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 국제 무역 회사 밀수 신발 가방 사치품 수심
‘p ’은 후베이성 우한시 한 국제 무역유한회사 실제 책임자가 직접 국제 유명 브랜드에 출전하며, 이탈리아, 홍콩 등에서 핸드백, 향수, 시계표 등 사치품 입국과 판매를 지시하며, 사건은 모두 278.562만원으로 세금 탈출 혐의를 받고 있다.
바로 < p >
'a href ='http://fz.sjfz.com /com /"(무한 /a)의 해관조사 취득 업무를 통해'무한 국제무역유한회사가 해외에서 대량으로 밀수사치품 진국을 통해 무한을 판매하고 있다.
바로 < p >
<무한 세관 관계자 >에 따르면 2010년 4월부터 무한인과 국제무역유한공사가 무한시의 대형쇼핑 광장 사업을 시작하여 유럽에서 수입한 의류, 와인, 신발, 가방, 안경 등을 주로 판매하고 있는 이 회사의 주요 담당자 하씨는 2011년 초에 회사 경영관리를 전면 담당하고 여러 차례 밀수품 입국하여 통제되었다.
바로 < p >
은 < strong >의 올해 6월 5일 무한시 중급 인민법원이 개정하여 이 사건을 심리하였다.
바로'strong '-'의''
‘p ’은 2012년 7월부터 2013년 3월 까지 정상 루트를 통해 사치품 수입 사치품 외에 무한인과 국제무역유한회사 하모 씨가 친구와 장사 파트너를 위탁하고, 이탈리아, 홍콩에서 구입한 핸드백, 향수, 선글라스, 목걸이, 시계 등 사치품을 위탁, 무한 국제공항, 베이징국제공항, 광저우 역 등에서 밀입국해 해관 감독을 도피할 계획이다.
바로 < p >
은 또 하모 씨 회사 직원들에게 물고객 회사와 연락해 해외 패딩 등 사치품을 선전에서 밀입국하도록 지시했다.
바로 < p >
은 무한인과 국제무역유한회사 및 하씨가 선후 사치품으로 입국해 총 751건으로 세금 납부 71.5만원을 몰래 탈출하여 밀수물품 대부분이 이 무한의 여러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다.
바로 < p >
의 밀수 ```가 `가 `A `의 규모의 가장 큰 한 획은 2013년 3월 16일에 발생했다.
이날 피고인 하모 씨는 이 회사 직원들과 친척 등 8명을 홍콩에서 짐 집게 방식으로 의상, 신발, 가방, 안경 등 사치품을 밀수해 입국해 무한 하늘 국제공항에서 세관에 의해 검거됐다.
이 밀수화물은 모두 23건으로, 세금 15만여 위안을 밀입해야 한다.
바로 < p >
은 세관 본서에 따르면 2010년 54호 공고 >의 관련 규정에 따라 해외에서 구입한 상품이 규정을 초과한 개인의 합리적으로 자용하는 부분에 따라 모두 세금을 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 중 입국주민 여객의 면세 최고액은 5000위안 (5000위안) 이내, 비주민 여객의 면세 최고 2000위안 (2000위안) 이내로 세관은 면세 방행, 단일품종 자용, 합리적 수량, 담배품, 알코올 제품 및 국가규정에 따라 세금을 부과하는 20가지 상품 등 다른 규정에 따라 처리된다.
바로 < p >
‘p ’은 무한인과 국제무역유한회사가 세관 관리를 피하고 짐집게 등 방식으로 세금을 납부하는 의법, 액세서리 등 사치품 입국으로 사회주의 시장 경제질서를 심각하게 파괴하고 피고인 하모의 실무담당자는 적극적으로 기획, 조직 밀수화물, 물품죄, 피고인, 피고인 하씨의 형사 책임을 추궁해야 한다.
바로 < p >
‘p ’은 피고부서 무한인과 국제무역유한공사에 대해 세금 1배 이상 탈출금 판결을 받고 피고인 하모씨에게 3년 이하 징역 또는 구형을 선고했다.
바로 < p >
의 법정심에서 무한인과 국제무역유한회사 및 피고인 하씨는 고소장 고소장 혐의에 대한 범죄 사실과 죄명에 대해 의견이 없다.
피고부서의 변호인은 죄로 경변호해 피고기관이 자수적 줄거리를 제기하고 주관적 악성이 비교적 작고 사회적 위해성이 크지 않으며 현재 경영 상황이 나빠 법정에서 경벌을 받길 바란다.
피고인 하모 씨의 변호인은 하씨가 자수 줄거리를 갖고 있다. 주관적인 의도가 뚜렷하지 않고 범죄 줄거리는 가볍고, 당정 인정죄, 회죄, 피고기관에 대해 세금 1배 이하 벌금으로 처벌을 면제할 것을 건의했다.
바로 < p >
‘p > 공소기관은 피고인 하씨가 자동투안 스토리가 존재하지만 자수사정을 인정하고 법정종합심사를 청구한다고 답했다.
바로 < p >
‘sjfzm.com /news /index f.aaaaaaaasaast > 는 < ahtttp > 를 < sjexm.com > news /index (f.as.aas.astp > 가 > 를 정하기로 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뉴스 택배 | 방직 공업 12 5 계획 은 조만간 발표될 것 이다
- 대회전 | 제2회 TOUGH Jeansmith 창의디자인 대회
- 뉴스 택배 | 영국 평가 브랜드 의상 및 식품 등 소매점 이 새로운 추세 이다
- 국제 대사 | 사연 있는 디자인 "귀신"
- 국제 대사 | 大牌换帅 谁与谁在博弈?
- 보물을 배합하다 | 超级西装控示范春夏修身搭配
- 소비권 | 고객님 1만 원 정도 쓰고 구찌 가방을 3번 썼어요. 구김.
- 성사 속보 | 중국 최대 면화 거래 센터 60억
- 의류 경영 | 태드 조명은 "가게 빛"&Nbsp, 옷 가게 판매력 향상
- 구두업 동태 | 大品牌宣布涨价 小鞋企左右为难