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남성복 으로 원단 으로 우승 디자이너 호향을 받다

2014/10/20 14:23:00 21

디자이너

이곳 세계

복장 신발 모자

네트넷의 작은 편찬은 대화 디자이너 호향입니다: 남성복으로 내가 원단으로 이기고 있습니다.

디자이너 호훈은 런던예술대 남장학사 학위를 받았고, 2013년 10월 상하이 패션주에 처음으로 호평을 받은 뒤 최신 디자인을 다시 발표했다.

기자: 이미 두 번째로 상해 패션주에 참가했는데, 이번에는 뭐가 달라요?

호밍: 작년은 내가 처음 졸업한 이후 상하이 패션주에 참가한 적이 있었고, 그때는 그동안 접촉한 사소한 사소한 일들을 모두 친히 해야 하기 때문에 작년에 긴장이 좀 생기고, 올해는 상대적으로 합리적인 스케줄을 파악하고 어떻게 해야 할지, 상대적으로 원활하게 알 수 있었다.

기자: 여성 디자이너로서 남장을 하면 뭘 가져다줄까?

호남부: 난 이게 성별은 괜찮다고 생각해. 난 처음부터 남자옷을 고르려고 했는데, 내가 대학에 응시했을 때, 남성복과 여자룩에 비하면 더 많은 변화가 외모에 과장된 면에서 연구를 많이 해야 하는 디테일을 포함해, 변함없는 빈틈없는 클래식, 그리고 넌 디테일을 디테일하게 만들어야 돼. 그리고 넌 디테일 위에서 너의 변화가 더 도전성이 있어, 그래서 그때 남장을 선택했다.

기자: 오늘 마지막 시리즈는 색채가 너무 화려하고 눈부시게 쓰여져 있는 것 같아요. 뭔가 별하늘 느낌이 있는 것 같아요. 이 시리즈를 이야기해도 될까요?

호향여: 사실 그 프린트는 용문 삼각 같은 것 같아요. 사실 안에는 공작새 한 마리가 있어요. 공작의 깃털이 너무 화려해서 모순을 표현해서 모순 공간에서 자신을 억제하고 금고할 수 있지만, 이 프린트는 제가 먼저 그리고, 마지막으로 컴퓨터의 가공을 하고, 별공은 그런 넓은 가슴을 표현하고 싶어요. 출구한 출구를 찾아서 한발 걷어내고 싶어요.

기자: 이번 시즌 원단 소개해 주시겠어요?

카네이션: 저는 이번 시즌에는 사실 세 개의 판자로 나뉘고, 첫 번째 판덩이는 그런 도시생활을 표현하는 아주 찬란하기 때문에, 제가 사용한 모든 것이 실크 원단입니다. 봄여름이니까 피부에 잘 맞췄으면 좋겠어요. 왜냐하면 옷이 몸에 닿을 수 있기 때문에 피부를 더욱 편안하게 하고, 전체가 은색의 실사입니다.

겉감

그리고 두 번째 부분은 바로 안에 면, 마, 그 원단에 짜여져 있고, 위에도 자수가 있다. 세 번째 부분의 내 원단은 모두 내가 만든 프린트를 채택하고, 많은 것이 실사에 찍혀 있다.

기자님: 이번 디자인은 대부분 프린트와 자수 같은 것들이 있다는 것을 주의합니다. 그런데 일부는 맞춤인 것 같죠. 이 부분은 무슨 표현인지 이런 부분은 어떤 디자인인지 어떻게 생각하나요?

호향아: 이번 맞춤은 사실 저는 지난 시즌에 입체적 기하학적 맞춤법에 따라, 이번 시즌의 맞춤은 기본적으로 좌우 대칭 유형이라고 하는 것이기 때문에 좌우의 충돌을 채택할 것입니다.

기자: 남자 디자이너로서 좋은 남자룩은 그런 특징이 있을 것 같아요?

호남부: 나는 좋은 옷, 우선 내 개인적인 관점, 바로 당신이 항상 그것을 입을 수 있는 부가가치, 당신은, 당신은 십년, 심지어 20년 동안, 나는 항상 그것을 입을 수 있습니다, 나는 그것을 입을 수 있습니다.

기자님: 남성복 디자인의류 안에 소재인지 소재인지, 아니면 다른 물건인지, 당신의 가장 큰 특색이 어디에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호향아: 사실 내가 제일 신경 쓰는 부분이 내 것 같아.

재질

우선 이 소재를 확실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우선 천연의 소재를 먼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이 옷의 윤곽형을 제 디자인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 관련 읽기

LV 160주년 창의력으로 눈을 크게 떴다.

추천
|
2014/10/20 9:14:00
45

맨투맨 +짧은 치마 Or 반바지 옆집 여동생 가장 사랑

추천
|
2014/10/18 8:13:00
475

독립 디자인 의 신비 베일 을 벗기다

추천
|
2014/10/17 14:26:00
14

谁来为新人定制职业装

추천
|
2014/10/17 14:18:00
37

추장 외투 에 치마 를 맞추면 몸매 가 잘 어울린다

추천
|
2014/10/17 14:10:00
110
다음 문장을 읽다

백작은 리멜라이트 Diamonds 고급 보석 시리즈 명표를 출시한다.

정밀 절단된 다이아몬드가 피어나 눈부시게 빛을 발하고 심금을 끌고 심전을 깊이 인쇄하여 끊임없이 ‘ 당장 ’ 의 독특한 순간을 깨우쳐 준다.백작이 내놓은 리멜라이트 디엠onds 고급 보석 시리즈 명세서, 단알 다이아몬드 지환의 매력으로 고급 제표예술을 완벽하게 결합한다.Limelight Diamonds 손목시계를 특히 클래식 다이아몬드 모양을 케이스 모양으로 그려 모든 손목시계가 1크라를 넘어선 투명한 다이아몬드의 다이아몬드, 여성의 우아한 분위기를 과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