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침체 로 노동력 이 잇달아 이탈리아 를 이탈 했다
의 작은 편제 제작이 여러분께 소개된 경제가 정체된 노동력 이탈이탈이탈리아를 소개합니다.
바로 < p >
'런던 신시 민베이로터 (Anthony Perotto)와 아내가 저녁 식사에 들락날락할 때 가끔 주문을 할 필요도 없고, 영어를 터뜨리는 모국어로 해결할 수 있다.
바로 < p >
'p '49세 벨로트는 변호사 한 명이다.
2008년 그는 가족을 이끌고 이탈리아의 밀란드에서 영국으로 옮겼다.
그는 무슨 반찬이든 이탈리아어로 끝낼 수 있다고 말했다.
서비스생들은 대부분 고등교육을 받은 이탈리아 젊은이들이다.
100년 전과 같이 우리 나라는 다시 한 번 이민자가 대국을 수출했다.
바로 < p >
은 지난 14년 동안 이탈리아의 침체된 경제가 이 나라의 대량의 노동력을 강요시키는데, 특히 젊은이들이 해외로 이민을 보내며 새로운 일자리를 찾았다.
유럽연합 회원국과 다른 국가의 주민들은 자유자재로 어떤 회원국에서 일할 수 있으며 이러한 노동력이 이탈리아의 의기소침한 취업시장에서 벗어나 편리함을 제공할 수 있다.
올해 5월, 이 나라는 15 ~24세 젊은이 중 실업률이 43%에 달한다.
경제학자들은 이탈리아 6월 실업률이 사상 최고점에 가깝다.
바로 < p >
'p'이 이탈리아 정부의 골치 아픈 것을 어떻게 계산하고 이탈리아 이탈리아 탈출을 하고 있습니까? 이 나라의 경제에 어떤 장기적 영향이 발생할 수 있습니까? ''
바로'strong ''청년 실업이 심각하다' -'strong '' -'의 '-'의''
's.s.com /news /news /index.p.aaaaaaast ='http:'http:'htttp:'htttp'을 비롯해 < news /news /index /pup.astp > 의 이탈리아 < 이탈리아 / / A > 총리는 인력이 유실되는 것을 막으려고 애쓰는 대학 졸업생을 돕고, 이탈리아에서 빨리 경제가 쇠퇴하는 늪을 빠져나가는 것을 돕는다.
바로 < p >
‘p ’은 런치 소속 중 좌익민주당이 경제정책을 제정하는 타디 (Filipo Taddei)가 보통 노동력 시장이 2분기 상승한 후에야 따뜻해지기 시작했기 때문에 몇 달 취업률이 현저히 달라질 수 없다고 말한다.
바로 < p >
은 올해 5월 이탈리아 실업률이 12.6%로 상승해 사상 최고 12.7%에 가깝다.
팽보는 8명의 경제학자의 한 조사에 따르면 6월 이 상황이 그다지 호전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바로 < p >
‘p ’은 유로구 18개국 5월의 평균 실업률이 11.6%, 독일 내 경제강국 6월 실업률이 더 낮다.7%다.
바로 < p >
은 지난 11분기에 이탈리아 경제가 10분기 위축 상태에 처해 있다.
작년 마지막 분기 경제 증폭은 겨우 0.1% 였다.
남부 지역은 2009년 ~2013년 이태리 두 차례의 경제가 쇠퇴한 중재해구로 이 나라가 지지하는 연구기관 남부 공업발전협회 (Svimez)가 최신 연간 보고서에서 “이 5년간 이탈리아 적빈가구 수가 한배 넘어 100만가구에 이른다 ”고 밝혔다.
바로 < p >
바로 < strong >의 < 경제 성장 부족 < strong >
‘p ’은 유로구 많은 회원국의 경제가 빠르게 회복되고 있으며 이탈리아도 그 중 일원이 되려고 애쓰고 있다.
유럽연합위원회가 7월 30일 발표한 보고서는 물가 성장력과 지연 정치적 긴장 상태로 업그레이드됐지만 유럽연합 민중들의 경제회복에 대한 자신감이 여전히 높아졌다.
산업과 건축업계의 추진을 받아 유로구 소비자 자신감지수는 6월 수정 후 102.1에서 102.2로 상승했다.
바로 < p >
본부가 로마에 위치한 이태리 중앙은행은 올해 1월 이 나라에서 연간 GDP 가 0.7% 증가할 것으로 예상했지만 7월 18일 보고서에서 또 이 예상치를 낮출 것으로 예상했다.
이탈리아 민중들이 경제에 대한 자신감을 높이고 있지만 경제회복의 동력이 여전히 부족하다는 조짐도 있다.
그 다음은 경제 하향 위험이 터질 수도 있다.
바로 < p >
사전의 국제통화기금기구는 지난주에 이탈리아의 올해 GDP 증가폭이 0.3% 로 줄어들 것이라고 예측했다.
바로 < p >
‘p ’의 암담한 경제 전망은 윤치에게 재권과 다름없다.
인제는 개인 소득세 100억 유로 (약합 인민폐 827억 위안) 을 줄이려고 노력해 저소득자를 돕고 소비 수요를 끌어들이고 있다.
민주당 관원은 이탈리아 정부도 고용주와 고용원의 세금을 더 줄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윤제는 올해 3월에도 차기 감세 계획은 기업세 100억 유로 줄일 것이라고 밝혔다.
바로 < p >
'strong ''의 노동력 유출 추세'가 바로
'p '이탈리아는 6200만 인구를 보유하고 있는데, 그 노동력 외류 현상이 공식 데이터보다 더 심각할 수도 있다.
이탈리아 국가통계국에 따르면 2008년 ~2012년 약 9만4000명의 청년노동력이 조국을 떠났다.
바로 < p >
사전의 2013년의 형세가 더욱 심각하다.
이 해에만 4만 4000명의 이탈리아인이 영국 당국에서 처음으로 국가 사회보험호를 받았다.
영국에서는 근로자가 일단 일을 시작하면, 반드시 수주 내에 사회보험에 가입하고, 사회보험호는 영국에서 필요한 계좌번호라고 규정하고 있다.
영국이 매년 새로 늘고 있는 국가 사회보험호의 66%는 이탈리아인에게 지급한 것으로 집계됐다.
바로 < p >
은 영국을 제외하고 이탈리아 노동력도 독일 등 기타 유럽연합 국가로 유입된다.
이탈리아 플로렌사대 인구통계학 교수는 바길 (Livi Bacci) 가 이탈리아 공식 데이터가 이민 규모를 낮게 평가했다. 경제가 쇠퇴하는 요소 외에도 저원가 항공 비행 및 일부 사람들이 늘고 있는 재산도 더 많은 이탈리아 유럽연합 회원국으로 옮길 수 있도록 했다.
바로 < p >
‘p ’은 이 이민자들이 해외에 있는 일부 일부가 몇 주 안에 현지 이탈리아 영사관에 등록을 하지 않으면 다른 사람들은 서류 서명이 필요 없다면 몇 달 동안 등록을 하지 않는다.
바로 < p >
바로 28세 안둘리 (Marco Antielli)는 이탈리아 이민대군 중 일원이다.
2011년 플로렌사대 경제학과를 졸업한 후 그는 브라셀에 위치한 연구기구를 찾았다.
일 년 후 그는 고향에서 새로운 일자리를 구하려고 시도했다.
바로 < p >
‘p ’은 그가 “ 나는 이탈리아에서 이력서를 많이 보내서 아무런 효과가 없다.
현재, 나는 해외에서 꿈을 이루고, 런던은 가장 이상적인 도시다.
을 찾기 전에 에 종사하기 전까지 제가 체격적인 일에 돈을 모으고 싶습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즉시 뉴스 | 오리지널 설계에 초점을 맞추어 인재 부화 플랫폼인 앙리방 거가식 대회가 곧 전국 고교 선언을 시작할 것이다
- 매일 첫머리 | 培育设计新秀 助推商业落地——2018’Nice in魅力东方中国国际内衣创意设计大赛全新启航
- 전시회 뉴스 | 아르바이트 왔어요!장원과 매가 신상품을 지니고 곧 선보인다!
- 기업 정보 | 영성학원 1기 내부 훈련사 학원 채용 새로운 발걸음
- 업종 투석 | 다원화 의 수요 가 폭발적 인 성장 을 촉진 하다
- 전시회 에피소드 | 2017 항주 ·중국 국제 실크 박람회
- 매일 첫머리 | LINC 김우결 ——초심을 잊지 않고 강세부상!
- 지방 핫점 | 돌사자 시위 서기 시장이 기업가를 이끌고 돌사자 우수 기업을 방문하다
- 즉시 뉴스 | 가장 경성을 찾는다, 빨간 잠자리가 너를 데리고 도시의 경박한 생활을 탐색하다.
- 전시회 정보 발표 | 상하이 방적기 전람회 한 달 꼴찌!너는 이 전대미문의 방직 과학 기술을 참관할 준비가 되었느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