 켤레
- 런던 올림픽 중국 대표단 수상복 우승룡복의 의미
- 자아라, H &M 은 품질 블랙차트 단골 불합격 상품
- 돌사자 신발 업체 는 한국 여수 엑스포 에서 새로운 상기 를 적극 찾는다
- 런던 올림픽 중국 수상복 - 챔피언 용복
- 세리나 555일 무대 우아한 의상 풍채
- 런던 올림픽은 스포츠 용품을 위해 새로운 계기 올림픽 마케팅이 과연 복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