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연구 개발 인조 피: 1년 무혈형 제한 임상 응용 여전히
혈액을 인공 혈액으로 대체하는 어떤 기능이나 모든 기능은 혈액 제품의 부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오랜 기간 동안 사람들이 공략하는 어려운 문제 중 하나다.
얼마 전 일본 《조일뉴스》에 따르면 일본 방위의대 위주의 일본 연구진은 많은 사람의 생명을 구할 수 있는 인조혈을 성공적으로 개발했다고 보도했다. 이런 인조혈은 상온에서 1년 이상 보존할 수 있으며 혈액형과 다른 문제를 고려하지 않아도 된다.현재 이 인공 혈액은 이미 실험 토끼 몸에서 실험에 성공했다.
그러나 중국 의학과학원 혈액학 연구소, 혈액병병원 실험 혈액학 국가 중점실험실 연구원 주가희는 인류 전혈이 매우 복잡하고 인조 전혈은 거의 불가능하다고 지적했다.현재 연구하는 인조혈은 모두 인공 혈액 중 일부 성분으로 인조 적혈세포와 혈소판이다.이번 일본 연구진이 개발한 인조혈소판과 인조 적혈세포로 구성돼 지질체라고 불리는 세포막 성분으로 극히 작은 봉지 를 만들어 각각 지혈성분과 산소를 수송할 수 있는 성분이다.
인조혈은 인체의 혈액 전성분의 회복이 아니라 과학 연구 분야에서 이 방향을 향해 갈 수 없고, 통하기 어렵다.인조혈은 현재 주류 연구의 방향은 여전히 산소를 수송할 수 있고 지혈을 돕는 일부 성분으로 발전하고 있다.이번 연구의 인조혈은 혈액 차원의 생리염수를 쉽게 이해할 수 있다.심천의 한 생물의약업체 과학연구인은 21세기 경제 보도기자에게 말했다.
인공 혈구 가 그치지 않다
혈액의 가장 중요한 기능은 산소를 운송하고 산소를 수송하는 적혈세포의 혈홍단백으로 인해 인조혈액의 주요 사로가 산소를 운송할 수 있는 적체인 붉은 세포나 혈단백을 찾는 것이다.현재 사람 조혈의 실현 방식은 두 가지 종류: 첫 번째는 생물 합성 완전 생물학 기능을 가진 적혈구, 백세포와 혈소판, 다른 하나는 인공 합성으로 적혈세포나 혈소판 주요 기능을 가진 대체물이다.
그러나 인간조혈과 대중의 전통적 의미에서 이해하는 인체의 혈액은 다르다.
인공 혈액은 대체로 기체교환에 쓰이는 등 삼용액으로 볼 수 있다.산소 교환, 이산화탄소 교환 등 기체의 생리적 염수, 이 기능을 제외하면 다른 기능은 실현하기 어렵다.대량으로 인조혈과 혈액 속의 단백질, 호르몬, 무기질염은 희석된다.체온불균형, 저혈칼륨 저혈칼슘, 심장 부하 증가 등 많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현 단계의 인조혈은 여전히 기능성 액체로 이전에 말한 버퍼 액체와 유사한 화학 소분자의 성질이 있는 물건이며 생물 활성물질이 많지 않기 때문에 유통기한이 1년에 걸릴 수 있다.진정한 기능성 물질은 인체에서 큰 차이가 있다. 특히 개인, 양과 질은 균일하게 차이가 있다. 진정한 기능성 물질은 인조의 보조를 통해 그 자원을 이용하여 대사를 할 수 있다.그래서 오래 보존할 수 있는 것은 다만 그 중 많은 활성 성분이 없기 때문이다.현재 기술은 효소를 보적성으로 만들 수 없는 인조혈을 기초적으로 생리적 버퍼링을 유지할 수밖에 없다.모의인의 전혈을 원한다면 현재 인조혈의 생산방식이 아니라 줄기세포부터 시작된다.전술 과학 연구 인사가 기자에게 말했다.
과학 연구 분야에서는 인공 혈액이 주요 두 방향으로 완충액, 둘째는 줄기세포를 이용하여 생산기능성 세포를 개발해 모의인조의 일부를 실현한다.
여러 해 동안 다국적 과학자들이 이 분야에서 지속적으로 탐색하여 인간의 조혈줄기세포, 배아줄기세포, 유능한 줄기세포 기술을 유인하여 산소 기능을 갖춘 적세포를 대규모 양성해 정상적 적혈혈을 대체할 수 있는 인조혈액을 개발하기 바란다.많은 전기 연구를 통해 줄기세포 기술이 체외적으로 정상적인 기능을 갖춘 적세포를 대량으로 키우는 것은 어렵지 않지만, 효과적인 임상 실험이 부족하여 이러한 인공 육성된 적혈세포를 검증해 체내에서 결합과 석방할 수 있을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응용 여전히 저축 거리
현재 인조 혈액 거리 임상 응용 일정 거리.많은 사람들이 조혈연구를 동물실험 단계에만 머무르고, 진짜 임상 실험에 들어가지 않았다.가장 빨리 걷는 일본도 임상 실험을 신청하기 시작했다.안전성이 첫 번째 난제가 되다.
다음은 양산의 난제를 실현하는 것이다.일본 팀이 진행한 멀티세포제는 혈소판을 마련하는 데 26일이 걸릴 정도로 임상 긴급용혈 수요를 해결하기 어렵다.또한 임상수혈은 일정한 양량에 이르러야 효과적이며 현재 실험실에서 인조혈을 생산하는 능력은 가정작업장 수준에 해당하고 공장의 대규모 생산과 장거리가 있다.
마지막은 원가 문제다.현재 많은 줄기세포제로 준비된 혈소판으로, 원가가 혈소판 기증보다 훨씬 높고, 혈소판 원가보다 수만 배나 높다."혈소판 한 봉지에 지면 10만원짜리 인조혈은 의미가 없다."주가희의 표시.
우리나라 헌혈법 규정에 따라 무상 헌혈의 혈액은 임상에 써야지 매매를 해서는 안 된다.따라서 혈액 자체는 무값이다.임상용 피 관련 비용, 혈액의 채집, 저장, 분리, 검증, 냉각 체인 운송 등.혈액은 일종의 특수한 약품으로 생명을 구하기 위해 중요한 역할을 한다.현재 혈액은 인공 제조나 다른 물질로 대체할 수 없기 때문에 의료가 필요한 혈액은 기증할 수밖에 없다.
장기간 혈고가 긴급 사태가 되었다.현재의 상태는 환자가 피를 쓰는 것이고 모두 헌혈증이 필요하고 헌혈증인 즉 출혈을 사용한다.평소 병원은 각지에서 온 환자를 접진해야 한다. 심흉외과, 정형과 산과 같은 수술은 혈압을 많이 받는다. 특히 한여름방학은 혈절기를 사용한다. 이럴 때마다 환자의 병세에 따라 가벼운 수술을 할 수밖에 없다. 헌혈군체의 계절적 특징에 비해 병원은 혈액량이 해마다 증가하고, 혈고발의 중요한 원인이다.화동 모 삼갑병원 의사가 21세기 경제 보도기자에게 말했다.
- 관련 읽기
- 수장 방송 | 樂圜·被打翻的調色盤——中国国际时装周FLOWER NINE2020 S/S新品发布会举行
- 수장 방송 | 화복에는 신인이 소년인 아동 화복 브랜드 ‘ 상서 ’ 가 중국 국제 패션주간을 선보였다
- 수장 방송 | 좋은 극의 흥행에'ADA WHITE 친자시리즈 대수'출연
- 유행화 | 아슬사x Kiko Kostadisnov 연명 코리아화 시리즈 발매 상세 발표
- 임신 아동 | 유니폼 추가 부호 신소매 쌍 11발력 선상 구매
- 임신 아동 | 시장 감독 총국: 방송상 플랫폼 2선 1은 불법 행위에 속한다
- 조류 풍향표 | Kiko 가 다시 손잡고 ASICS 에 새로운 신발을 선보였습니다.
- 조류 풍향표 | Kiko 가 다시 손잡고 ASICS 에 새로운 신발을 선보였습니다.
- 유행화 | 아디다스 스타워즈 대전 연명 R2-D2 배색 Nite Jogger
- 유행화 | Atmos 연명 나이키 AF1 및 Air Barrage Mid 컬러 신발 디자인 발매
- 다국적 약업체 2019년 3분기: 화업적 과 의약정책 고도로 일치 진박회 열정 은 여전하다
- 5G의 물결 아래 로봇: 기술 중대와 산업이 자율화 발걸음을 가속화한다
- 167개 IPO 예비군 후보 창업판 등록제 개혁
- 산시 성 9월 의류 신발 모자 방직품 소매 속도
- 중국 경방성: 코팅 모피 시장 성교 국부도
- 중방기업협은 영파에서 제10회 이사회 첫 회의를 열고 하령민 연임 회장
- 중국 저장면 풍 몽효: 2019/2020년도 면화 시장 앞 보고
- 국가 우체국: 쌍11 정상기 우표 속품 업무량 28억 건
- 항구 외면 출하 난방 기업 이 면화 현물 인도 를 구매 하다
- 경동 물류기 아래 ‘ 경소창 ’ 은 상하이 · 광저우 상선 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