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딩 코트 가격이 두 자릿수 마년 겨울옷 판촉에 미치다
은 500원도 안 되는 겨울옷 3벌을 사는데 패딩이 있고 나머지는 자신에게 주고 나머지 것은 어머니와 누나, 어제 시민림여사가 의류세회에서 보물을 구했다.
바로 < p >
바로 동지 이후 강성 절반이 넘는 날의 최고 기온은 모두 10 ℃이상이다.
난동 염양,'a href ='//www.sjfzxm.com /news /list.aspx? 클라스 = 10111210105'의'배드벨벳'이'배드웨어 및 재킷 등 겨울옷 체화에 나날이 증가하는 재고 압력이 의류 업체를 걱정하며 세일 프로모션을 통해 겨울옷 할인 프로모션을 훨씬 넘는다.
바로 < p >
은 “다른 계절에 비해 겨울옷 대다수가 고전금이 지나지 않아, 이맘때 청소를 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고 말했다.
임 여사의 작은 계산은 적지 않은 사람의 마음을 털어놓았다.
싸게 주웠던 당시 기자는 인기가 높은 겨울옷 소품지를 정리해 흥미로운 시민들이 구경을 해 보는 것도 괜찮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의 첫 번째 역 `
사전의 strong `의 한정가 `
'p `strong `가 조시장 직후 출수 ` `
'천하제일가'의 간판, 한정가의 의류 도매 시장은 전국에서 명성을 얻고, 천남해북의 상인들이 모두 이곳에 와서 도매 의상을 도매할 수 있으며, 이곳에서도 최신 유행의 의상 스타일을 볼 수 있으며, 현재 산호 타오보의 좋은 시기다.
바로 < p >
‘p > 기자가 방문하여 상인 겨울옷 준비가 이미 끝났기 때문에 한정가의 도매상들이 남은 겨울옷을 소매 제한을 많이 놓아 시민들은 거형 블랙비닐 봉지를 가지고 물건을 제조할 필요는 없고 도매 가격보다 조금 더 높은 가격을 지불하면 올 겨울의 신상품을 도매할 수 있다.
바로 < p >
'무한 의복공장 김선생'은 한정가 타실혜를 생각하면 점심을 선별하고 오는 것이 좋다.
“한정가의 아침 시장은 최소 백 건의 도매객을 상대로 구매하고, 손님이 이맘때면 상가 손님을 일구할 틈이 없어, 무작정 가격을 제시할 수밖에 없다. 점심이 지나야 소매 시간이다.”
그는 도매가 150위안의 재킷을 소개하며 오전에 파커에 대한 가격은 300위안에 달할 수 있지만 오후에는 일반적으로 190위안 정도만 팔린다.
바로 < p >
‘p ’은 도매 시장에서 옷장난을 하는 서비스가 자연히 상업계에서 < a http: (시트룸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의 두 번째 역 `
사전의 strong `브랜드 공장 가게 `
사전의 strong '' 배추'500여 위안 양복'을 사전에 1분 '-'strong' -'의 `의 `
의 공장 가게는 명의로 공장이 직접 개설한 가게에 비해 소매점, 공장 주인이 싸는 것은 계절차와 직판판로, 동류 상품가격은 보통 많이 싸게 된다.
바로 < p >
‘p `무한공장 가게가 가장 밀집한 곳, 바로 의류기업이 쌓인 강한경제개발 구역이다.
이곳에는 애제, 조르미, 홍인, 왕건평, 합영 등 유명 한파 의류 브랜드, 본토브랜드의 죽음 팬은 이곳에 와서 타오바오 (Tobao)가 어울린다.
바로 < p >
‘p ’은 이곳에서 다수의 브랜드의 1층 제품전시홀을 직영 공장점으로 겸비되어 디자인이 완비되어 있다.
한파 의상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캐시미어 코트는 4퍼센트 이하, 면복 가격도 100원 안팎이다.
브랜드가 다분히 ‘대숙복 ’에 위치해 있는 이 옷의 스타일은 깔끔하고 대범하고 색깔이 짙고 성숙한 여성에게 적합하며 품질도 절대 신뢰할 수 있다.
이 밖에 정원 지대가 커서 억울한 길을 적게 걷기 위해 고객들이 미리 선로를 설정하고 노선을 맞추는 데 대비해 가는 것이 좋다.
바로 < p >
‘p ’은 많은 공장점과 특매구도 각 대형 매장에 숨겨져 있다.
기자는 한구 마름마름호에 백화점 5층에 있는 늑대 공장 가게에서 거의 4퍼센트 이하로 팔았는데, 몇 개의 원가 500여 위안의 양복코트를 할인하여 팔았고, 50여 위안의 원가 1천여 위안의 남성 트렌치코트, 400여 위안이 팔릴 수 있다.
바로 < p >
‘p ’은 1절의 의상이 2010년 디자인으로 2절로 업데이트될 수 있지만 클래식의 남성복은 얼마인지 알 수 없다. ‘어떤 년인지 알려 주지 않는다면 작년까지 전년적인 디자인인지 알 수 없다 ’고 진작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제3역 `
바로 < strong >의 <한파 의상 투어 < < < strong >
‘STrong '‘무한제조 ’가 지난 10년 동안 가장 큰 규모의 판촉 (# strong ‧ ‧ ‧ ‧ 의 ‧의 ‧ 의 ‧ 의 ‧의 ‧ 의 ‧ 의 ‧ 의 ‧
은 최근 무한다의 의류 업체들이 최근 10년 동안 최대 규모의 판촉 투어를 시작하여 무한 서커스, 만달의 저가 세일 의상을 동원해 오는 25일까지 계속되었다.
바로 < p >
‘p ’ 기자는 무한 서커스 홀에서 보고, 복전, 빙하, 원추리 등 많은 무한 본지 유명 의상업체들이 모두 참석하고 있으며, 현장 대부분은 우한복, 솜옷, 양털 코트 등 겨울옷 전체가 1절까지 낮게 팔리는 빨간 판촉 자형이 눈에 띈다.
바로 < p >
의 백화점 가격은 천원 안팎의 흰색 장패딩으로 현장 판매가격은 99위안, 2013년 추상의 보람 외투, 판매가 59위안이다.
혀를 차린 저가 많은 시민들을 끌어들이고, 시민 황 여사는 몇 백 위안의 핫 스타일을 모두 수습하려고 한다.
황건화 회장 황건화 회장은 순회 브랜드마다 3 ~4일간 세일즈음에 틈이 있는 시민들이 며칠 간격에 ‘ 업데이트 ’ 한다고 말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기자관찰 `
바로 < strong >의 생산 계획은 < < < < strong > 을 맞출 수 있음에 의존한다.
사전의 strong '<무한의복 업계 < < < < strong > > 가 시급히 < < 의 < 의 < 의 < 의 >
은 한파 의류 투어에서 한 의류 업체 책임자가 외투를 들고 기자에게 “ 100여 위안만 팔고 인공 물류를 제외하고 이미 손해를 보았다 ” 고 외투를 썼다.
어쩐지, 이 책임자는 한편으로는 점원들이 적극적으로 판매를 촉진하고, 많은 고객을 불러 모으고, 또 왜?'한공장 '총지배인 황건화 분석을 받아, 올 겨울철 겨울철 겨울옷을 파는 것보다 낫고, 여러 의류 기업의 재고 압력이 크다.
연말 세일이 다가오니, 의류 업체는 재고 재고자금을 빨리 소화하고 있어 대규모 세일 세일, 대폭 할인 세일, 대폭 할인 물품 같은 단기 안에 바로 입대 카메라가 있는 `a href =`htttp://wwwwwww.sjfzm.com /news /list.aspx (ClassID = 10111210712 `를 소화 재고 /a ` 방식이 가장 흔하다.
"1년 동안 복장을 했더니 이윤이 재고에 있을 수도 있는데, 이때는 원가를 별로 고려하지 않고 팔 수 있는 만큼 팔아요."
업계 인사.
바로 < p >
'미트콤'은'a href ='//www.sjfzxm.com'의 할인 판촉 `가 `라 `의 판매 성황 뒤에는'의상 업체가 조방해 생산해 온 재고기업, 무한 의류 업체들이 전통 생산 모델에 시달리고 있다.
바로 < p >
'황건화'는 현재 다수의 의류 기업이 조방 생산 단계에 머물고 있으며 다음 시즌의 생산 시세는 모두 내기에 의존하고 있다고 말한다.
도매 사업으로 시작하는 한파 복장으로 시스템의 생산 계획과 사용자 수치가 부족한 것으로 분석했다. "예를 들어 올 겨울에 5000점의 패딩 판매가 잘 팔렸는데 내년에 생산계획은 조금 높고, 생산 5500건을 생산하고 있다"고 분석했지만 사장은 사실 내년의 판매에 대한 의욕이 없다.
바로 < p >
‘무한 패션연합회 회장 모리휘 ’는 대데이터 시대에 대해 미래 수요에 대한 합리적인 판단을 완전히 할 수 있다고 말한다.
자아라, 유니폼 등 빠른 패션 브랜드는 대량의 사용자 데이터를 분석해 다음 시즌의 유행 트렌드와 판매량을 전면적으로 파악하고 있으며, 이 기초에서 내린 판단도 소비자들에게 더 받아들인다.
바로 < p >
은 무한의류 산업의 북대 종횡자심상담사 도문성씨가 도매에서 장기적으로 완만한 과정을 거쳐 단기 고재고 진통을 겪을 수 있으며 완선한 터미널 판매 시스템을 세워야 발전할 수 있다고 말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매일 첫머리 | 화화춘추 십이 재차, 패션 재출발
- 터뜨릴 거야. | 블랙 가죽 팬츠 쿨 거리 사진
- 허튼소리를 하다 | 레이스 스커트
- 허튼소리를 하다 | 팬도라 보석 활동 에 관해 지성 기질 을 드러내다
- 기자 전선 | 수십 년 동안 방적 인 호업 은 제 21회 강소 국제의상 전시 패션 창의 를 전시 했다
- 협회 동태 | 브라질 산토스 항무국 최고경영자 중국 면화협회 방문
- 정책 법규 | 아크소시는 이미 3.3억 위안의 면화 가격 보조금을 지불하였다.
- 매일 첫머리 | 중국 은 새로운 미국 농산물 구매 에 대해 추가 징수 관세 배제 를 실시하였다
- 매일 첫머리 | 무역전 에서 이긴 적이 없다: 동존을 구하는 것은 중미 교섭의 ‘ 파빙 ’ 의 관건이다
- 광동 | 광동: 미국 주문 유출 시장 예상 비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