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아동복 성인화 & Nbsp; 누군가 반대하는 사람이 있을 것이다

2011/3/26 11:38:00 66

아동복 성인화 아동복 가게 호피 셔츠

시내 에서 각 대 를 걷다

아동복

가게 안에서, 패션, 조류는 이미 성인의 특허가 아닌 코트, 코트, 코트, 조끼, 레오드, 레이스...

아동복도 성인 의상의 원소로, 아이들이 자라났다.


아동복 가게'성인화'는 유행이다.


머리에 오리 모자를 쓰고, 상체는 투피스 니트를 입고 하체는 초단치마를 입고, 시내 한 아동복 전문점 한 모델의 옷차림을 매치해 트렌디하게 보인다.

또 점내의 다른 의상을 살펴보면 디자인은 다양하지만, 항상 눈에 익는 느낌이 들기 때문에 이러한 아동복 스타일은 성인 의상과 비슷하다. 한판 재킷, 청바지, 검은색 레깅스, 조끼, 조끼 등 성인복 스타일로 구성돼 있다.

걸어가는 어떤 아동복 전문점 안에서 기자는 가죽 옷을 더 보았다.

호피 셔츠

미니스커트, 스키니 청바지 등 베스트 패션.

가게 주인은 아동복 ‘성인화 ’가 이미 유행이 되었는데, 지금 입고할 때 너무 헐렁하고 귀여운 옷에 들어가기 힘들다고 말했다.


경영상: 수락 여부 개인


보행가 아동 전문점의 소사장에 따르면 그녀의 가게에 가서 옷을 사는 소비자 중 대략 3할은 받아들일 수 있다고 소개했다.

성인화

‘ 아동복, 7 할을 그다지 받아들이지 않고, 받아들일 수 있을지 여부는 개인을 볼 수 있다.

소사장은 수용할 수 있는 것은 일반적으로 매우 젊은 엄마들이다. 그녀들 자체로 스타일리시하고, 아이들처럼 스타일리시하길 바란다.

대부분의 학부모들은 여전히 성인화의 아동복을 좋아하지 않고 품위 있는 학부모는 스타일만 중시하지 않고 품질을 중시한다.

“요즘 아동복은 몸에 꼭 붙어서 모양을 보지만 아이의 건강에 좋지 않다.”

아동복을 구매하고 있는 가장이 말했다.


환서로의 한 아동복 전문점 판매원 료여사는 기자에게 현재 사람들의 사상이 개방되었고, 집안의 아이들은 많지 않고, 아이들을 예쁘게 꾸미고, 양기점, 기본적으로 백화점 내의 패션을 받아들일 수 있는 것은 개인의 취향이 다르고 좋아하는 스타일이 다르다.


시민: 접수자 대부분은'조엄마'이다.


이에 따라 기자가 무작위로 몇 명의 시민을 취재하여 아동복'성인화'에 대한 견해가 다르다는 것을 발견하고, 긍정적인 목소리와 반대 소리가 거의 비슷하다.

시민 황 여사는 전형적인 긍정자이다. 그녀는 자신이 아이들을 유행으로 꾸미고 싶다며, 한편으로는 자신의 패션을 좋아하고, 한편으로는 어릴 때부터 아이들의 스타일을 길러줄 수 있다고 말했다.

반면 이 여사는 “나는 아이들에게 패션, 패션, 패션, 패션, 의상을 사줄 줄 줄 줄 줄 줄 줄 줄 수 없다. 아이는 어릴 때부터 패션을 추구하고 마시는 것을 추구할 수 없다. 너무 신경 쓰는 아이들은 공부에 신경을 쓰지 않고, 아이의 건강성장에 불리하다 ”고 반대했다.

  • 관련 읽기

이동 통용 실명 & Nbsp; 아동복 업계의 브랜드 혁신

뉴스 택배
|
2011/3/26 10:55:00
76

봄 포장 가격 인상 누구의 과와 & Nbsp; 각 단계 이익표

뉴스 택배
|
2011/3/26 10:51:00
131

전문가 가 시민 에게 가짜 의 양복 을 간파 할 수 있다고 일깨워 준다

뉴스 택배
|
2011/3/26 9:55:00
75

레이스 업 디자인 영감 & Nbsp; 나비 효과

뉴스 택배
|
2011/3/26 9:31:00
301

만사 독립 트렌드 &Nbsp

뉴스 택배
|
2011/3/25 16:12:00
200
다음 문장을 읽다

속옷 유물 숨겨 치명무기 브라질 초모 유혹 무한

최근 브라질 초모는 알렉산드라 안블로쉬가 자신의 조국으로 돌아와 브라질판'GQ '잡지 표지에 불타오르며 땀을 뻘뻘 흘리는 섹시 유물은 속옷 대수의 완벽한 몸매를 뽐내며 사진 속 미인의 수중 치명무기인 각종 총기.유명 사진작가인 가빈빈봉드의 거울로 빅토리아의 비밀천사 초모는 이번 잡지의 블록버스터, 총기, 미녀, 남자에 대한 유혹은 무한 증강, 화력도 더욱 맹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