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직 의류 전문 시장이 ‘ 고단 ’ 을 걷기 시작했다
《p 》 은 첨단 상업이 부족하지 않으며, 정부가 이런 성숙상권을 개조하면서, 시장을 존중해야 하는 것을 배워야 한다.
은 6월 23일 금원대홍문 도매상권에 와서 몇 달 만에 상권의 변화가 매우 커서, 원래 자주 가는 천아빌딩이 전체적으로 인테리어를 꾸미고 있는데, 어쩔 수 없이 삼환을 맞은 신루 천아 국제상가를 찾았다.
바로 < p >
'신천아빌딩'의 12층에서 남자 옷을 판매하고, 3부터 5층에서'a http:'http://sjfzm.com /news /index f.aast'의 여장'을 아세요?
기자가 도착했을 때는 이미 오후 2시였기 때문에 대부분의 상점들이 이미 장사의 최고봉을 넘겼는지 많은 고객들이 가방을 들고 밖으로 나갔다. 단지 한2층에 유람객이 연루되어 있다.
바로 < p >
의 한가로이 구경 중 기자가 1042실로 진열된 상품으로 기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바로 < p >
은 진열품으로 보면 중식 당장을 위주로 하는 브랜드로 ‘김만산 ’이라고 부른다.
손님이 없기 때문에 기자는 점원들과 몇 마디 이야기했다.
그는 사업이 가장 잘될 때가 점심이라 사람들이 매우 많다. "인사도 할 수 없다" 고 말했다.
바로 < p >
‘p ’ 총각이 기자에게, 천아빌딩에서 이 가게의 제품은 고급품에 속하고, 면마 위주의 중식 (a target =‘u blank ’ href = “htttp://wwwwwwww.sjfzexm.com)’에 대해 “우리 고객이 상대적으로 고정되어 있어 기본적으로 주기적으로 물건을 가져오는 것 ”이라고 설명했다.
바로 < p >
바로 < p >
은 그에게 소매가격과 도매를 더 낮출 수 있으나 수십 위안을 더 면제할 수 있다.
물건의 품질은 말할 것도 없고 같은 물건은 전매점에 두고 천 원을 팔면 정상이다.
바로 < p >
'p'은 한참 동안 전했지만 기자는 아무래도 말할 수 없는 아쉬움을 느꼈다.
신천아빌딩의 등급이 점점 높아지고 있는 의상을 보면서'천아여장상성 '재개업이 어떻게 될지 모르겠다.
사실대로 말하면, 정말 ‘ 늙어 ’ 가 그립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이 사라지고 있는 물미의 가격에 < < strong >
‘ f ’p ’의 오래된 빌딩 ’을 비롯해 북경시 도쿄 달걀 위안 세계의 서남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대홍문 의류 상권 핵심 지대에 위치해 총 건축 면적은 52000평방미터를 넘어 내부에 600여 개의 정품 상가 1000여 개의 의류 브랜드를 설치하여 전문적인 의류 브랜드 도매 빌딩이다.
의류 도매 범위는 화북, 서북, 동북 등 중점 지역에서 전국 시장을 향하고 있다.
바로 < p >
'p '기자는 원래 친구와 가족을 많이 데리고 다녔다.
일반적인 여복은 수십 원에서 백여 원까지 등급이 높았던 향운사와 양면은 이삼백원입니다.
기자가 잘 아는 한 가옥에 오르도스 지산 캐시미어 셔츠를 파는 가게는 ‘토바고 ’라고 부르는데, 보통 벨벳 90% 이상 함유되어 있는 캐시미어 셔츠, 2,300원짜리 신형도 4,500원에 불과하며, 고급 상가 같은 제품의 가격의 몇 분의 1이다.
모피 의상은 천아에서 가장 비싼 품목이지만, 일반적인 디자인으로 거래가격은 모두 1만5에서 2만 ~2만 사이로 매장보다 훨씬 낮다.
바로 < p >
《p 》 은 지금 《 老 》 천아빌딩 》 으로 이미 개칭하였는데, 기자는 빌딩 밖이 모두 발판으로 되어 밖으로 전면 정비하고 있다.
신천아빌딩의 모사회사인 베이징5방천아그룹 공식 홈페이지에서 선전한 ‘천아 여장빌딩 경영 정위 중 고단 의상 브랜드를 합류해 업계 내 유명 브랜드의 화북이나 성급 대리, 뛰어난 우수한 브랜드가 복장 도매로 선천적인 우위를 가져왔다.
2003 개업 이후 빌딩은 초강한 전망성으로 자체적으로 ‘의상 브랜드의 부화기 ’로 자리매김해 ‘도영 겸영 ’의 복선 경영 패턴과 백화점화 관리 방면에서 완벽한 브랜드 전략을 형성했다.
바로 < p >
'국제화 선진적인 상품 분포 이념을 채택하여 주재 브랜드를 향한 대리상, 중매상들이 의류 도매를 진행하고, 터미널 소비자들이 직접 판매하고, 국제 유행하는'가게'의 주제 포석은 우아하고 우아하고, 배치가 합리적이다.
물론 이런 이념은 모두 좋다.
바로 < p >
'p'은 프로시장의 업그레이드도 큰 추세지만, 이념을 업그레이드할까요, 하드웨어를 업그레이드할까요, 소프트웨어 하드웨어를 같이 업그레이드할까요? {page break} < < < p >
'p `p `
바로'strong'의 함정? -'strong'이 바로 < strong > 의 대표님
은 최근 전문 시장의 고단화로 비교적 떠들썩하게 볶아서 ‘동허가 ’를 계산해야 하지만 아름다운 청사진 같지만 소비자들에게 많은 우려를 가져왔다.
"값도 싸고 이런 특색이 없다면,"동질 "은 내 마음속에 죽는다."
올해 32세인 위양은 대학시절부터 ‘동반자 ’라는 충실한 고객이다.
여유가 생기면 그녀는 이른 아침부터 검소한 옷으로 갈아입고 검은색 자루를 메고 짐을 들고 갔다.
동물원 주변의 몇몇 시장은 모두 친숙한 상가가 있고, 늘 가격의 두 자릿수, 매상 네 자릿수의 좋은 물건이다.
바로 < p >
‘ p ’은 ‘ 동전 ’ 과 같은 전문 시장에서 사랑하는 젊은이들이 자신의 마음에 드는 제품을 쉽게 구매할 수 있다.
수십 원짜리 작은 셔츠는 백 원도 안 되는 외투로 눈에 가득 찼다. 3역에 있는 격의 백성은 기본적으로 네 자릿수가 필요하다.
바로 < p >
'동물원 의상 '상표 브랜드 기획, 위 양'은 웃을 수 없다.
예를 들어 내 몸에 동물원 80위안을 입고서 일구어 온 옷이 친구에게 백화점에서 800위안의 비견을 받는다면 성취감이 있다.
반대로 안 돼! 나는 800조각으로 ‘동시간표 ’를 사는데 ’a target =‘u blank ’ href = “http: “wwww.sjfzfzm.com /com)’을 쓰는데, 이 옷은 개그 아닌가요? 사람이 상표를 보면 내가 80위안 에 산 줄 알았어요.”
바로 < p >
은 이전에 고도의 만통시장을 시도해 대거 ‘ 브랜드화 ’ 를 하고 내크, 아디 등 유명 상인을 도입하였다.
그 결과 브랜드 입주 후 종종 손님이 가짜 상품으로 여겨져, 이 안내 요원들은 웃을 수 없었다.
바로 < p >
‘p `tstrong ` 이 지금 ‘고단 ’을 계획하고 있는 것은 ` 뿐만 아니라 `움직이는 것 `이 아니다.
바로'strong '-'의''
은 2013년 3월 보도에 따르면 전체 대홍문 의류 도매 시장도 “ 업그레이드 개조 ” 에 속한다.
도요구 서기 이슈퍼강은 기자와의 인터뷰에 따르면 "새로운 성남행동 계획은 작동하고, 풍대 연내 500억 투자 항목을 완성할 예정이며, 그 중 3개의 궤도 교통선 건설, 남원 판자구 개조 공사 등을 포함했다"고 밝혔다.
인접한 공항의 도요구 대홍문 의류 도매 시장도 실태조정을 실시하고 도매집산의 실태는 점차 베이징 주변 도시로 이전할 계획이다.
바로 < p >
'남쪽에서 북쪽으로 가는 사람들이 많아서 교통이 막혀서 안전에 심각한 은환이 존재하고 있으며 특히 아침 시장에 사람들이 만해 의류와 사람들이 모두 폐쇄된 공간에 있다.
어떤 상인들은 건물의 기능에 따라 사용하지 않고, 예를 들어 지하실을 사용하고, 그들은 상점이 되었는데, 예를 들어 안전 통로를 차지하는 통로가 있다.
이초강은 대홍문은 베이징의 복장 중요 집산지로 베이징이나 북방 지역의 복장 발전에 기여했지만, 발전과 동시에 문제점을 가져왔다. 예를 들면 교통, 안전, 질서 문제 등이다.
바로 < p >
은 난장판으로 화물을 끄는 차가 곳곳에 있어서 버스도 들어갈 수 없다."
집 근처에 사는 한 아줌마가 이렇게 큰 홍문과 금계원 일대의 교통 현황을 묘사한다.
금계원 상권이 고속버스를 열어 대량의 인류를 완화시키지만, 매일 장사가 최고봉기에, 금계교 주변도 물샐틈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바로 < p >
‘대홍문 시장의 업그레이드 개조는 꼭 될 것 같다.
그러나 개조 후 전망이 어떤지 결정자는 어느 정도 우려를 갖고 있다. 이초강은 "이제 좀 천천히 걸어도 대홍문을 건설할 수 없다. 미래의 발전의 위치에 따라 중복 건설을 피할 수 없다"고 말했다.
바로 < p >
‘p ’은 대홍문 복장 도매 시장의 실태가 반드시 변화하고 도매 집산의 실태를 바깥으로 옮겨야 한다. 예를 들어 주변 하북 등 지방으로 이전하는 것이 풍요대 목표는 대홍문 건설을 베이징의 비즈니스센터, 두 번째 CBD 를 목표로 하는 것이다.
바로 < p >
‘p ’은 하지만 단순히 교통과 전체 업그레이드 개조는 별개의 일이 아니다.
전문가가 있는 것은 거리낌 없이 베이징은 고단상업이 부족하지 않고, 정부는 이러한 성숙상권을 개조하면서 시장을 존중하는 것을 배워야 한다.
바로 < p >
'고단화 '개조에 성공하더라도 어떤 모습일까. 신광천지나 김원신연사 몰? 하지만 이런 업태는 베이징에 이미 있었고, 상당한 시장 육성을 거쳤다.
마케팅 전문가 이지지는 비슷한 도매 시장의 개조에 관심이 많지만 성공적인 예는 거의 없다고 말했다.
바로 < p >
‘프로시장이 어떻게 발전할 것인지 ‘당사자 ’를 구하는 것이 바로 상인, 주인들의 의견이다.”
중국 사회과학원 재경전략연구원 연구원, 비즈니스부 전문가 송은 동물원, 금계원 등 주변시장의 형성은 “한 부문, 어떤 지도자가 지도에서 획득한 것이 아니라 시장의 자발적 수요와 규율에서 비롯된다 ”고 말했다.
그러자 그는 "관련 부서에 손을 대지 말고 시장의 법칙을 존중해야 한다"고 호소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즉시 뉴스 | 속보 65372금 금리래 2019 개기 전강훈련 투어
- 즉시 뉴스 | 속보 1244 JAOBOOOOOOOOOOOBOOOOOOOBOOOOOOOOOOOOOOOOOOOBOOOOOOBOOOOOOOOOOBOOOOOOOOOOOOOOO
- 즉시 뉴스 | 미국 PK 슨마, 누가 누구를 차였습니까?
- 즉시 뉴스 | 조일리 [왜냐하면] 2020 봄, 여름 신상품 발표회가 곧 공개됩니다.
- 패션 브랜드 | STARTER BLACK LABEL X POLIQUANT 2019 가을 연명 시리즈 발표
- 유행화 | 광위x Virgil Abloh 새로운 연결 신발 샘플 버전 노출 ~
- 유행화 | 광웨이 X Ibn Jasper 연명 Pro Leather 신발이 곧 등장한다
- 패션 브랜드 | 범스x Vivienne Westwood 2019 연승 예고, 빨간색 이벤트?
- 패션 브랜드 | Raf Simons 2019 전신 David Lynch 인사 시리즈 출범
- 매일 첫머리 | 이 작업법을 써서 신중국은 매년 4만 4000여 개의 면사포를 많이 생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