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신발은 "세 치 금련" 서양 구두

2014/7/15 11:15:00 102

축구화구두장화

"6070년 전 축구화 한 켤레를 소장하였으니 국내 최초의 양산품이 될 것이다.축구화아......최근 시민들은 아층에 전화해서 그의 특수 소장을 보여 주었다.“내가 소장하는 것은 신발뿐만 아니라 역사를 찾는 느낌이다.”선생이 말하다.기름이 필요한 털구두구두...우씨는 소장품 50여건에서 가장 특색 있는 몇 켤레를 꺼내 기자에게 보여 주었다.아직 말하지 마라, 기자는 정말 본 적이 없는데, 혹시 본 적이 있으신지?


  핸드메이드 슈즈


국내 최초의 양산 축구화


47세의 우씨는 2001년부터 소장하기 시작했고 당시에는 주로 자기 · 골동품이었다.2002년 한 번의 우연으로 그는 신발을 접촉해 재미있고 슬라이딩에 빠져들었다.


  


신발이 아루에 미치다


미스터 집입니다. 기자는 국내 최초의 양산 축구화 — 순수 핸드메이드 제작을 보고 신발의 바닥은 모두 가죽으로 되어 신발에 만두, 가죽끈, 밑창이 촘촘하게 박혀 있어 견고해 보인다.신발 밑창이 7개의 ‘신발 못 ’이 모두 둥근 모양의 작은 가죽이 겹쳐서 철로 고정되어 있다.신발 혀 부위 상표는 횃불패, 상하이 운동화 공장.


이 신발은 상하이에서 왔고, 선생님도 우연히 한 번 우연히 이 축구화를 듣자마자 마음을 두었다. 틈틈틈이 상해로 뛰어갔다.반복 교류 중 그는 이 신발의 원래 주인과 친구가 되었다.원래 주인은 그의 아버지가 운동을 특히 좋아하고 젊었을 때 이 축구화는 손을 놓지 않고, 비싼 값으로 구매를 해 버리지 않았다고 말했다.이 신발은 줄곧 집에서 보관해 두었는데, 계산해 보니 60년이 되었다.


이 신발의 연대를 확정하기 위해, 신발의 혀 위의 상표에 근거하여, 선생이 특별히 상해에 가서 봉화 공장을 방문했지만, 그 당시의 노인은 이미 실마리를 잃었다.그는 절강화 박물관도 같은 운동화를 발견하지 못했다.마지막으로, 그는 축구화는 압박을 해체할 수 있는 1950년대, 이 신발의 생산 시간이 이 시간보다 일찍 가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국내 최초의 양산 횃불 축구화


 대나무 못에 털구두


신발에 작은 구멍에 기름을 넣어서 음소음


“이 신발은 내가 7년 만에 손에 넣었다.”대나무 못이 박힌 털구두 한 켤레를 말하기 시작하면 선생님께서 좀 만족하시다.그는 털구두를 뒤적거리는 사람들이 젊었을 때 본 적이 있다고 말했다.그러나 이 신발은 보기 드물지만, 그것은 1950년대에 생산한 것이다.가장 특별한 곳은 바닥이 기름이 필요합니다.과연 기자는 신발에서 발뒤꿈치에 다가가서 콩 크기의 구멍을 발견했다."여기는 기름을 내는 구멍입니다."이 신발의 밑부분은 모두 가죽으로 고정되어 있는 것으로, 이쑤시개에 굵은 대못이 박혀 있다고 설명했다.사람이 신을 때 걸으면 밑바닥의 가죽과 대못이 서로 마찰을 하면 삐걱삐걱 소리가 난다.신발에 작은 구멍을 미리 남겨 채소기름을 넣으면 소리를 풀 수 있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대나무 못이 박힌 털구두


  


 



붉은 바퀴에 기름을 넣는 구멍을 사용한다


{page ubreak}


‘ 세 치 금련 ’ 서양 구두


패션 부자 여자 개인 정제


"이 소가죽으로 만든 서양식'3촌 김련'은 사적인 정제일 것 같아요."선생이 말하다.기자는 그것의 길이가 약 15센티미터, 성인 손바닥만 크기를 목재하고 있다.신발에 신발끈을 묶을 수 있다.신발 끝부분에 뒤꿈치가 있고 밑창도 가죽입니다.


이 피질의 서양식 양식은 세 치의 금련을 흔히 만듭니다.신발 안에 사이즈가 없기 때문에 추측할 수 있는 이 구두는 전문적으로 만들어야 합니다.과거에는 일할 필요가 없는 부잣집 여자만 입을 수 있고 패션을 자랑한다.


  


 



가죽으로 만든'삼촌 금련 '


청대 귀족 등산 단화


신발 바닥에 쇠못이 20개가 있다


“이 신발은 우연히 얻은 셈이다.”선생님께서 두꺼운 바탕 가죽을 꺼내셨다장화구두창에 20개의 볼륨 쇠못이 있다.그는 이 신발은 시대에 비교적 이르기 때문에 청대 귀족이 등산이나 운동할 때 신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기자는 인터넷 검색을 통해 쓰촨 청두는 이와 비슷한 구두 한 켤레를 전시해 ‘생가죽나막신 ’으로 이름을 붙였다. 청대 귀족의 우천을 신는 것도 공차운동으로 쓰였다.


  


청대 귀족 등산이나 운동할 때 신는 단화


민국 시절 레저 슈즈


신발 케이스 광고 10대 특색


이 신발은 민국 시절의 캐주얼 신발이다.오랜 세월 동안 풀바닥이 굳어졌기 때문이다.가장 특징은 그것이 원갑이 있고 포장에 홍보어가 있다.이 신발을 선생님께서 꺼내서 이렇게 소개해 주셨습니다.


  


 



구두갑 포장 의 선전어


 


 



민국 시대 캐주얼화


기자가 보고 있다. 구두곽 정면에 ‘태양표 자유신 ’이라는 선전어는 지금의 광고 ‘과학연구의 최신 제품 ’에 뒤지지 않았다. “이 신발은 10대 특색: 품질이 견고하고 순수하고 순수하고 자유로운 어용 위생, 가볍고 부드럽고 부드럽고 부드럽고 부드럽고, 유구히 편안하고 습기 방지, 습기 방지, 깨끗하고 우아하고 우아하고 우아하고 경제적이지 않고 고상하지 않고 당당한 스타일을 드러냈다.”

  • 관련 읽기

장혜매 새 앨범 발라드 업그레이드 힐도 업그레이드

패션 속보
|
2014/7/13 11:55:00
36

미니스커트

패션 속보
|
2014/7/7 16:47:00
162

막을 수 없는 새로운 트렌드 비치힐의 패션 역습

패션 속보
|
2014/7/4 10:59:00
110

노키아는 휴대전화 팔지 않고 부츠 팔고 레인고무 부츠 세상

패션 속보
|
2014/7/3 12:27:00
27

7월 평과 여사 샌들 이 가장 잘 팔리는 여름 캐주얼 이 편안하고 기질 이 돋보인다

패션 속보
|
2014/7/2 14:57:00
47
다음 문장을 읽다

스타배우기 티셔츠 패션과 색다른 캐주얼 룩.

여기에 세계 의상 후드망의 작은 편성은 패션 스타핏 티셔츠를 소개하며 색다른 스타일링을 선보인다.티셔츠는 모든 사람의 옷장에 꼭 있는 아이템이 있을 거라고 믿지만, 이런 클래식 스타일에 어떻게 개성을 입어야 할까? 이번 메이크업은 8가지 티셔츠의 솔직한 코디를 추천하고 잘 어울릴 뿐만 아니라 별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