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영유아 복장 실시'신국표 '슈퍼마켓 상품이 여전히 판매 중이다.

2012/9/14 19:04:00 8

아동복슈퍼 상품사자성

 


 


올해 8월부터 실시된 신판 ‘국가방직 제품의 기본 안전기술규범 ’은 아동복을 A, B, C 3개 등급으로 나누고, 영동 의류 PH, 색감도, 방향향향염료를 분해할 수 있으며 특히 포름알데히드 함량 등 유해물질이 더욱 엄격한 규범을 통제했다.

신표준 중 ‘영유아 ’의 연령계는 원래 0 ~24개월에서 0 ~36개월로 확대돼 원래의 80cm 및 이하로 10cm 이하로 확대되고 있으며, 즉 시면에서 판매된 3세 이내와 100cm 이하의 어린이 방직제품도 B 류나 C 류 제품을 더 이상 나타낼 수 없다.

최근 기자는 우리 시의 아동복 시장을 방문했지만 여전히 일부 상인들이 판매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초과 상품

.


3세 이하의 아동복은 여전히 ‘ B 류 ’ 를 볼 수 있다


최근 기자가 방문하다

사자성

국제광장, 덕휘광장, 보행거리 등 상업구 브랜드 아동복점은 보았지만, 가게 중의

아동복

연령은 적용되지 않았지만, 규격은 100cm 이하의 신상장 추장 대부분이 A 류의 표식을 가지고 있다.

보행가 한 브랜드 상점의 주인은 기자에게 “신국표 ”를 발표하기 전에 이미 준비가 되어 있으며, 세일 활동에서 기존 기준으로 생산된 아동복 가격을 인하하여 판매할 계획이다. 8월 1일 이후 제조된 아동복은 모두 새로운 기준을 엄격히 참조하는 규정에 따라 100cm 이하 아동복은 B, C 류를 생산하지 않는다.

"시기마다 기준이 다르지만 B 류의 아동복은 아이에게 아무런 영향도 없다."

가게 주인은 새 기준이 나왔으니 앞으로 3세 이하 영유아 복장은 B 류를 재생산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가게 안에서도 A 류 이외의 영유아 복장을 팔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인터뷰에서 기자는 새 국표가 출범한 사업가가 많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다. 다수의 상인들은 자신의 상품에 문제가 없었다고 답해 다시 판매할 때 아동복의 촉감과 소재를 더욱 강조했다.


그러나 개별 브랜드 가게에서 가게 입구에서 가격 인하 판매를 하는 여름옷에 놓여 기자들은 오히려 ‘망지어 ’를 발견했다.

개별과 규격은 100cm 이상의 아동복과 같은 디자인의 3세 이하 아동복은 여전히 ‘ B 류 ’ 라는 글자가 표출되어 있다.

이 같은 경우는 일부 일반 아동복 가게에서 더욱 심각하고 개별 아동복은 상표와 패가 결여되어 있다.


이에 따라 기자는 월마트에서 보면 매장 내의 영유아 아동복을 옷걸이에 적령이나 사이즈를 표시했지만, 자세히 살펴보면 ‘2세 ’를 표시하는 어린이 시폰 스커트가 B 류 제품이다.


다수의 소비자들이 신규 를 모른다


“아이에게 옷을 사주는 것은 촉감과 소재를 주로 보며 순면 옷을 선택하는 것이 비교적 많다.”

인터뷰에서 두 살 반의 딸을 위해 옷을 골라 구매하고 있는 엄마가 기자에게 아동복을 선택할 때 라벨의 ‘성분 ’을 체크하고, 손으로 옷의 부드럽고, 탈색 여부 등을 만지고 있다.

새 국표에 대한 규정은 이 엄마가 처음으로 들어 의상에 표시한 ‘A 류 ’, ‘B 류 ’라는 뜻은 어떤 뜻인지 알아본 적이 없다.


여기에 있는 또 다른 소비자는 기본적으로 브랜드 아동복을 골라 구매하기 때문에 가격과 사이즈를 살펴볼 때 체크 표지를 뒤져 볼 수 있는 재료는 ‘순면 ’만 알 수 있을 정도로 ‘순면 ’이 안전하게 느껴진다.

일부 성분의 명칭이 너무 ‘화학 ’을 보고 있는데 무슨 뜻인지 전혀 모르겠다.


인터뷰에서 1세 이하 유아의 학부모가 의류 소재를 더욱 중시하고 있으며, 아이는 2세 이후 아동복 소재에 대한 관심도가 떨어지기 시작했고, 구매 시 가격과 스타일에 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다.


포름알데히드 초표는 각종 질병을 유발할 수 있다


쓰레드는 다음과 함께 기자의 검열자료를 알 수 있으며, B 류와 C 류에 비하면 A 류는 포름알데히드, pH 값, 색감도 등 면에서 더욱 엄격하고, 포름알데히드의 기준으로 포름알데히드 함량을 요구한다. A 류는 20밀리그램 / 천그램, B 류의 기준이 넓게 늘어난다.

갓난아기는 항상 무의식적으로 옷 등을 입에 물고, 직물의 타액색 감도가 미달해 물색 잔유물을 직접 삼켜 상처를 입게 되므로 A 류 표준은 타액 감도 요구가 높아진다.


관계자에 따르면 포름알데히드는 피부와 눈점막에 강한 자극 작용을 하고, 방직품에는 과량 포름알데히드 가 존재하고, 착용 과정에서 점차 풀려 피부와 호흡기 를 통해 인체에 상처를 입게 되고, 유동 피부는 부드럽고, 외부 자극 손상을 받기 쉽기 때문에 포름알데히드 를 입기 때문에, 오랜 시간 착용, 체내 포름알데히드 알데히드알데히드 질환, 결막염, 결막염, 천식, 기관지염 등 질환을 일으킬 수 있다.

따라서 소비자들이 옷을 구매할 때 카드에 있는 각종 표식에 신경 쓰여 규정에 맞지 않는 복장을 구매하는 것을 피하는 것이 좋다.

  • 관련 읽기

수출 환세 는 수출 기업 의 이윤 에 유한 면화 차가 성주인 이다

기타
|
2012/9/14 18:59:00
24

중서아시아 각국 무역 협력 추진 추진 신강 의류 산업

기타
|
2012/9/14 18:51:00
9

이탈리아 제창업: 위기 표현이 눈에 띈다

기타
|
2012/9/14 14:19:00
13

석성 상가 가 잇달아 업그레이드 의상 코디나 소비 자극 점

기타
|
2012/9/14 13:59:00
13

중국제 구두업이 전형 업그레이드에 직면하면 ‘ 과학 기술 혁신 전략 ’ 을 추진해야 한다

기타
|
2012/9/14 13:39:00
15
다음 문장을 읽다

중국 경제 고성장기 이후의 전환점 상인들은 소비자 지갑이 긴축될 것을 우려한다

중국 경제도 고증장기 이후 전환점으로 접어들면서 하반기 소비자 지갑이 더욱 긴박하고 완화된 중국 사치품 시장은 소비능력이 문제가 아니라 소비 자신감이 부족하다는 우려를 낳고 있다.크게 크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