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선상 브랜드 시험선 밑 실체점

2015/5/17 14:43:00 36

선상 브랜드루트실체점

5월 초 광저우 화성 환율 인파.

초어라는 점포가 개업되어 스타 상원제에게 대변인을 청하였다.

인터넷 유전자를 갖고 있는 브랜드로서 초어는 ‘ 선상 아래 실시간 동가 ’ 를 채택했다.

간단히 말하면 모든 상품의 정보가 인터넷에 대응되고 있으며 소비자는 휴대폰의 위신이나 타오바오 클라이언트 상품을 사용하면 제품의 실시간 판매가격을 알 수 있으며, 인터넷상에서의 각종 혜택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이는 광저우 로컬 최초의 선상에서 실시간으로 가격의 여장 매장을 채택한 것으로 알려졌다.

화성환의 초어는 우리 그룹이 개설한 첫 번째 실체체험점이다.

지금도 시도와 탐색 과정.

광저우 환미그룹 계열은 현재 인만, 초어, 사는 등 여러 브랜드가 있다. 이 회사는 2014년 영업 수입이 9조6억 위안이다.

유미그룹 회장 보조 실장은 기자에게 앞으로 2년 동안 그룹이 규모화된 라인을 개설할 것이라고 말했다. "선 아래 채널이 위축된 반면 상선 아래의 소비 수요가 늘어난 것으로 생각하지 않는다"고 전했다.

한 광저우 패션업계 관계자는 초어 서명 상원제 모델제로 천고양이의 원창여장 브랜드에 대한 브랜드 운영 능력을 한층 높일 수 있다는 표현도 천고양이 패션화 노선에 대한 적극적인 호응이라고 생각한다.

'연예인 모시고 오세요.

대언

브랜드 이미지에 대한 강화.

순선

패션 브랜드

오프라인 아래로 실체점을 운영하는 것은 결코 미국 일가가 아니다.

금백 의 창시자

큰바람

이에 앞서 올 한해 선을 내리는 시장도 커서 시도할 수 있다고 말했다.

선상에서 사는 사람과 호응할 수 있다.

금백 관계자는 기자에게 금백 5도구에 200여 평방미터의 실체점을 개설했다. "주로 브랜드의 체험 위주로, 가게에서 책도 개설했다. 미래 시험시험 아래 발전을 했지만 가게의 패턴은 물론 쇼핑몰이나 쇼핑몰인지 뒤에는 시장과 고객 수요에 따라 계획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대풍의 계획에 의하면 금전 하점은 "이윤을 해내야 두 번째 집을 열고 가족이 열린다"고 말했다.

관련 링크:

경동 사치품 선물부 사장은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사치품 유목의 운영에서 경동은 자영과 플랫폼의 결합을 채택해 상대적으로 표준화된 가방, 액세서리 품성은 자영 위주로 하지만 여장을 대표하는 비표준품은 주로 플랫폼에 의존하고 있다고 밝혔다.

"SKU 는 수량이 너무 많아서 모두 자영하면 대량의 재고가 생길 수 있다."

사치품의 품질을 확보하기 위해 경동사치품 부에는 약 40명의 구매자가 설치되어 있으며, 그 중 관배생도 있고, 브랜드 측에서 모델을 바꾸어 온 전문 구매자가 있다는 것으로 알려졌다.

경동사치품의 목표는 가능한 한 경도상류화 ’를 할 수 있도록 하고 더 많은 브랜드상과 깊은 협력 관계를 맺는다고 말했다.

경동그룹 부회장, 경동 개방 플랫폼 사업부 사장은 사치품 소비자의 가격은 민감도가 낮았지만 서비스에 민감도가 높기 때문에 경동 정품 품품품품의 이미지가 사치품 사용자의 요구에 가까워졌다.

가전제품부터 백화점까지 사치 브랜드까지, 경동, 소닝바바바는 제품의 측면과 선택에 대해 현재 대형 전자상들의 발전 풍향을 구현했다.

그러나 경동과 이 같은 안경 브랜드의 협력은 전기상과 사치 브랜드의 진정한 손을 잡는 첫 걸음이다.

현재 경동 등 대형 전상 외에도 스톱, 5대 사치품 망, 상품망 등이 사치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그러나 실제로 전기상 플랫폼과 직접 합작한 사치 브랜드는 많지 않다.

국제 사치 브랜드에 가까운 업계 인사가 기자에게 사치 브랜드는 전력 플랫폼에 대한 요구는 높지 않지만, 플랫폼의 브랜드 분위기를 중시하고, 실체점 선정 시 인접 브랜드의 요구와 유사한 사품 브랜드의 광고는 수백 위안의 국산 브랜드 광고와 같은 페이지에 나타나지 않을 것이다.

이런 면에서 보면 사치 브랜드는 아직 중국 전자상들에게 전혀 볼 수 없다.

사치품 업계에 따르면 매수제라도 사치품 업계의 채널 관리도 매우 크다고 한다.

현재 사치품 전자상들의 주요 수출 경로는 소량의 사치 브랜드와 합작하여 물건을 들고, 대리상으로부터 물건을 들고, 무역회사에서 물건을 들고, 이런 채널은 모두 도매가격으로 수입하고 품질과 이윤이 모두 보장된다.

하지만 이 세 채널을 통달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며, 많은 브랜드 대리상들이 스스로 전기상 플랫폼과의 협력을 결정할 권리가 없으며, 상보와 브랜드 측이 동의해야 공급할 수 있다.

이것은 직접 화물 수량과 시간을 보장하기 어렵다.

이 같은 채널을 뛰어넘으면, 전기 플랫폼이 비슷한 대입 방식을 채택해 해외 자원을 위탁하는 개인이나 사업가, 오트래스 쇼핑, 전문점 구매와 탈세 진관 방식으로 사치품을 받는 해외 가격도 있다.

그러나 이런 패턴은 전통적인 대매와 차별이 없다. 그리고 제품의 수량이 제한되어 큰 역할을 하기 어렵다.

전기상 플랫폼이 사치품을 자영하는 가장 큰 난도는 공급 사슬을 완벽하게 채용하여 브랜드 관련 협력 허가를 받아야 해결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실체점은 어떤 자세로 시대에 도전해야 할지.

채널 관리
|
2015/5/13 21:12:00
24

전자상 충격파는 PC 에서 이동 엔드를 이동한다

채널 관리
|
2015/5/11 12:23:00
39

인터넷 이동 채널 변천

채널 관리
|
2015/5/8 19:32:00
57

Gucci 스마트폰이 채널 관리의'매개'가 되기를 기대한다.

채널 관리
|
2015/5/6 21:31:00
50

인터넷 + 아래 공급 체인 발전

채널 관리
|
2015/5/6 21:09:00
54
다음 문장을 읽다

1500명의 상점이 백골창에 입주하고 있는 대홍문

백골대 홍문상회는 백골대 홍문으로 운영하는 상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상점은 베이징, 심양, 석가장과 백골, 주변 등에서 온 곳이며 상회는 상호 간의 연락을 강화하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다음은 자세한 콘텐츠를 한번 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