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천하 국제 패션 주 추동 신상품 발표
선천하 추동 국제
패션주
반짝반짝 등장하다.
2012년 11월 17일 오후 20:00, 선천하 쇼핑 광장의 한 층을 공유하는 홀 안에는 400여 명의 관객과 20여 개 언론의 패션 기자들이 숨을 죽이고 있다.
은은한 음악이 울려 퍼지면서 고도준수한 모델이 아치문을 뚫고 깔끔한 무대의 어구에서 흘러나왔다. T 대는 순간 플래시 교차의 바다가 됐다.
이번 패션주가 발표된 제품은 버뮤다, 이집트, 티베트 3개의 주제로 구성돼 60년대, 70년대, 군복 풍조를 그중 도입했다.
고포화도의 색상, 기하학적인 패턴의 맞춤으로 패션 복고적인 풍조를 연출하고, 스타일은 깔끔하고 세련되고 세련되고 세련된 A 형, 네모난 형태, 고치형 위주로 편향된다.
이번 시즌 주추의 ICICLE.
군복풍
아이템은 각기 다른 군복 스타일의 에센스를 흡수해 더욱 고급스럽고 숙련된 디자인 수법으로 번화한 장식성 요소를 간소화해 깔끔하고 깔끔한 윤곽감을 자아내며 세련된 여성의 새로운 이미지를 연출했다.
오후 20:30분, 30분 동안 계속되는 패션쇼는 경탄소리 속에서 점점 고조로 다가와 오랜 시간 동안 이어지는 박수에 ICICLE 2012 추동 제품 발표회가 원만하게 마무리됐다.
이번 발표회 의 각 의상 은 각 디테일 에서 모두 체현 하고 있다
디자이너
환경 보호 이념, 원자재도 대부분 면, 마, 털 등을 주요 소재로, 환경 보호 물감을 사용하여 원단, 안감, 보조, 충전물, 에코, 환경보호 품질 보장, 고객에게 편안, 건강한 자연감을 줄 수 있다.
듬직한 자연색계와 친환경을 추구하는 공예, 편안함과 재치적인 통일.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