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점에서 세금을 징수하여 누구의 머리 위로 징수하다
28일 타오바오 그네는 연중 매우 촉박한 날이며, 매가들 모두 땀을 흘리며 주문서 와 처리 주문서 에 바쁘다
망사
거래량과 주문치도 기록이 끊이지 않았지만, 점심에는 ‘무한 (우한)이 국내 최초의 개인 홈페이지 세표를 내고, 한 온라인 상점이 세금 430만 위안을 징수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국내 최초로 개인 홈페이지 징세 사례다.
온라인 커뮤니티 ‘혈병 ’, 인터넷에 휩싸인 인터넷 쇼핑몰 일족과 많은 인터넷 쇼핑몰 업체들이 이 최신동태를 발송하고 복잡한 심리, 지배인들은 대부분 방관이나 침묵 상태에 처해 있어 오히려 많은 구매가들이 우려하고 있다. 인터넷 가게에 세금을 다 부과할 수 있을까? 싼 물건은 더 이상 얻을 수 없다 ….
걱정하다
주인들이 얼마의 원가를 살 사람에게 전가할 것인지 모르겠다
28일 이날 신랑웨이보에는 54만여 개의 내용이 이번 과세 사건과 관련이 있다.
신랑웨이보는 이번 온라인 커뮤니티 징세 사건에 대해 투표를 한 차례 발부해 총 1300여 명이 참여했으며, 이 중 85%가 ‘반대 ’를 선택했으며, 세금 납부가 인터넷상점 상품의 값을 올리고 결국 이런 제시 금액은 소비자가 부담할 것으로 보인다.
세금 납부를 지원하는 누리꾼들의 비율은 7% 밖에 없다.
많은 웨이보 게시판에는 징세가 온라인 상점 경쟁력이 떨어지고 앞으로 온라인 창업이 더 어렵다고 한다.
타오바는 아직 공식 입장을 표명하지 않았다.
'무쌍 찾기'의 골회급
인터넷 구매
네티즌은 판매가에게 세금을 올리지 않는 것과 같은 도리에 따라 판매가들이 세금 납부로 인한 원가 성장을 완전히 소화하고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 현재 관건은 인터넷의 물건이 얼마나 올까 하는 문제다.
물론, 지금 인터넷에는 많은 물건이 백화점 차이도 적지 않다. 작은 물건들은 알아볼 수 없지만, 의류의 가격은 매우 크다. 예를 들면 내가 며칠 전에 산 참사 치마 하나, 품질이 매우 좋다. 인터넷 상점에서 3백 초반에 샀는데, 이것은 상업장에 넣으면 적어도 2000위안이다. 조그마한 조그마한 조그마한 조그마한 조그마한 조그마한 점도 수백 위안이다.
가격 인상 공간은 긍정적이라고 말하자면, 내가 사는 그 몇 개의 온라인 상점은 몇 년 간의 가격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
세금을 부과한 후, 주인들이 얼마의 원가를 우리에게 전가할 것인지 몰라도 승차값이 오르는 문제가 생길 수 있다.
품질 문제, 나는 아직 그다지 걱정하지 않는다.
그래도 인터넷 쇼핑몰이 많지만 화물을 받은 뒤 돈을 지불하면 판매자에게 점수를 매길 수 있다.
인터넷거래에 앞서 바이어들의 평가와 피드백이 공개되고 삭제되지 않는 것으로 알려져, 판매가는 그들의 신용을 중시해야 하며, 한두 번의 사람을 모함하는 행위가 유실될 것이며, 많은 구매자들이 이렇게 단시되지 않을 것이라고 믿는다.
의심
누가 무한과 부딪칠 수 있겠습니까?
우한시 국세 부문은 근거를 갖추겠다고 밝혔다
망사
규모가 다른 징수 방법을 취하다.
현재 세무부서는 이미 무한시의 또 4개의 김황관 홈페이지에 대해 보세를 요구하고 있으며, 왕관급에 이르는 인터넷 가게에 대해 세무등록과 신고를 하달하는 통지와 징역 범위를 취득하고, 왕관급 이하 인터넷 상점에 대해서는 세금을 부과하지 않으나 관리해야 한다.
‘장칠칠 ’이라는 네티즌은 가격 인상이 예상되는 것은 모두가 이야기하고 있는 문제지만, 판매가들이 대폭 제시할 염려가 없다고 생각한다. 결국 무한 한 지방으로 세금을 부과하고, 왕관 인터넷 가게에 대해서만 해도 상관없으니, 영향이 제로 이어질 것 같다.
인터넷은 개방공간이다. 너는 아예 자리를 옮기지 않아도 된다. 값이 오르면 가져올 위험에 대비해 많은 매장들이 ‘장소 바꾸기 ’라는 전략을 생각하게 될 것이라고 믿는다.
무한에게 굳이 죽지 말라는 사람이 없을 것 같아요. 인터넷에 인터넷 등록 사이트는 비교적 쉽습니다. 우한을 선택하지 않으면 우수한 매도가가 과다하게 유실되고, 인터넷점의 세금을 견딜 수 없는 어려움을 겪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현지 세수 증세 후 기쁨을 담보할 것입니다.
취재에 따르면 “나의 100%의 1 ’ 책임자 주흠은 앞서 초천도시 신문기자에 대해 세금 납부 후 그는 “홀가분하다 ”고 말했다.
주흠년은 항저우에서 던진 올리브 가지 (올리브) 를 접수하여 양질의 판매가를 항저우에 초청하였다.
비록 마음을 움직였지만 결국 그는 무한에 머물렀고, 기업이 강해지려면 규범발전의 길을 걸어야 한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통계에 따르면 인터넷 상점의 지배인은 개인 인터넷 가게를 무한에 남겨두고 인터넷상가를 외부로 옮겨갔다.
추측하다
전면적으로 인터넷 가게에서 세금을 부과하는'전주'가 아닐까요?
2010년 7월 1일 ‘인터넷 상품 거래 및 관련 서비스 행위관리 가행법 ’이 실시되면서 국내 온라인 상점이 ‘실명제 ’ 시대에 들어서면서 인터넷점에 세금을 부과할 것이라는 추측이 적지 않다.
무한의 이번 행동은 대중에게 전면적으로 온라인 상점의 세금을 부과하는 전주로 여겨진다.
우리나라 인터넷 쇼핑 시장 거래 규모는 지난해 4980억 위안에 달하며 사회 소비품 소매 총액은 3.2% 에 달했다.
인터넷점의 세금 납부여부는 그동안 베이징, 항주 등지에서 과열을 일으켰으나 결국 흐지부지 됐다.
‘밀짚 99 ’라는 네티즌은 내 친구의 며느리, 몇 사람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는 QQ 군을, 고양이, 강아지의 애완동물 용품용품을 뒷받침해 1년 수입이 100여 만여 만명이라고 한다.
나는 눈이 뜨거워서 방금 한 바퀴 친구를 찾아서, 상품 구입 경로를 잘 상의하여, 우리 고향의 토산물을 인터넷에서 밀려고 한다.
자그마한 작은 가게에 지명도를 쓰려니 걱정이 되니 아예 그냥 관둬라.
나는 무한의 징세 행동은 절대 하나의 사건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이것은 시점이 아니라, 곧 서막이다. 전국 각지가 곧 모방될 것으로 예상된다. 결국 인터넷 상점의 교역 규모가 그곳에 놓여 있는데, 아무도 주시하지 않으려 하지 않는다.
그리고 인터넷 상점의 거래량은 투명하고 세수 감시가 실체점보다 편리하고 신속하고 민첩하고, 세수에 구멍을 뚫는 것이 어려울 것이다.
솔직히 전 왕관을 벌던 매가들이 이제 울 때가 됐다고 생각해요. 일단 인터넷에 세금을 부과하면 인터넷 가게가 부도될 것 같아요.
이 인터넷 경제의 발전은 틀림없이 추진력에 틀림없다. 그러나 그것을 더 높은 플랫폼이나 골짜기에 밀어붙이는 것은 정말 어렵다!
[반응!]
천 개의 온라인 상점'탑승'은 바쁘게 개명했다.
무한 온라인 상점'나의 100% 1'은 타오바오 여장 판매 챔피언이다. 신용급은 세 개의 김왕관을 기록하며 누적 200만 만만여 명의 거래를 의미한다.
무한시 국세국 제2사찰국에 따르면 이 가게는 2010년 매출액이 1억 위안을 넘어 2010년 증가세, 기업소득세, 체납금, 합계 430.79만원을 징수했다.
국내 최초로 개인 홈페이지에 세금을 부과하고 있다.
무한시 국세국 제2사찰국 책임자는 우리 나라에 아직 인터넷 상업에 대한 구체적인 방법을 내놓지 않았지만 우리나라 세법에 따르면 우리나라 국세국에서 발생한 어떠한 거래도 모두 세금을 내야 한다고 말했다.
이 시 국세부는 이에 대해 인터넷 상점 규모에 따라 다른 징수 방법을 채택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현재 세무부서는 이미 무한시의 또 4개의 김황관 홈페이지에 대해 보세를 요구하고 있으며, 왕관급에 이르는 인터넷 가게에 대해 세무등록과 신고를 하달하는 통지와 징역 범위를 취득하고, 왕관급 이하 인터넷 상점에 대해서는 세금을 부과하지 않으나 관리해야 한다.
이번 징세 사건은 온라인 상점'나의 100%의 1'으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기자는 ‘나의 100 분의 1 ’을 입력해 검색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미 1116개의 온라인 상점이 자신의 이름에 ‘나의 100 분의 1 ’ 6개 글자를 첨가해 사람들이 이 6개 글자를 검색할 때 자신의 인터넷 가게도 나타날 수 있고, 자신의 인터넷 가게의 영향력을 넓혔다.
이 도시락차를 타는 온라인 상점도 의류 의상 위주로, 온라인 상점 경영 지점을 국내에서 분포하고 있으며, 그 중 몇 개의 점포가 막 개업하고, 가게 안의 상품 수량은 제로 나뉜다.
{page ubreak}
[구경!]
살찌면 다시 오나?
오일 모기 토사: 원래 그렇기 때문에 좀 받아야 하는데 집집마다 걷는 게 아니라 키웠습니다.
파라다이스 @ 파라다이스: 공상들이 면허를 받았고 세무는 세금을 받았고, 우리가 다시 인터넷을 구입하는 것은 가짜 상품이 줄어들거나 없습니까?
@xiongds: 세수는 어느 나라에나 있습니다.
세금을 납부하는 것은 공민의 의무이다.
세수는 국가 재정의 중요한 부분이다.
미국이 세금을 받지 않는다고 생각하지 마라, 미국의 세금이 매우 무겁고, 바늘을 하나 사도 세금을 받는다.
또한 엄격하고 세금 탈세 벌금이 심하고, 심지어 가산을 탕진하게 요구하기 때문에 위험을 무릅쓰고, 성실하게 세금을 납부한다.
인터넷 쇼핑은 싸니 스스로 경영 활동 내부에서 방법을 강구하고 잠재력을 들여 세금을 내지 않고 적게 세금을 내지 않기를 희망해서는 안 된다.
@rain870323: 세금은 납부할 것이지만, 얼마를 내고, 어떻게 하면 자세한 법규가 있어야 한다.
운지군: 억울하지 않습니다. 어떤 쇼핑몰에 세금을 내지 않아도 되나요? 모든 실체점들은 고세금, 고임료, 고인공의 원가 압력을 받습니다. 인터넷 가게는 높은 집세를 내지 않아도 되고, 기수 방대한 전국시장에 직면할 수 있고, 면세도 안 받고, 실체점에는 너무 불공평합니다!
@longge99: 세금은 내야지, 기준도 실체점처럼 공평하게.
그러나 우리 나라의 총세금 부담이 높아 전체적으로 세율을 줄이는 것이 필요하다.
- 관련 읽기
- 구두시장 | Air Force 1 뉴욕 도시 배색'What The NYC '신발을 미리 보기
- 허튼소리를 하다 | 다른 디자인의 앙고라 가디건
- 터뜨릴 거야. | 창의단체'장고 '경핵미조 Off -White 상표 침해 새로운 로고 설계가 폭로됐다.
- 패션 속보 | 독일 지명화점 Asphaltgold '신발 스타일 감상
- 유행화 | 비동x 아디다스 연명 NMD Hu 신발'Look Within'오렌지 버전
- 터뜨릴 거야. | 불가리아 디자이너 Kiko Kostadisnov 촬영 시리즈 등장
- 신발 속달 | Vans X HAVEN 2019 연승화 시리즈 출로, 군사적 풍격이 돋보인다.
- DIY 생활 | HUMAN MADE X Verdy 연명'Harjuku Day Festival '시리즈 발표
- 구두시장 | 신백륜 X 슬램 Jam
- 허튼소리를 하다 | 챔피언 X Dr. Seuss 2019 연명 캡슐 시리즈 석출, 동잼
- 2012 제100회 중국 (상해) 신발 가죽 제품 박람회 및'명품점 '대합전시회 내년 밝게 등장
- 2012 제94회 중국 속옷 의상 전람회 /중국 바늘 면직품 거래가 상해를 놀라게 할 것이다
- 2012 휴가 시리즈 보도 3: 세월 전기
- 남자는 ‘놀기 ’를 잊지 마라.
- 스쿨 룩 남장 더 멋쟁이
- 2012 봄 여름 파리 남장주 Henrik Vibskov
- 2012 봄 여름 파리 남장 주준ya Watanabe
- Moncler Gamme Bleu 2012 봄 여름 밀란남장 유행 게시
- 협회 직원 제창 홍가 & Nbsp; 창당 90주년 경축
- 2011 아시아 최고의 영향력 디자인 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