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쌍11 '소포는 왜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까?
'쌍11 '주문
소포
다음날 바로 받았다
항주 신화로 집에 사는 소정은 어제 아침 9시에 천고양이 마트에서 온 소포를 두 개 받았지만 두 상자의 롤지 를 받았지만, 여전히 흥분하여 친구권에 "한 대, 누구 집'쌍11 '소포가 더 빨라요?"라고 자랑했다.
"주인과 같은 건물에 살지?" 처음에는 어린 친구들이 부러워하는 시선도 있었다.
그러나 그 후에 많은 사람들이 ‘ 비웃음 ’ 을 시작하였다. 그는 “ 항주 본지 소포는 당연히 빠르지 않고, 별거 아니다. 나는 외지 소포까지 받았다. ” 고 말했다.
또 “어제 찍은 후 3시간 도착, 샤오미!” “경동의 소포도 빨라, 어제 받았어 ”, “나 오늘 소포 3개 받았는데 기분이 좋다.”
사무실 한 권의 조사에 따르면 어제는 패가한 동료들이 흔쾌히 ‘쌍11 ’의 소포를 받고, 심지어 매가와 택배원의 ‘신속 ’에 대해 경탄을 표하기도 했다.
주양은 이날 새벽 4시에 스카프를 한 장 내렸다. 어제 일찌감치 EMS 에서 보낸 소포를 받았다. "EMS 까지 이렇게 빨리 보냈고, 김화에게서 보냈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가장 발언권이 있는 당속
택배원
.
"오늘 새벽 2시 넘게 트랜스센터에서 소포를 전전하고, 아침 67시부터 외출해서 배달했는데, 오후 5시까지 보내서 총 90여 개 소포가 있는데 거의 전부'쌍11'이라는 소포로, 천고양이, 당당, 유품 등이 있습니다."
택배원 장무수는 기자에게 평소 배달 업무를 전문적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 외지'쌍11 '소포로 앞당겨 항저우에 이르렀고, 회사는 임시로 인삼과 배송을 보냈다.
“팔성명이 오늘 소포를 받았을 때 깜짝 놀랐을 텐데, 너무 말도 안 된다.”
EMS 의 진아빙은 한 사업기관의 주점 택배원으로 어제 70여 개의'쌍11 '소포를 받았다.
“기본적으로 강절상해, 많은 구매자들이 흥분해서, 이 소포는 ‘쌍11 ’보다 더 빨리 오는 것 같다.”
올해
쌍11
"소포는 왜 속도가 빨라요?
올해'쌍11'에 대비한 택배업체는 지난해부터 설비, 장소, 시스템, 인공 등에 대량 투입해 정보 시스템과 운송 역량을 피하기 위해'발광'이 발생한 것으로 알려졌다.
예컨대 신통택배는 중계센터의 신축, 개건, 이사, 통합 증기 운송, 항공, 철도 등 다양한 수송자원을 완료하고, 전국의 흐름을 제때에 분류하고 전천후 분류를 추진한다.
주베겐 택배 고위급 부총재에 따르면, 그동안 회사 전체 네트워크 차량 2만 대의 수송차량 기초 위에서 각종 채널과 사회 자원 보유 차량 1000대를 통해 전체 네트워크 원유 8만여 명의 파견 인원을 기반해 1만여 명이 더 늘어났다.
장소 측은 임시 장소 5만 평방미터를 임대해 속품 운송과 배달을 만족시킬 수 있다.
반면 순풍택배 절강구 관계자는 올해'쌍11'의 소포가 속도를 높이는 원인은 주로 두 가지로 동성의 소포가 다음날 달성하고, 이튿날 전기상들이 발송 시간을 앞당기고 있다.
“일부 전자상들은 ‘쌍11 ’의 첫째 이틀간 소포를 택해 가급적 속도를 높여 운수, 육운 등 우위를 이용하고 있다 ”고 말했다.
한 업계 관계자는 기자에게 순풍의 원가가 높기 때문에 13일 이후 신통, 원통 등 택배회사를 선택하겠다고 밝혔다.
이 업계 관계자는'쌍11'이 6년째 진행되고 있으며, 각 택배사들은 모두 과부하 작업이지만, 예년에 쌓인 경험이 소포를 더 빨리 달린다.
그러나 기자의 취재는 올해 들어 택배 가격전이 갈수록 심해지면서 업계 평균 이윤율이 한층 낮아졌고, 적잖은 택배 가맹 사이트에 적자를 낸 택배업체 전체 인터넷 가맹점'3분의 1 이익, 3분의 1의 손실, 3분의 1의 1보본을 기록하고 있다.
택배업체 책임자가 답해 운반보다 올해'쌍11 '소포의 말단 배달은 변수에 직면했다.
- 관련 읽기
- 비디오 뉴스 | G -Star RAW 2015 가을 신상품 미리 보기
- 최신 관심 | Versace Men 2016 신상품 발표회
- 전시회 뉴스 | 2015 산동 방블로그'벽돌 1기와'는 카리스마'방직대회'를 맞췄다.
- 조류 풍향표 | 레몬 옐로 너와 여름이 밝고 상큼하고 사랑스럽다
- 재경 사전 | 새 3판은 신규 억제와 새 3판 변조 현상을 억제했다
- 유행 색채 | 여름날 초록색 가장 청량하고 상큼하고 시크하지 않다
- 재경 특집. | 대량 의 자금 이 A 주 에 몰려들어 240억 위안 에 융입 되다
- 외화 추세 | 중행 부팅 일대 금융 대동맥 전 세계 융자 계획
- 전시회 정보 발표 | 2015 청도동 박람회는 10월 30일 -11월 1일 청도에서 열린다
- 거시적 경제 | 보성 구두업 다브랜드 경영 실적 또 사상 최고
- 대데이터 해독 어떻게 쌍11 이윤 최대화
- 경동 연합 수국 항공 처음 맛보다 공중 구매 앞다투어 구름 백화점
- 하결 로스앤젤레스 촬영 패션 스케치 거리 매력 매콤
- 외국 전자상들이 경공업 상품을 절준하여 중국 경경 전상 시장을 노리고 있다
- '연애 중 도시 '양멱 복귀 후 다른 스타 매운 엄마 패션 PK
- 실체업 터치, 백화점 자영 전기 사업의 미래는 어떻습니까?
- 2014년: 전기상세는 여전히 맹렬하고, 백화점 개혁 붐이 일고 있다.
- 从抵制到融合 传统百货摸索触网
- 입체판 꽃은 외투에 비할 데 없는 고전 기질이 피어 있다
- 각 도로 의 거물 이 국경 을 넘어 전신 의 전통 무역 모델 을 전복시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