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중국 제조 '라미우 관문

2007/11/16 0:00:00 10402

중국 제조

최근 몇 년 동안 ‘ 중국제조 ’ 라는 상품이 바다를 넘나들며 라아메리카 대부분의 시장을 차지했다.

그러나 지난해 말 미국이 일부'중국 제조'를 봉살하면서 중국 제품'소환사건'이 잦아지면서 최근 한 해 동안 멕시코, 아르헨티나, 브라질 등 국가들도 중국 제품에 어려움을 겪으며'중국제조'가 라미의 전례 없는 난처한 상황에 처했다.

‘ 중국제조 ’ 는 현지 상품보다 훨씬 싸고 많은 이선생은 아르헨티나 앙상경기구에서 가장 번화한 지역 ‘ 이기 상호 ’ 의 사장이다.

최근'월드뉴스신문 '기자가 그의 가게에 온 것을 보니, 바늘 머리, 칼, 포크, 전지, 식기, 가위, 보온컵, 고무, 쇠사슬, 잔치, 펀치, 스탠드, 스탠드, 문구 등 일용품을 가지런히 차려 상점의 구석이 꽉 찼다.

“ 우리 이곳의 상품은 모두 중국에서 생산하고 이곳에 운송하여 판매한다. ”

이 씨는 앙경구 중국상점에서 판매한 상품에 대해 거의 100% 정도가 중국 현지에서 생산한 ‘ 중국 제조 ’ 품이라고 소개했다.

지금 매일 아르헨티나 객상들이 이 선생의 가게에 도매상품을 도매한다.

이들 상인들 중에는 대부분 골목을 돌아다니거나 작은 가게가 있는 소매상이며 부에노스 앨리스 발행에도 적지 않다.

이들 상인들을 통해 ‘중국제조 ’는 아르헨티나 각지에서 각 가구에 들어가 이 선생과 같은 화상도 이에 큰 이윤을 얻었다.

이 선생은 그의 도매점 개업은 아직 1년도 되지 않았지만 중국 제품의 값싼 가격으로 그는 이미 보증 경영부터 수익이 점점 커졌다.

그는 이러한 결과는 모두 중국 제품의 경쟁력 있는 가격과 현지 동종 상품의 품질에 뒤지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그는 중국산 만능고무가 그의 가게에서 도매가격은 2.38개 비소 (1피소는 약 2.6위안 위안) 에 달했으며 아르헨티나 시장에서 소매가격은 약 9개 비소다.

예를 들어 ‘중국제조 ’의 보온컵이 앙전전에서 도매가격은 약 30비소 정도, 아르헨티나 대형 매장에서 약 60개 비소.

중국 제품의 소매가격은 도매가격의 2 ~5배까지 높아졌다고 할 수 있다.

중국 타일이 아르헨티나 일반인에 들어가는 것은 사실 앙경기장에서 이 선생과 같은 중국 상인들이 많다.

화상 조 여사는 그 중 한 명이다.

중국 상품이 왜 인기를 끌었는지 이야기할 때 조 여사는 기자에게 중국 제품이 저렴한 원가가 해외에서 잘 팔리는 관건이라고 말했다.

그녀는 수송원가를 소홀히 하고 같은 시간에 같은 원료, 같은 인공, 같은 인공, 중국 제품의 원가가 아르헨티나 같은 제품의 원가보다 10 ~몇 십 배나 낮으면 품질도 다를 바 없다고 분석했다.

거의 며칠 만에 ‘이기 상호 ’에 입고될 유람사 내스토는 “이 가게의 도매 가격이 비교적 싸고 물건도 갖추어져 있다 ”고 말했다.

내스토는 길거리에서 유람하는 상인으로, 일반적으로 중국산 노트, 볼펜, 어린이 화필과 각종 작은 액세서리로, 가격이 싸기 때문에 항상 첫날마다 물건을 구입하고 다음날 모두 팔린다.

그는 또 ‘이기 상호 ’에서 중국 산 소노트북 10개에 들어가는 가격은 5피소도 되지 않았고 길거리에서 이 노트북은 4개로 팔릴 수 있다고 말했다.

중국 도매점 외에도 아르헨티나 백화점에서 중국 제품의 모습을 볼 수 있다.

특히 아르헨티나에서 각종 명절이 올 때 각 상가 인쇄된 판촉 홍보서에 대부분의 제품의 원산지가 중국이다.

부에노스아이리스 최대 쇼핑센터 아바스토크에서 많은 의상과 전기의 원산지는 중국이다.

아르헨티나 부동산 산업이 급속히 발전해 매일 건재성에 가서 소재를 사는 사람들이 끊이지 않는다.

현지에서 가장 큰 건재시장인 아소레 바루하이 건재성, 기자는 같은 품종의 타일, 바닥, 중국 제품의 판매가가 아르헨티나 국산 제품보다 50%에서 80%가 싸다.

건재성 판매원 마틴 이그라스아스는 중국 타일 과 바닥의 판매량은 같은 종류의 아르헨티나 제품보다 훨씬 많다고 소개했다.

그는 "원인이 매우 간단하고, 만약 저라면, 같은 품질의 제품에서 선택할 수 있고, 가격도 더 싼 물건을 선택할 것이다"고 말했다.

일반적으로 고객이 물건을 사러 와서 판매원은 손님에게 먼저 중국 제품을 추천한다.

마틴은 고객의 첫인상이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저렴한 제품을 처음 소개해 주는데, 그들은 종종 정밀하게 골라서 이런 상품을 다시 구매할 수 있다.

이렇게 해야만 우리의 판매 실적이 높아질 수 있다.

마틴은 또 "중국 건재가 이렇게 잘 팔리면 얼마 안 된다. 아르헨티나는 집 부엌에 타일 을 깔 수 있다"고 유머적으로 말했다.

아르헨티나 상황과 마찬가지로 멕시코, 페루, 칠레, 베네수엘라, 콜롬비아, 쿠바, 온두라스, 도미니카, 파나마 등 다른 라아메리카의 다른 라아메리카, 중국 제조 제품도 모두 없다. 이 나라 국민들에게 더 많은 편의와 즐길 수 있다.

라틴은 최근 2년 동안 중국산 방직품, 구두류, 가전제품, 문구, 장난감 등 일용 소비품이 이미 라틴아메리카의 전체 시장의 3할을 차지하고 있으며, 그중 신발류는 이미 6퍼센트 이상이다.

신발 종류 제품의 예를 들어 중국 신발은 라틴아메리카의 가격은 이 지역의 최대 구두로 생산국인 아르헨티나 브라질의 1 /4.

2006년 파라과이는 1년 내내 중국에서 신발 수입품은 690만 켤레에 가까운 것으로 약 1100만 달러다.

파라과이 전국 인구는 약 600만 명으로 각 파라과인마다 중국산 신발 한 켤레에 해당한다.

중국 제품은 라미시장의 강세 지위로, 라틴아메리카의 일부 국가들이 중국 제품 수입에 대한 한계를 나타내기 시작했고, 그중 가장 심각한 것은 아르헨티나였다.

아르헨티나 정부는 올해 8월 17일 타이어, 휠, 복장, 완구, 가죽, 신발 등 수입 중국 제품에 대한 제한 조치를 발표했다.

8월 31일 아르헨티나 브라질, 파라과이, 우루과이, 멕시코 5개국 회의를 열고, 중국 제품에 대한 현지 시장에 대한 충격을 검토하고, 재국 정부가 중국 수입 관련 제품의 제한을 일제히 요구했다.

지난달 25일 미국 재정장관 볼슨은 아르헨티나 멕시코, 칠레, 콜롬비아, 페루, 우루과이 등에서 다시 만나'중국 제조'에 대한 심각한 충격을 강조했다.

중국이 라미에서 가장 큰 무역 파트너 브라질을 예로, 2003년과 2004년, 중국이 브라질의 수요를 겨냥해 브라질에 대한 수출을 빨리게 했다.

2006년 양자무역액이 200억 달러를 넘어섰고, 그중 중국이 브라질에 대한 수출 증가폭은 49% 로 브라질에 대한 중국의 수출 증가폭이 20% 나 높았다.

올해 들어 양국 무역 마찰이 증가하면서 브라질은 중국 상품에 반덤핑 조사를 벌였다.

브라질 제화산업협회의 마르크스 프레크스는 중국 구두산업 노동자 4시간의 보수가 브라질 근로자의 1시간 임금에 불과하다며 이 무형적으로 노동력 원가를 낮추면서 불공정 경쟁을 초래했다고 말했다.

물도 싸고 뜨거운 중국 제품도 자주 대항과 한계를 겪고 있다.'중국제조'는 라미의 경우 어색할 수 없다.

뉴스의 연장 / DEPTH 한계는 중국 전문가들에게만 분석한 것은 중국과 라미국가가 제3세계로 유사한 제품과 소비구조가 있다고 분석했다.

중국 저렴한 인력 원가, 중국 상품의 가격을 낮췄다.

이런 요소들은 중국이 라아메리카 상품의 수출량을 크게 늘려 흑자 지위를 얻었다.

이에 따라 멕시코, 페루, 콜롬비아, 브라질, 아르헨티나 등 일부 라틴아메리카 일부 제품들은 반덤핑, 강제 할당 및 제한 등 조치를 취해 자국 산업을 보호하기로 했다.

이런 조치는 무역보호주의 정책이지만 미국 정부가 《중국 제조 》을 심각하게 추화하는 악의적 공격적 보호정책과 달리 라미의 국가적 행위를 쉽게 따라갈 수 없다는 점이다.

실제 분석에서 중국이 라미 수출에 대한 급격한 성장세에 대해 미국 기업계 정치계와 언론계에 대한 우려가 많지만 그것들의 보호적 정책은 중국제조를 부정하는 것이 아니라 일부 제품에 대한 제한을 취하고 있다.

이런 정책은 중국 제품만 겨냥한 것이 아니다.

아르헨티나는 8월 수입제한 조치에서 중국을 겨냥해 인도 등 동남아 국가도 포함됐다.

한편 멕시코 창업연합회 고위층도 중국 구두류 제품은 라미지역 관련 산업에 직면한 유일한 도전이 아니라고 공개했다.

그는 중국 외에도 베트남, 한국과 인도 등 나라 구두제품 수출도 라미제화 업체에 대한 심각한 시련을 겪고 있다고 강조했다.

아르헨티나 경제장관은 라미나라가 수입 제품의 충격을 없애는 데 모든 조치를 취해 자국과 우리 지역 관련 산업의 안정 발전과 관련 제품의 국제경쟁력을 강화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런 점에서 라미나라는'중국제조'에 대한 도전뿐만 아니라 이 지역의 발전에 영향을 미치는 도전에 항상 대비하고 있다.

  • 관련 읽기

포전 국제화 장비 & 35

시장 시세
|
2007/11/16 0:00:00
10705

기이한 구두약 (Kiwi): 화이트칼라 디테일부터'반짝반짝 '

시장 시세
|
2007/11/16 0:00:00
10323

중국 신혁업이 카드 세탁 단계에 직면한 업계 투자는 신중해야 한다

시장 시세
|
2007/11/16 0:00:00
10419

이녕 상금 합금 57.5% 주식 매수

시장 시세
|
2007/11/16 0:00:00
10571

제2회 포전 국제제화 기술 설비 & 35; 신발 전시회 정식 개막

시장 시세
|
2007/11/16 0:00:00
10633
다음 문장을 읽다

李宁广告模仿明星大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