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나이키 아디 등 브랜드 복장에 남아 있는 유독 유해 물질

2012/3/23 10:04:00 23

의류 브랜드 유독 유해 물질

일전 에 녹색 평화 발표 보고서 에 일부 유명 브랜드 가 있다

복장

상류 유독 유해 물질은 세탁 과정에서 대량으로 석방된다. 이런 물을 하류, 호수, 해양에 올려놓으면, 엄청난 손상의 신체 건강을 해칠 수 있다.

아디다스, 나이크, 이녕, H &M, CK 등 브랜드가 포함되어 있다.


녹색 평화기구는 장기간 독유해물질에 대한 글로벌 수체 오염 문제에 관심을 갖는다.

세계수일이 오기 전에 녹색 평화는'패션 중독'의 3부 보고서를 발표해 방직업의 오염은 생산지에 한정되어 소비지로 오염되고 유해물질이 글로벌 순환 링크에 시달렸다.


녹색 평화는 작년에 두 가지 보고를 발표한 적이 있는데, 그 중 한 가지는 우리나라에 대해 보고하였다

방직

업계 생산 중 유독 유해 물질 배출 문제를 조사한 결과, 또 다른 한 분야는 15대 의류 브랜드 의상과 구두류 제품에 ‘ 환경 호르몬 ’ 류 물질 잔류 현상이 있음을 확인했다. 즉 임키놀 폴리에틸렌 에테르, 영어로 NPE 를 축소한다.


녹색 평화 오염 방지 프로젝트 주임 이일측은 이 잔류의 유해물질은 NPE 가 의류 제조에 쓰여 의류 생산국으로 배출된 하류 중 당지국의 환경에 오염됐다고 소개했다.


이일방: 2010년, 우리는 장강에서 야생의 어류를 점검해 봤고, 우리가 평소에 먹는 물고기, 같은 환경 호르몬도 물고기 속에 있다.

그래서 유독 유해 물질의 체인이 뚜렷하게 드러났다.

이것은 우리가 평소에 먹는 음식들 뿐만 아니라, 우리 주변의 하류 안에서, 우리가 입는 옷에서 생산 과정에서도 생산지 강으로 배열된다.


최신 보고서에서 연구원들은 아디다스, 나이크, 이녕, 표마, 야고르, H &M 등 유명 브랜드를 포함한 14개 샘플의 세탁 효과를 검사했다.

이 측은 그들의 검측 과정을 소개했다.


이일방: 이번에 우리가 발표한 새로운 보고서는 바로 집에서 빨래하는 과정을 모의해서 빨래가 끝나는 것을 발견했다

이후 독유해물질은 빨래를 하는 물줄에 따라 우리 옆의 강에 담는다.


녹색 평화의 최신 조사에 따르면 수많은 국제 국내 브랜드 의류 제품에 잔류한 유독 유해물질 NPE (임기폴리폴리페놀 에틸렌)이 세척 과정에서 대량 방출돼 하류, 호수, 해양으로 배출돼 독성 갱강, 내분비 시스템의 화학물질인 NP (임기페놀)로 전환된다.


녹색 평화오염과 방치 프로젝트 주임 장케는 NP 에 대해 한층 더 해명했다.

그는 NP 는 전 세계에서 공인하는 환경 호르몬이라고 말했다.

이 물질 배출의 농도가 낮더라도 극히 위해성이 있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장케이: 지구성 및 생물 축적성.

이는 일단 배출된 환경에서 환경에서 오래 존재할 수 있고, 먹이 사슬을 통해 급격히 확대할 수 있다는 얘기다.

  • 관련 읽기

'이탈리아 '가짜 고급 복장이 가장 많다 & Nbsp

매일 첫머리
|
2012/3/23 9:28:00
20

유가 8 & Nbsp; 방직 의류 물류 등 업종 은 스트레스 가 크다

매일 첫머리
|
2012/3/22 10:07:00
23

중경시 5가지 조치가 강의류 산업을 하다

매일 첫머리
|
2012/3/22 9:09:00
15

“高库存”正在侵袭服装行业 粗放疾行模式受拷问

매일 첫머리
|
2012/3/22 8:51:00
16

2012春夏品牌服装折扣会盛装揭幕

매일 첫머리
|
2012/3/21 22:23:00
60
다음 문장을 읽다

하남 마이크로웨어 기업의 역경'중생상 '

물고기와 대어의 기업이 치열한 경쟁을 펼치며 의류 업계의 미소기업으로서 어떻게 더 좋은 삶을 살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