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직장: 교제는 예술이다

2016/11/20 21:50:00 34

교제하다

현대왕래에서 상식인 ‘10리 차이, 백리, 풍속 ’이라는 상식 을 모두 깨달았다. 업종별 요구에 따라 다른 차원에서 문제를 보면 결과는 크게 다를 수 있다.

예를 들어 외사일에 종사하는 사람은 어떤 특징이 있다: 말하는 것이 중용이다. 이 시합에서 누가 이길 것 같냐고 물으면 누가 이길 것 같냐, 누가 이길 수 있는지, 누가 이길 수 있는지를 알려 주지 않고, 모두 승리할 가능성을 알려 줄 수도 있고, 불분분명해서 어렴풋하다.

이것이 바로 이 사람들을 형성시키는 언어의 특징이다.

교제는 예술이다.

인간과의 교제 과정에서 같은 목적은 다른 실현방식으로, 흔히 하늘과 땅 차이의 결과를 초래하기 위해 교제 활동이 예상할 수 있는 가장 좋은 효과를 얻기 위해 교제 과정 중 몇 가지 명심해야 한다. 호칭이 높으면 낮지 않고, 향속, 위치를 바로잡고 상대방을 중심으로 해야 한다.

교제도 한 문이다

기교

.

이러한 기교를 파악하는 언어기교, 명함을 보는 기교, 주요 모순, 누가 먼저 전화를 끊고 엘리베이터 출입 표준 순으로, 언어와 행동이 실수를 피하게 할 수 있다. 가장 짧은 시간에 상대방에게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많은 모순에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돌파구를 찾을 수 있다.

사람은 사교 장소에서 자보호의식이 있고, 사택 전화는 주지 않고 휴대전화 번호도 주지 않는다.

서양인 은 공과 사 가 다른 것 을 말하는데, 특히 이 점 에 신경 을 쓰는데, 만약 그 와 처음 뵙게 되면 진행된다

상무 상담

너의 집 전화번호를 그에게 주어라, 그는 네가 그의 집으로 가라는 뜻을 이해하기 위해 뇌물을 받은 혐의가 있다고 생각한다.

명함에는 흔히 타이틀 하나, 최대 두 개.

만약 당신이 수직 을 겸하고 혹은 많은 자회사를 운영한다면, 당신은 몇 가지 명함을 찍어서 서로 다른 교제 대상에 직면하여 다른 명함을 사용해야 합니다.

국제무역을 진행하려면 좌석 번호가 86이라는 우리나라의 국제 장거리 구호가 있어야 합니다. 만약 당신이 국제 고객 관계가 없다면 지역 코드가 없다면, 지역 번호가 없다면, 이 구역 내에서 활동하는 것을 설명합니다.

상업 인사로서 다른 업계에서 온 사람에 직면해야 할 경우, 입을 다물고 문제를 해결하는 데 힘써야 하지만 마음껏 여의치 않다.

이때 우리는 주요 모순을 잡고 문제를 해결하는 돌파구를 찾아야 한다.

주요 갈등이 해결되자 부차적인 갈등도 곧 풀렸다.

관념은 그리움을 결정하고, 그리움은 길을 결정한다.

어떤 생각이 있으면 어떤 업무 상태가 있다.

  

전화를 걸다

누가 먼저 끊을까? 이 질문에 가장 쉽게 나타나는 잘못된 답변은 상대방이 먼저 끊는 것이다.

전화를 걸면 쌍방이 모두 이 규정에 충실하고, 쌍방은 모두 상대방이 끊기를 기다리고 있었고, 결과는 귀중한 시간을 점용할 수밖에 없었다.

그래서 이 방식은 조작성이 없다.

전화를 할 때 누가 먼저 끊고 교제 예의는 규범에 따라, 지위가 높은 사람은 먼저 전화를 끊었다.

만약 당신이 회장과 통화한다면 회장이 남자든 여자든 상관없이 하급자가 상급자를 존중하는 것은 일종의 직업 규범이다. 이때 회장이 먼저 전화를 끊어야 한다. 본사에서 전화하는 사람이 어떤 등급이든 상급기관을 대표하는 것이고, 이때 본사의 사람이 먼저 전화를 끊어야 한다.


  • 관련 읽기

비즈니스 예절 중의 담화 기교는 모른다

효과적 소통
|
2016/11/17 22:36:00
28

소통을 해서 직장에서 물을 얻는 것 같아요.

효과적 소통
|
2016/11/16 21:28:00
23

직장에서는 더욱 효과적인 경청을 배워야 한다

효과적 소통
|
2016/11/14 22:30:00
10

구동존이 ‘ 직장 세대 차이 ’ 를 뛰어넘다

효과적 소통
|
2016/11/14 22:13:00
5

직장인 이 말하는 몇 가지 효과적인 기교

효과적 소통
|
2016/11/13 22:30:00
20
다음 문장을 읽다

약속서 가 노동 계약 을 잘못 하고 규율 위반 사원 을 해제 하는 데 증거 가 없다

노동쟁의분쟁 사건에서 직장에서 해제, 제명, 사퇴, 노동 계약 해제, 노동 임금 감소, 노동 근로 근로 근로 근로 연한을 줄이는 등 결정으로 노동 논란이 발생한 것은 고용 단위로 거증 책임을 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