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강은 방직 의류 산업을 발전시키는 정책의 이익이 끊임없이 방직 기업의 배치를 가속화하고 있다.
바로 < p >
사전의 의류 산업 혜택정책의 실시는 14일 면방직제품 원가를 10% 가량 낮출 수 있다고 신장 위구르 자치구 경신위 부주임은 추측에 따라 신강방직 의류 산업 혜택정책의 실시가 면방직 제품의 원가를 10% 가량 낮추었다.
바로 < p >
이 8월에 접어들었는데, A 주식시장은 이미 4개의 방직 상장사가 중보 실적을 드러내고 9개 회사가 실적 예고를 발표했다.
전체적으로 방직 원단 기업은 여전히 비수기, 원료 및 인적 비용은 여전히 방직 업계의 두 산이다.
바로 < p >
기자 < 신장 방직직업체에서 알게 되었는데, 2014년 상반기 내외면화 가격차와 제품 수요가 부족해 가격이 계속 낮은 영향, 신강방직 의류 산업 전체가 저위 운영 태세, 기업의 생산력, 경제효율이 좋지 않아, 중소기업 유동자금 부족, 전 업계의 전반적인 손실을 겪고 있다.
바로 < p >
업계 인사가 신강방직 의류 산업의 이호정책을 시장에 진작시켰다.
방직 기업은 이미 정책의 이호소식을 예민하게 포착해 온전한 방직 의류 산업 사슬에 크게 글을 짓고 있다.
바로 < p >
<카시 지역경신위원회 총엔지니어 장들희가 7월 22일 200억 원, 300만 위안, 방적 생산능을 총투자한 신강카슈제루 여의과학기술방직산업원 사업은 이미 카시 경제개발구에 문을 열었다.
바로 < p >
은 8월 1일 오후 중태화학이 주식회사 신강부 리다섬유 유한공사에 8870만원을 투자하여 신강바스피린몽골 자치주 주식 유한회사 주주 주주 주주 주주 주주 주주 주주 51% 를 인수, 인수 후 후리다의 금부사업 51% 로 지주가 되었다.
금부방업은 주로 방직 원료, 니트, 화학섬유 방직품의 생산, 판매.
이번 인수는 푸리다의 상하 산업 사슬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된다.
바로 < p >
은 8월 6일 신장 아크소의 첫 의상 생산선인 거수리의 직물 옷차림으로 아크소산업단지 정식으로 출산을 하여 아크소무복 생산선의 공백을 메웠다.
이 밖에 아크소공성은 직포, 날염, 제복, 방기 설비, 디지털 프린트, 의류, 카펫 등 사업에 적극적으로 투자해 폴리에스테르, 스판 등 화학 섬유 항목을 추진하고 있으며, 직포 항목에 원료 보장을 제공하고 있다.
바로 < p >
‘p ’ 기자가 캐롤러 경제기술개발구 관리위원회에서 알고르, 삼삼나무 등 유명 직물 업체의 탈락을 더욱 끌어올리며 현지 방직 의류업이 전 산업 체인으로 확대하고 있다.
바로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