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전기 업체'쌍12'가 연간 종관전 백화점 이 떠들썩하다

2014/12/10 16:10:00 36

전기 업체

연쇄 거물

적극 대비'쌍12 '

예년에는 인터넷 쇼핑 축제를 무시하는 것과 달리 올해 더 많은 본토 소매상가가 경쟁 행렬에 가입했다.

이에 앞서 전기업체인 쌍11 열광에서 많은 매장이 연하의 행동 경쟁에 합류해 본토 소매 광동가영 스패어도 이 행렬에 합류했다.

동완은 여러 가지 가전 연쇄를 예외 없이 다양한 성세의 마케팅 활동을 시작했다.

이번'쌍12'가 다가오면서 완실체체체체체인 업체는 올해 직면으로'쌍12'로 더욱 강력한 판촉 판매량을 높이겠다고 밝혔다.

본토 소매 거물 가영 SPA 관계자 여씨는'쌍12 '이날 매장에서 도서, 음상, 문교 용품, 가방, 아동용품, 체육용품 등 5퍼센트, 의류, 양말 등 6퍼센트 판매, 유행백화점 상품이 3.8퍼센트로 낮았다.

가전제품 업계에도 큰 동작이 있다.

지난 주말부터 소닝은 이 마케팅전 조세를 위해 12월 7일부터 15일까지 소비자들이'15억 봉투 전민이 뺏기 '활동에 참여하면 신비군 블랙백 1개와 4개 일반팩을 수령할 수 있다.

동완 국미 관계자 장 씨도 12월 12일 동완 국미는'12.12 광음 대야시장 '행사를 시작하고, 컬러텔레비전, 얼음 세탁, 에어컨, 휴대전화, 컴퓨터, 작은 가전제품 등을 포함해 모든 상품의 준비가 충족하고, 충분한 공급을 보장하고, 소비자들의 다양화 구매 수요를 충족시킬 것으로 보인다.

"그 때 전품류가 천종 가전제품에 가까운 저가 한두 가지가 아니다."

패션전기는 이달 12일부터 강력한 판촉 행사를 선보이며 품종별로 다른 판촉 활동이 있다.

몇 대 가전제품 매장의 이 마케팅 전쟁은 모두 전품류에 관련되어 있으며, 모두 유엔 내외의 큰 가전 및 소비류 전자 제품 제조업체에 관련되어 있다.

사실상 이 마케팅은 이미 각 대상가들의 연간 퇴관전이 되었다.

  

체험식 마케팅 확대 고객 증가

점도

이 전역에서 사업가들은 선상과 하련 마케팅 외에 소비자들에게 더 많은 실체소비를 시키기 위해 결산, 리얼리티 체험, 가격 등 전반적인 변화를 겪고 있다.

전통가전제품은 체형이 비교적 크고 기능이 많고, 모델이 비교적 많고, 재료가 다르다는 이유로 소비자들은 먼저 진기를 진행해야 한다

체험

가격

좀 더 구매하기로 했어요.

동완 국미 측은 이 세부 사항을 주목해 이번'쌍12 '판촉 행사에서 여전히 기존의 리얼리티 전시와 실제 조작 방식을 이어가며 매장과 소비자들의 소통을 강화하고 소비자들의 간접접 및 구매를 시도할 수 있는 상품이라고 말했다.

상인은 또 선상 및 일부 이동 지불을 융합하고 있다.

가영 SPAR 가 이번에 선보이는'쌍12 '이벤트로 새로운 결제방식을 도입하고, 매장의 각종 할인 행사와 보물지갑 할인을 동시에 공유할 수 있으며, 5할인 상품을 구입하고, 보물지갑 결제로 5할인도 할 수 있다.

예컨대 원가 129원짜리 아베 열은 남성 내의를 보온할 수 있다. 12원 할인 후 75원, 보물지갑으로 계산하면 37.5원만 살 수 있다.

  

단매 활동

여전히 컬러 텔레비전업계의 이번 필수 전략이다.

한때 가격 처참한 컬러텔레비전 업계는 올 상반기 판매량이 이상적이지 않았고, 연간 실적을 자극하는 마지막 기회로, 연말에는 필사적인 전쟁터였다.

사실 지난달 초에 여러 컬러 텔레비전업체가 대형 매장과 또 한 차례의 단매 행사를 열었다.

반면 매회 주제는 대체로 가격 다이빙.

각 대형 사업가들의 피드백 상황에 따르면 최근 연쇄 인테리어 및 설맞이 구매 등의 강성 수요도 컬러 텔레비전판매량의 상승을 이끌고 있다.

곧 다가오는'쌍12', 컬러 텔레비전업계의 가격은 서로 죽거나 더 치열해질 것이다.

많은 백화점 이 쌍 12 에 대해 반응 이 무미건조하다

완실상가들이 인터넷 쇼핑몰 판촉 전역에 합류하고 있지만 가전업계의 적극적인 대비전과 달리 그동안'쌍11 '전역 이후 의상 등 백화점 전체시장이 부진하고, 백화점은 이번 명절 프로모션에 대해 적극적이지 않았다.

'쌍11'은 활동도 하지 않았고, 이번'쌍12'는 아무런 활동도 없었다.

남성 제1 국제자인 유명 브랜드 의상 관계자 다.

기자가 시장을 방문해 각종 백화점 산타의 분위기가 짙고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하는 판촉은 곧 시작되고, 더12의 판촉은 보이지 않았다.

일제소매업자들은 그동안 대형 판촉 행사를 치렀고 이득 폭이 커지면 대형 판촉이 잦으면 브랜드의 주목도를 낮출 수 있다는 점이다.

게다가 크리스마스와 설날까지 다가왔다. "전통 명절을 잘 하는 공견전이 정도다."

  • 관련 읽기

가방 브랜드는 안 돼, 한치의 어려움을 걷기 어렵다.

시장 시세
|
2014/12/10 10:49:00
59

중국 옥외 용품 시장 의 급속 성장 이 성숙화 단계 로 접어들다

시장 시세
|
2014/12/9 17:43:00
26

四大国际零售巨头缘何在华纷纷陷入困

시장 시세
|
2014/12/9 16:06:00
21

双12来了,电商寻突破

시장 시세
|
2014/12/9 16:03:00
39

전기상 의 충격 을 받고 중국 이 소매업 의 소시대 에 진입 하다

시장 시세
|
2014/12/6 20:59:00
43
다음 문장을 읽다

이집트 비즈니스 합작 포인트 다제혁이 중점 분야가 되다

제혁업은 이집트와 이탈리아 양국 간 비즈니스 협력의 중점 분야이며 제혁업도 양국이 비즈니스 협력 중 공동 목표를 전개하는 부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