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 원단 이끄는 원단 업종 신조
유럽 많은 백화점에서
기능 원단
티셔츠의 판매가는 보통 면 티셔츠의 두 배나 된다.
중국 일부 백화점에는 모텔, 대두섬유 등 신형 원단의 속옷 판매가가 보통 속옷의 몇 배, 심지어 십몇 배나 된다.
원단을 높이는 과학 기술 함량과 패션 요소를 통해 중국 방직 의류 제품에 더 높은 부가가치와 더 강한 경쟁력이 중국 방직 의류 기업의 발전의 중요한 전략이 되고 있다.
기능성 원단이 시대의 총아의 현상이 더욱 두드러진다.
원단계에서 수두를 차지하는 선두병 기업을 제외하고도 많은 중소기업들도 이 유리한 발전 방향을 인정해 기능 원단의 개발에 힘쓰기 시작해 기능원단을 다양한 하이테크, 신공예, 최종제품의 생산업체를 위해 시장 수요, 개발, 제품 부가가치를 향상시키는 데 충분한 선택의 여지와 더 큰 발전 공간을 제공했다.
본토 기능 원단 —볼록 섬유 새로운
금속 섬유 원단은 최근 개발된 일상 방호 계열과 패션 계열의 기능성 원단으로, 원단은 스테인리스강 금속사 (사)선으로 정전기와 전자의 복사 차단 재료를 방지하고 인체 건강을 효과적으로 보호하며 의류 원단의 부드러운 질감을 보존하고 있으며, 그 개발한 금속 원단은 국외 동류 제품의 2 /3에 해당하는 기능성 원단이다.
흡습 배온 섬유 (노량 섬유 루쿨)는 대표적이다. 직물은 물을 빨리 빨아들이고, 수출, 수분을 확산시켜 인체에서 땀을 흘리는 상황에서 몸에 닿지 않고 피부와 접촉을 하지 않는다. 착용자들의 보송보송한 느낌을 느낄 수 있다.
근거
원단 기업
제작진은 현재 노량섬유 루쿨은 이색노량, 고수축 해소, 탄력노선, 자외노선, 백금노산 등 속옷 시리즈, 트레이닝 캐주얼 원단에 적용된다.
영구 항균 기능 지사, 흡습 배수 기능 지사, 탄성 기능 지선, 자외선 차단, 연소 방지 지선 등등 독특한 편안, 미관, 성능 우위 좋은 제품 개발을 통해 공급 사슬의 증액을 실현한다.
해외 브랜드 원단 —새로운 기능 영역 확장
초고속 밀도, 고밀도 탄력직물, 초고속 밀도의 다층직물, 동시에 섬세섬유를 화학하는 제품은 패션 성능에도 새로운 개선이 나타난다.
구매자는 대부분 고습 모듈 접착섬유 및 초산 복합섬유 등 고급스러운 원단을 노려보며 구매자의 눈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경쟁이 치열한 중국 셔츠 업계가 차별화 원단을 추구하는 경향이 느껴졌다.
항균 방비 진드기, 흡열 보온, 자외선 방지, 경질 청량, 땀 흡습 등 각종 기능성 의류 원단이 점차 시장의 신총으로 떠오르고, 새로운 기술과 신공예는 더욱 광범위하게 복장으로 활용될 것이며, 이들도 이 방면에 착실하게 노력해 양호한 효과를 얻고 있지만, 국내에서는 기능성 원단, 초세섬유 원단, 공예 디자인의 다양화 방면의 개발 창신과 외국과 일정한 차이가 있다.
순면 고밀직물, 순면 중 두꺼운 탄력직물, 고급 옥스퍼드, 천연 천연 면직물 등 원단 생산은 국내 기업에서 이미 보편적이지만, 순면 정면 정면 빗 고밀 암모니아 정리 정리
겉감
천사, 콩, 옥수수, 대나무, 대나무, 대나무, 번데기 등 혼방으로 교차된 녹색 생태제품으로 초세한 (섬), PTT, MAX 흡습 배한시리즈 등 신규 합작섬유 생산의 고급 원단 수가 비교적 적어 규모를 형성하지 못했다.
하지만 국내 원단 업체가 원단 전람판에서 국제선진 제품과 밀접하게 교류하고 있어 성숙해지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