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소본 창업: 익숙한 전공 선택

2010/11/19 18:18:00 58

창업 전문 패스트푸드점

  

방패를 주다.

대기기관에서 근무하는 사람들은 수입이 고정되고, 일반적으로 교육기초가 있고, 돈으로 돈을 굴리는 투자수법을 잘 알고, 보통 이런 사람들은 여유가 있어, 그 능력은 창업에 충분하다.

그러나 이 같은 사람의 모든 돈은 대기업에 부족하지만 일부 소본경영에 대해서는 일반적으로 실속 경험이 부족하다.


다른 사람 은 약간 소규모 경영 경험 이 있다. 예를 들면 패스트푸드 가게

뉴 패션

가게 따위.

그러나 이런 사람들은 보통 자금이 부족해서 재무상의 문제를 다룰 수 있는 것도 아니다.


그래서 이 두 종류의 사람들은 보통 합작할 수 있다는 것이다.

예를 들면 뒤에 한 사람이 본업이 되고 싶다

사장

친한 친구의 관계를 통해 여유가 있는 사람을 모아 주식에 가입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여유가 있어 창업전문업에 대한 인식이 부족한 사람은, 하나의 장기가 있고, 창업적 의념이 있지만, 자금이 없는 사람이 많기 때문에, 후자가 작은 일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전자는 무궁무진할 수도 있고, 영원히 개인사업을 전개할 수 없다.


한 사람의 장기가 있다. 예를 들면 자물쇠를 열어야 한다는 것은 그가 개업 자물쇠를 파는 것이 아니라, 그는 패션가게를 개설할 수도 있다. 그가 정말 돈을 벌기만 하면 발전할 수 있다.


그러므로 일부 창업자들이 창업자가 되고 싶고, 적극적으로 다른 업종에 투신하는 것은 위험하다.


사업이 열린다면 회사가 지출이 있기 때문에 돈을 벌든 부담해야 한다.

시작된 창업 기금은 그렇게 오래 대처할 수 없을 만큼 많은 작은 자본 창업은 일행의 전공을 만지지 못한 채 수료했다.


그래서 진정 창업하고 싶고, 더 자신이 있다면 어느 업계에 익숙해지는 것이 좋다. 상상, 열정, 이념으로만 일하지 마라.

만약 정말로 하나의 사업에 투신할 뜻을 세우면, 그 일을 그만두는 것도 무방하고, 이 업계에서 일년 반년 동안 숙면을 파악하고 나서야 개업도 늦지 않다.

비록 이 친척은 시간이 비교적 걸리지만, 어쨌든 개업 후 돈을 쓰는 것보다 낫다.


이상적으로는 물론 전공이 익숙하기 때문에 자립문호를 발산하는 것이다.

하지만 업계마다 작게 창업하는 것이 아니라 모든 업종마다 정당한 창업이 아니다.

만약 마음속에 발전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업이 있다면 대담하게 실행해야 한다.

실행에 옮기는 절차는 즉각 개업이 아니라 자료 수집과 각 항목의 준비가 필요하다.


창업자의 준비는 충분한 시간, 자신감, 열정, 자연이 높으면, 반대로 풀이 빠지기 쉽다.

  • 관련 읽기

어떻게 합격 사장님이 되십니까?

창업판
|
2010/11/19 18:17:00
46

소본 창업자는 어떻게 상점을 선택해야 합니까?

창업판
|
2010/11/19 18:16:00
49

창업은 평상시심으로 대해야 한다

창업판
|
2010/11/19 18:08:00
57

좋은 가게가 되려면 명성이 반드시 좋아야 한다.

창업판
|
2010/11/17 17:04:00
69

新人网上创业秘籍

창업판
|
2010/11/17 16:55:00
64
다음 문장을 읽다

인터넷 창업 8대 절기

하하, 이것은 내가 예전에 여자에게 전수하지 않고 독점적으로 깨달은 독점적 비적입니다.이제 타오바오의 발전을 위해 다이아몬드가 더 많이 나타나기 위해 모두 함께 나눌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