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사무실 옷과 직업화 프로세스

2016/4/23 11:19:00 20

사무실 옷차림직업화옷차림

처음 직장에 들어서면 상사는 진씨, 머리는 영원히 빗고, 구두는 영원히 반질반질, 아니면 얇은 양복, 아니면 셔츠 팬츠나 더운 날에도 넥타이를 달고 있다.

그러나 나는 그를 몹시 귀찮게 했다.

한 번, 진매니저가 나를 보고 웃지 않는 모습을 보고 기침을 두 번 했다. “유아, 저기, 그 멜빵 바지가 어울리지 않는다.”

말을 끝내자 그는 고개를 저으며 가더니, 나를 남겨 두고 울분을 터뜨렸다.

이 한식 멜빵바지는 내 맘에 드는 물건이고 가격은 싸지 않고 진매니저는 한마디로 패스를 떨어뜨렸다.

내 눈에는 진사장이 바로 ‘황세인 ’이라는 게 너무 까다롭다. “최고가 아니라 더 좋은 것밖에 없다.”

일 반년도 못 되어 나는 참을 수가 없어서 그와 크게 다투고 문을 던지고 나갔다.

몇 가지 일을 뒤척이며 모두 뜻대로 되지 않아 지도자는 모두 모형으로 새긴 것 같지만, 어떤 이는 진사장보다 더 싫고, 모서리를 약간 다듬어 준 것 같다.

마침내 나는 한 기업에서 안정되었다.

상사 성씨는 한씨가 우아하고 외유내강한 여자였다.

매일 화장이 정교하고 얼굴이 환해지며 출근한다.

그녀의 시범 아래 부하는 모두 직업 세트로 세련되었다.

한 번 그녀가 출장을 갔는데, 나는 며칠 티셔츠 청바지를 입지 못했는데, 어느 것이 그녀가 앞당겨 돌아오는 것을 하루 종일 공기와 같이 바라보며, 온몸이 자유롭지 않았다.

한 사장의 한마디가 인상적이었다. "여자는 자신에게 좀 요구해야 한다"고 말했다.

나는 방금 아이를 낳아서 "나" 를 잊으려 했다.

화장 안 하고 꾸미지 않고 며칠째 옷 한 벌 입고 출근하는데, 만약 더 이상 요구 없는 조임도 없다. 나는 그야말로 채소 시장의 아줌마로 타락할 수 있다.

나중에 한 사장의 집안일도 적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고, 남편은 사업에 실패하고, 아버지는 계속 침대에 누워 있으면서, 아이가 중고시험에 참가하려고 했지만, 이런 것도 그녀가 가정을 잘 운영하는 동시에 일을 방해하지 않고 일을 하는 것도 문제였다.

여러 해 된 며느리 가 시어머니 가 되어 몇 년 후 나 도 작은 부서 의 지도자 가 되었 는데, 이 사무실 옷과 직업화 과정 의 관계 를 알아야 한다.

이미미는 귀여운 척, 어려운 일을 만나면 늘 남자 동료를 찾아서 대임을 감당하기 어렵다는 걸 알아본다. 왕 큰누나는 ‘짙은 색종 ’이다. 일년 내내 검은색, 회색, 짙은 남색, 파란색, 작업 중에는 공적, 과실 없이 침착하고 여유가 있는 것으로, 새로운 부족함을 불러일으킨다.

최근 대학생 소진은 놀랍다.

그녀는 평상시 얼굴에 늘 담백한 미소를 띠고, 일을 시작하는 것은 오히려 위풍적이어서, 상당히 방법이 있다.

그녀의 사무실 옷도 즐겁고, 며칠 전 고객을 만났는데, 그녀는 베이지 양복 세트를 입고 단정하고 대범하고, 어제 제품 프로젝트회, 그녀는 옅은 핑크색 드레스를 입고 흰색의 작은 스카프를 매치했다.

평일 에 어떤 임시 일 이 그녀 에게 맡기는 것 도 기꺼이 받아들이는 것 이다.

나는 20여 년 전 멜빵바지를 입고 출근하고 상사와 싸우는'나'를 갑자기 떠올렸다...

또 첫 상사 진 사장을 떠올리며 그의 모습도 그렇게 밉살스럽지 않은 반면 ‘직업화 ’이다.

그를 만나면 정말 진심으로 미안하다고 말하고 싶다.

그 사람이야, 내 사무실 옷과 옷차림

직업화

프로세스가 제1과에 올랐다.

지난 세기 이래로 하느님이 여자에게 주는 첫번째 유행 선물은 브래지어.

하필 21세기에 접어든 뒤 작은 브래지어도 많은 조녀가 속박되어 있다.

많은 연예계 여자 스타들이 도무지 풍유비둔을 해방해 귀권 남음뿐만 아니라 수많은 시외를 보지 못한 초근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진공 상진 은 확실히 오락판 에 오르기 쉽기 때문 이다. 신진 홍인 이든 불로옥녀 도 한층 더 벌거숭이 황제 같은 적나라한 몸 을 보며 주위 를 둘러싼 대중 속 에 둘러싸여 있는 고기고기 가 무수히 뜨거운 안마사지 의 쾌감 을 받고 있다.

황당무계한 것은 육탄녀 스타들이 움직이면서 점점 조금씩 간장을 터뜨리는 여자, NO, 간장만 치는 게 아니라, 적지 않은 오피스텔 여백까지 모두 진공상진을 하고, 얇고 투명한 원단 아래 사업선이 거만하게 흐트러졌다.

그래, 교활한 남자들은 그리 버리지 않았다.

팬티

팬팬팬팬팬바지지지짐깜깜깜깜깜깜깜깜여자들이 자신을 찌사소하게 표현할 줄 알고 유리마음이 성희소란을 고소할 줄 모르지만, 앞앞앞앞뒤 가슴 노출을 감눈눈얼얼얼얼얼얼얼얼얼얼뻔뻔뻔뻔뻔뻔뻔뻔뻔뻔뻔뻔뻔뻔뻔뻔뻔뻔뻔뻔뻔뻔뻔뻔뻔뻔뻔뻔뻔뻔뻔뻔뻔뻔뻔뻔뻔뻔뻔뻔뻔뻔뻔뻔뻔뻔뻔뻔뻔뻔뻔뻔뻔뻔뻔뻔뻔뻔뻔뻔뻔뻔뻔뻔뻔뻔뻔뻔뻔뻔뻔뻔뻔뻔뻔뻔뻔뻔뻔뻔뻔뻔뻔뻔뻔뻔뻔뻔뻔뻔뻔뻔뻔뻔뻔뻔뻔뻔뻔뻔뻔뻔뻔뻔뻔뻔뻔뻔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뻔뻔뻔뻔뻔뻔뻔뻔뻔뻔뻔뻔뻔수시로 출몰한 의아비의 착각.

‘위도사 ’들의 비판에 직면해, 내 멋대로 나쁜여자들은 만만치 않다: 언니가 속옷을 입고 남의 새를 상관하지 않는다! 그 풍류남들은 여자란 그 호언장담! 여자는 두 개의 거즈를 걸치고 집을 나서고 손해를 보는 것도 아니다.

조심스럽게 갑사 높고 숙살된 회의실에는 눈꼬리가 밀고 들어오는 가슴 큰 허벅지 담판 대표가 자극적이며 컴퓨터 전 생산 보고서에 투철한 기술남들이 다 알아?!

바로 남자라는 시각동물에 기반한 충분한 이해를 바탕으로, 염압을 인생의 이상으로 삼는 직장 여자 인재들이 옷차림에 머리를 숙였다.

다만 스타들의 흔쾌한 대수육육육은 “젖구로 눈을 바꾸고 은공을 바꾸는 것 ”이라며 직장인들은 옷감 몇 치도 아까워하지 않고 벌거벗고 그 약간의 파리머리사리를 다투면 경제를 감탄할 수밖에 없는 저조였다.

가장 억울한 것은, 위군자들이 색눈으로 당신의 두부를 마구잡이로 먹는 것을 잊지 않으며 13의 악독한 점평을 몇 마디 했다.

어쨌든 직업의 앞날을 위해서든 개인의 허영심을 위해서든 진공은 사람을 휘두르지 않는 비창감을 준다.

동안의 커다란 젖 미녀들은 특별히 독행하여, 구경꾼들은 또 침을 흘리며 뺨을 몇 번 때렸지만, 이미 직장 N 년에는 잘 배우지 못했다.

옷을 입다

그것은 어쨌든 언니의 잘못이다.


  • 관련 읽기

처녀들 은 사무실 에서 어떻게 입는 것 을 배웠다

사무 복장
|
2016/4/23 10:37:00
16

작업복 을 입는 것 이 가장 안전하고 타당하고 타당한 안전 패 를 입다

사무 복장
|
2016/4/23 10:34:00
18

직장 의 운명 은 자신 에게 입는다

사무 복장
|
2016/4/23 10:16:00
27

남경은 공상 제복을 기초로 통일 옷을 입었다

사무 복장
|
2016/4/23 10:14:00
47

사무 복장: 수신 여장 여성의 아름다움

사무 복장
|
2016/4/23 10:10:00
17
다음 문장을 읽다

직장'주먹밥 '잠재적 규칙

많은 사람들이 사소한 일을 크게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밥을 그렇게 과장하는 게 아닌가? 정말 과장이 아니기 때문에 책을 전문적으로 써본 적이 있는데, 절대 혼자 밥을 먹지 마라! 왜냐하면 인맥의 설립이 평소와 많은 사람들과 교제를 해야 하는데, 식사는 매우 중요한 방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