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도의사 조영광: 신브랜드 = 마케팅 +제품력 +공급 체인
오늘 아부 오일 회장 맹 회장의 글은 친구권에서 널리 퍼지고 있다. 맹은 문에서 "완벽한 일기", "종설고" 등 망홍 브랜드 매출의 상승 속도는 이미 전통 브랜드 건설의 틀로 이해할 수 없다.이에 대해 한도의사 창업자, 회장 겸 CEO 조영광은 중국 브랜드가 새로운 형세를 노려야 한다는 점에서 적극적으로 업그레이드할 것으로 보고 있다.
맹이 문에서 아프는 현재 매출액과 작년 동기에 비해 300% 올랐다. 올해 6월 단월 매출액은 이미 2억이 넘었다고 지적했다. 순선 아래 매출액은 전년대비 65% 올랐다.이는'완벽일기'라는 설립이 3년도 되지 않았고, 연간 30억의 브랜드에 비해 차이가 훨씬 크다.
또한 최근 카르푸가 인수 당시 가격은 48억 위안이었고, 최근 왕홍 체인 차 브랜드'희차'의 융자 평가는 이미 90억 위안에 이른다.
이로써 조영광은 “그해 브랜드를 파죽지세로 오르고 전통브랜드를 멸시하고 전통브랜드를 조금씩 만회하는 ‘10년차 ’가 역력적으로 눈에 띈다.나는 새로운 경로가 일어날 때, 한 무리의 사람들이 전심의 투입으로 우세하며, 초기의 유량의 이익을 거두는 것이다.하지만 시장의 성숙함에 따라 ‘제품력 +공급 체인 ‘방면 내공의 장거리 달리기 선수가 ‘마케팅력 ’을 핵심으로 하는 단거리 달리기 선수를 대신해 성숙한 후 시장점유율을 수확할 수 있다 ”고 말했다.
조영광은 디지털화 시대가 밀려오면서 새로운 경로의 발기와 성숙한 속도가 갈수록 빨라지고 중국 기업의 경쟁도 점점 잔혹해지고 있다.이런 시대적 배경 아래 ‘마케팅 +제품력 +공급 체인 ’을 갖춘 전능형 선수만이 결국 승리를 거두게 된다.
억방 동력망
- 관련 읽기
- 미국: 피면 현물 가격 하락세 안정
- 한복 산업 규모가 10억 넘게, 주문서는 2년 후!
- 미래가 눈앞에 다가오고, 2019 중국 방직업'일대일 '대회가 10월 개막하다
- 2019년 중국 기업 500강 발표, 방직 의류업은 모두 누구?
- 2019년 사자시 날염 업종별 평가 결과 출로
- 2020코교 방직공업전 새로 자수 및 봉제 설비 전구!
- 더는 작업복이 아니라 2019 /20 가을 겨울의 절대적인 스타일입니다.
- 2019 가을 겨울 여장: 사인펜 손질
- CONVERSE Chuck Taylor All Star 가죽슈즈 10월 발매
- 중국 경방성: 가을 겨울 창의모직물 원단 동품종은 여전히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