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이샤오루의 13년 텔레비전 이야기가 브라운관 의상 스타일링을 재현하다

2012/6/27 16:15:00 3553

이샤오루의상패딩

13살 때부터 스크린에서 분투하는 거예요.

이샤오루

한눈 깜짝할 사이에 서른살이 된 ‘다 천사가 저지른 사고 ’의 ‘작은 간호사 ’가 ‘김태랑의 행복생활 ’ ‘시녀 ’ 미녀 ’ 쌀, 13년 동안 안방극장 이야기를 되돌아보고, 이샤오루는 화려한 캐릭터 변화를 완성했고, 경전의 기억을 남겼다.



이샤오루는 2000년 ‘모두 천사가 저지른 사고였다 ’에 출연해 청춘의 아름다운 도시 소녀 임소여를 맡았다.

천성적 바보처럼, 나뭇가지의 성적은 나쁘지만 백의천사가 되기를 갈망한다.

그녀는 남방 제5병원으로 들어서면서 울적거리는 일련의 이야기가 일어났다.



18세 이샤오루는 이때부터 벌겋게 발가벗었다. 그때 그녀는 청순하고 귀엽고 어리숙하고 어리숙하고 바보스러우면 한 송이의 장미 한 송이의 수줍어하는 순진함을 드러냈다.

이때부터 ‘ 저우신 ’ 을 닮은 소녀가 스크린 으로 날아들어 가며 집집집마다 다 알다.



이오루의 미소는 청춘의 숨김을 드러내며 눈살을 찌푸리며 ‘경요우녀 ’의 관중들이 눈앞에 밝아졌고, 그야말로 ‘핑크색 ’ 의상에 대한 가장 좋은 표현을 선보였다.



붉은 목도리, 은색 회색

패딩 드레스

이샤오루는 90년대 가장 아름다운 여대생, 재기가 넘치고 고급스럽고 매혹적이다.{page u break}


 



2011년 이샤오루는'소년장삼봉'에서 귀신에게 물괘, 귀신에게 얽매인 여자 명도홍 역을 맡아 장위성건 파트너와 함께 고명 원앙 역을 맡았다. 이때 이샤오루는 홍장을 습격해 눈길을 끌었다.



그 해 19세 이샤오루는 16세 소녀명도홍 역을 맡았고, 고고봉으로 올린 상투, 초유행하는 링, 과장된 표정, 고효적인 캐릭터 성격은 깜짝 놀라기도 사랑스러웠다.


《13격격 》——율림격격



유양으로 돌아오는 13칸은 마치 상큼한 바람이 오랫동안 흐리고 답답한 후궁으로 불어와 함께, 그녀는 서양 옷차림으로 자희의 사랑을 받았다.


김태랑의 행복한 생활



왼쪽 그림: 검은색

작은 재킷

화이트 민소매 셔츠와 매치하여 심플하고 도톰하고 가슴 앞의 공표도 직장인 신분을 드러냈다.

오른쪽 그림: 짙은 파란색 양복 코트와 화이트 내의 셔츠, 흰색 양복 반바지, 이 의상은 갓 직장에 들어서기 좋은 직장인, 가벼운 발랄한 학원, 직업적인 분위기를 잃지 않고 직장인들의 완벽한 코디를 연출할 수 있다.



왼도: 검은색 투명 베일 윗도리가 이샤오루소녀의 사랑스러움을 잘 살려준다.

오른쪽 사진: 이샤오루군 녹색 민소매 저고리, 그녀의 뽀얀 피부에 기품이 돋보인다! 오른쪽 하도: 파란색 양복과 더 진한 파란색 티셔츠와 함께 그녀의 산부인과 잘 어울린다.



왼쪽 그림: 집에 있는 이샤오루는 편하게 입고, 이 파란색 민소매 프릴 네크라인으로 장식된 상의를 보고, 루즈는 품위를 잃지 않는다.

우상도: 극중 이샤오루와 남편은 책상다리를 들고 침대에서 애교를 부리며 빨간 스트라이프 드레스를 입고 편안하면서도 양기가 좋다.

오른쪽 그림: 살짝 투명한 레이스를 입고 숙녀의 숨김도 있고, 작은 섹시함도 있고, 이샤오루의 코디는 항상 소녀와 소부 가운데에서, 귀여운 동시에 섹시함과 사랑스럽고 사랑하며 남자의 넋을 잃게 한다.

  • 관련 읽기

패션 트렌드 용조아 하운시 커플티

패션 인물
|
2012/6/27 11:07:00
42

Angelababy 파리 패션 특집 촬영 찬바람

패션 인물
|
2012/6/27 9:35:00
16

숙남 여름 양복 차림 조합 공략

패션 인물
|
2012/6/26 21:01:00
32

Nicole Richie 못생긴 오리 백조 레전드 스트리트

패션 인물
|
2012/6/26 14:48:00
28

사랑 아파트 여주인공 노예소 백변 스타일링

패션 인물
|
2012/6/25 14:16:00
72
다음 문장을 읽다

마즈펠 여장: 하이 단풍 을 이끌다

마세펠 여장은 심플한 디자인으로 스타일리시하고 우아한 품행으로 많은 소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머지않아 마세펠은 당신의 옷장에 없어서는 안 될 여복이 될 것이라고 믿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