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패션 여왕 다계 협력 주대복 보석 우승

2014/9/27 8:17:00 15

패션 여왕

주다복은 협력 파트너십 (Rio Tinto Group)과 함께 "Nature's Glow 대지의 빛"을 발표해 패션그룹 총재들이 직접 디자인해 주대복 85주년을 바쳤다.

태양처럼 따스한'주대복 일광 '시리즈 패션 다이아몬드 신상품도 공식 발표!

좌에서 우로, 패션 그룹 총재 소망, 주다복주보그룹 회장 황소기, 그룹 회장, 브루노산, MC Nik.

전체 발표회 현장도 호주의 자연풍광과 원주민 인문 풍정으로 가득한 대지색계 위주의 색조로 금색이 몽롱하고 만물이 깨어날 때처럼 입구에 있는 체험구는 ‘대지의 빛 ’의 토템의 아름다움을 뽐냈다.

  

브리핑

현장, 패션 그룹 총재는 빨간색 드레스를 입고 그녀의 본인이 디자인한 호화로운 ‘Nature's Glow 대지의 빛 ’을 입고 후관을 뚫고 왔다.

소망은 창의적인 과정에서 패션에서 유행하는 깃털 원소를 보석 디자인에 녹였고, 주대복의 고초공예는 창의성을 현실화하고, 영동적이고 아름다운 깃털 스타일을 선보였다.

패션 그룹 총재로서 성공한 여성

장쑤 성

패션, 여성에 대한 자기 주장은 독특한 이해를 가지고 있다.

급속한 변화 의 패션 분야 에서 자신 을 확실히 알 수 있다

위치

만물은 자신이 쓰는 것을 위해 선명한 스타일을 만들어야 비로소 발을 들여 멀리 갈 수 있다.

여자로서는 더욱 그렇기 때문에, 자신을 이해하고, 속내 깊은 곳의 빛을 발굴하고, 탐색, 견지해야만 풀릴 수 있다.

'네이처스 갤러우 대지의 빛'은 호주의 아름다움과 활력이 충족시켜 그들의 방향을 자연스럽게 한다.

‘Nature's Glow 대지의 빛 ’에 기반된 이미지와 상업적인 ‘주대복 일광 ’ 시리즈는 사실 최초 영감에 판타지 를 부여하는 스타일로 호주 다이아몬드 빛을 통해 모든 여성의 마음을 가득 채운다.

이미지 상속 호화의 정수 디자인, 태양 토템은 목걸이와 귀걸이로 판타지, 단정하고 매혹적이지 않다.

또한 상업금 ‘주대복 일광 ’ 시리즈는 샴페인의 점변효과와 원주민토템을 운용하여 눈부신 햇빛 아래 있는 호주 대륙을 바라보며 희망과 꿈을 밝히며 삶의 열정과 추구를 위해 갈채를 보냈다.

  • 관련 읽기

억위안을 넘어 금아시아경기대회 체육 거물들이 명리 양수인가

매일 첫머리
|
2014/9/26 13:17:00
26

유아 지분 대담하다

매일 첫머리
|
2014/9/25 17:04:00
28

소비를 더 지혜로운'웨이신 와이파이'를 백화점에 입주하게 하다.

매일 첫머리
|
2014/9/25 13:18:00
55

중국 의류 업계 의 연도 관점 을 혁신 상업 모델 을 발표 하다

매일 첫머리
|
2014/9/22 15:26:00
80

2014년 상반기 국내 방직 의류 업계가 전반적으로 바닥을 찾아볼 때

매일 첫머리
|
2014/9/22 14:54:00
29
다음 문장을 읽다

시카오 디자이너 필남더스는 아시아 고급 패션 연맹에 포함되었다.

마카오 디자이너 페르난드스는 아시아 고급 패션 연맹에 포함돼 페르난드스 최신 디자인의 고급 패션 계열은 호주 뉴스 베스패션 이벤트 (Telstra Perthe Fashion Festival) T 대에 대포를 쏘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