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양 태원가 격전 2,101로 좋은 성적을 거두었다.
방금 지난 두 쌍의 ‘11 ’은 선상에서 초연 4기 전쟁터라고 할 정도로 선상에서 오히려 심양 태원가 상권의 열한 백화점 파천황의 결성 전략 연맹을 맺고, 연쇄 전선의 충격을 받았다.
이번'쌍십일'은 전대미문의 혜택으로 소비자들에게 소비자들에게 소비자들에게 경쟁 우위를 느끼게 하고, 인터넷 전자상들이 실현할 수 없는 쇼핑 서비스 체험, 총 1억 위안의 거량의 배당을 지급한다.
만다백화점, 국미 전기 등 업계의 거물들의 모습도 보였다.
시대가 바뀌면서 도시의 상업에도 깊은 기억을 남겼다.
물질 생활의 부족한 80년대 태원가는 독특한 지리적 우세로 대량의 상인을 끌어들였다.
의료 기기, 대형 백화점은 이때 초견된 규모다.
‘ 먼저 중흥에 이르렀다가 연영을 거닐다 ’ 는 무형의 광고어가 사람의 마음을 깊이 끌어들인다.
백화점식 상업은 당시 가장 선명한 시대적 인기가 되었고, 선기 계획에 태원가의 상업구조를 정했고, 이런 지역은 여전히 유례가 있다.
토도에서 걸어온 태원가는 심양인의 자랑이었습니다.
무수한 상업 소매업체와 패션 인사들의 꿈을 담은 백년 노거리, 19세기 말 러시아에서 점령 시기의 서사거리, 20세기 초까지 일본 침략 기간의 봄날쵸, 다시 지금의 태원가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상업업체들이 몰려들게 했다.
1987년 중흥 상업빌딩의 역사적 개막으로 태원가 가장 번화시대 개막을 일으켰다.
이후 20여 년 동안 신세계, 백성, 이파탄, 신마트
만달
미미
다국적 내외의 유명 상업기업이 여기에 주둔한다.
고구한 중흥, 신비 전속 의 신세계 를 일식 상큼한 이세파담, 음식과 오락의 만달광장, 업적 으로 심양 각 소비층을 포함 했 다.
2010년, 금랑 연선 각 상업종합 종합 입시, 웨스트, 왕고모, 혼남 등 신흥상권의 빠른 발전, 태원가의 객류가 끊임없이 분류되고 있다.
만약 2009년 동순백화점과 오아시스 광장의 폐업은 기획 결함 때문에 판매가 난잡한 것이다.
2010년 고단 소중들의 미미백화점은 수토불복, 입지 부당한 원인 때문이다.
그렇다면 2013년 일본 이파탄 심양점과 신마트 꽃가게가 폐쇄되면 이 오래된 상가가 회피할 수 없는 하행세를 드러냈다.
그러나 액운은 금년 하반기 신세계백화점, 화련상사 2대 소매 거물도 잇따라 폐점 소식을 접한 바 있다.
백년 상권의 퇴세는 업계의 거물들이 잇따라 절대창, 태원가 앞길이 기하여 모든 업계 인사와 일반 소비자 앞에 놓여 있는 과제가 되었다.
태원가
상권장은 약 2.2km, 너비 1.6km, 총점지면적은 약 3.52, 13 평방킬로미터, 그 핵심 위치는 여전히 중간 보행거리의 한 단락이다.
그러나 이 단락도 연관되지 않는다.
중화로의 개정 및 교통기획에 따라 도로 남북 양단의 보행거리는 이미 지면에서 통행되지 않고 지하 통행이나 우회해야 한다.
이런 동선 조직은 태원가 보행거리를 가로막고 남북 상업적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다.
이 밖에도 태원가의 교통상황이 시종 좋지 않다. 주차난은 모든 태원가 상권에 온 소비자들이 함께 괴롭혔다.
쇼핑몰의 동질화 경쟁이 소비자들의 피로를 느끼게 하고, 어떤 쇼핑을 가도 상관없는 느낌이 든다.
새로 개설한 상업사업은 무모하고 독특한 위치가 없다. 오래된 품목은 소비자의 수요를 만족시키지 못하는 것이 태원가, 심양상업의 땅이 존재하는 현저한 문제이기도 하다.
최근 몇 년 동안 전기상들의 급속히 발전해 전통적인 백화점 쇼핑센터 모드가 도전하기 시작했다.
2015년 1월 16일 요녕에서 가장 큰 민영 상업업체인 흥륭대가가정상업그룹이 태원가를 정식으로 선보이며, 심양인들을 위해 태원가'백'의 옛 맛을 되찾기 위해 1층에 6000평방미터 부식장을 설치했다.
매매 형식이 낡은 부식시대로 돌아와 손수 현금 교부방식으로 부식 상품과 구매자 제로다.
태원가의 옛 기억과 아름다운 정을 환기시키려고 노력하다.
한편, 한때 동북 지역의 가장 큰 현대종합 쇼핑센터로서 오아시스 상업 광장이 활성화되고, 프로젝트 개조 업그레이드 업그레이드, 성경문화상성 프로젝트 만들기.
오주
상업 광장
(원동순백화점)은 24시간 서성으로 변신해 대만 유명 성품 서점과 유사하다.
프로젝트 건립 후 서점, 전시, 창의문화 등이 일체의 복합식 문화상업이 될 예정이며 동북최대의 종합적인 문화상도시로 성장할 예정이다.
미래의 태원가는 상권 내 백화점 간의 연락을 강화하고 상가의 우세를 충분히 발휘해 상가의 기획 효과는 전체 상권의 경쟁력을 이끌어야 한다.
차이화 경영, 프로젝트 수립 특색, 태원가 상업 사업 경쟁 돌파구.
전체 브랜드의 품질과 운영 상황을 끊임없이 높이고, 상업시장의 발전은 점차 규범화, 서비스화, 국제화 추세이다.
심양'성경'의 미명!
- 관련 읽기
- 옷 개점 | 인륜 스타일의 의상 가게는 어떻게 물품 입고일을 잘 할 것인가?
- 금융재테크 | 银行的不诚信行为更要约束
- 제화 재료 | 남장 크림 황면 비율 증가 피면 수출 수송 저항
- 재경 사전 | 재경 관점: 내년 경제는 밑줄을 지킬 수 있다
- 재경 요문 | 张敬伟:央行降息不会引发全球货币战
- 재경 특집. | 이신뢰: A 주가 큰 거품이 점점 커지고 있다
- 제화 설비 | 특보 로 '디지털 제어 세대' 시범 공정 을 조성 하다
- 산업 집단 | 남장 크림 황면 비율 증가 피면 수출 수송 저항
- 전시회 뉴스 | 어린이 의 실태 는 미래 상인 이 되어 금석 을 흡수할 것이다
- 지역 경제 | 희망: 면사 판매량 이 전기 에 비해 하락 하다
- 가을옷 은 어떻게 늘씬한 몸매 를 입습니까?심혈을 기울여 의외이다
- 오버 니트에 롱 팬츠와 상큼하고 멋스러운 모습
- 가을 액세서리 Get 일어나면 모자 가방 아니면 선글라스?
- 쌍십이 지나면 아직 외쪽입니까?달콤한 데이트룩을 추천합니다.
- 가을 셔츠에 매치하면 가장 지성 싱글 입으셔도 실용적입니다.
- ‘ 쌍11 ’ 의 세계화, 많은 사치품 전기 업체들도 격조 를 고쳤다
- 궤도 교통 어떻게 승리: 쇼핑센터에 수층이 하나 더 나오게 하다
- 사치품이 풍요도가 상하이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다
- 사치품은 중국에서 밀월 기간이 이미 만료되었다
- 겨울 패션 따뜻하게: 예쁜 패딩 +긴 바지에 싱싱하게 나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