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2010 특보동반향 톱스타 콘서트 & Nbsp; 판웨이백 사투리'샤하수 '

2010/9/6 15:46:00 116

스페셜 콘서트

9월 6일 뉴스, 8월 28일 밤, 2010년 보폭은 제8회

특보

동남강성폭음방 전국 공상회수 는 곤명 새 아시아 에 서 있다

체육관

격정 상연, 판웨이브, 록 밴드 동력 기차,'순애 교주 '곽정,'쾌녀' 강영용, 이천운, 울가웨이, 춘성 팬들과 함께 불면의 밤을 보내고 있다.

운남 본토 가수 청원 응원'하여요'는 동남에서 불어온 것이다.

콘서트

운남 음부를 표시하였다



신곡


신선한 인기로 2009년 여중 가장 호소력이 있는 울가유와 이천운은 먼저 콘서트 대막을 열었고 창작 실력이 있는 이천운은 현장에서 즉흥적으로 자창했다.

실력파들은 강영을 새로운 앨범으로 이끌어온 곡으로, 구미범의 퍼포먼스가 전장을 뒤흔들며 창의적인 창의력은 이민보다 ‘전동모터 ’, 엉덩이를 돌리는 것이 더욱 뜨겁다.


앞당겨 인터뷰에서 세 명의 급녀가 서로 다른 앨범을 언급했다.

이천운은 새 앨범의 명칭을 맞추기 위해 ‘네가 보는 나는 파란색이다 ’는 파란색 티셔츠를 선보였다. “한 사람마다 파란색에 대한 이해가 다른데, 어릴 때는 파란색이 예쁘다고 생각했는데, 지금은 파란색 대표가 우울하고 기분이 좋지 않다고 말하는데, 사실 내가 보기에 파란색이 더 많은 천연으로 많은 희망을 주었다.

내 고향의 감숙한 주곡과 같이 진흙 흐르는 자연재해를 겪었으니 정말 하늘이 더 이상 그러지 않기를 바란다. 우리가 재난이 올 때, 단결해서 용감하게 마주할 수 있기를 더욱 바란다.



  

동력 기차

옛 노래는 사람을 자극한다


높은 목소리, 감동의 노래는 줄곧 동력기차의 특색이며, 두 사람이 무대에 올라 감동적인'계속 움직여'가 전장의 귀를 울렸다.

이들이 내부를 붉히고 있는 ‘첫 번째 눈물 ’의 고조는 많은 시청자들의 목소리를 높였다.


동력 기차가 처음 쿤밍에 개창하는 것도 아닌데, 쿤밍에 대한 두 멤버들은 참지 못하고 감탄하는 날이 너무 좋았다. “자기는 외투를 가지고 온 것을 발견하고, 이곳의 날씨는 대만과 너무 차이가 났다.”



곽정순 사랑 상쾌하다


‘순수한 교주 ’인 만큼 이날 밤 곽정은 여전히 청순한 노선으로 달달한 그녀가 팬들에게 가장 친숙한 ‘나무에서 노래하다 ’, 신나는 ‘Encore Lala ’는 감미로운 곽정의 작은 기쁨을 더했다.

쿤밍이 노래동무회를 다녀온 곽정은 대담하게 회의에서 자신의 곤명을 크게 팔았다.


'순수한 교주 '곽정은 얼마 전에 새 앨범'너, 친구'를 선보였다. 그는 "사실 남자친구는 남녀노소를 구분하지 않고 개성만 가깝게 지내면 친구가 될 수 있다"고 말했다.

내가 괴로웠을 때, 친구가 마음을 안정시켜 주고, 그 디테일이 나를 감동시켰다.



판진백의 압축


압도적으로 등장한 판멋은 이미 2년 동안의 엄청난 인기로 반동으로 승진했으며, 현장 50%가 넘는 관객들이 그를 향해 달려왔고, 기자들이 입장을 기다리고 있을 때, 새 아시아 주변의 상가들도 모두 한꺼번에 반동의 새 노랫곡을 다 써버렸다.

이날 저녁 반 회장도 오랫동안 기다리지 않은 팬들을 실망시키지 않고 ‘쾌락숭배 ’, ‘도우미 ’, ‘사랑할 수밖에 없다 ’ 등 큰 히트곡을 선사했다.

팬들은 반동의 음악소리가 자발적으로 뛰어오르자 뒤에 앉아 있는 남녀 팬들은 거의 순식간에 도로를 막고 뛰며 판회장이 사라질 때까지 팬들의 비명소리도 기자의 귀를 최강 시련을 받았다.

한 곡의 곡은 반동도 곤명 사투리로 팬들에게 인사를 할 수 없었다. 시청자들은 너무 기뻐했다. “사 사 뿌뿌뿌뿌뿌뿌린다 ….”

그가 말한 것은 완전히 외양간 처음 중국말을 하는 것 같다.

운남 민가를 배우고 싶었던 반동은 MC를 따라다니며'샤하 흐르물'을 불렀다. 민요의 흐름은 아니지만, 창의적이지만, 약간 R &B 의 느낌은 아쉬워서 못 참는다.'안 돼, RAP 로 바꾸는 건 너무 어렵다'고 말했다.


올해의 반동은 30세가 되자 ‘삼십대립 ’이라는 기획으로 9년 된 반동은 예전의 추억을 떠올렸다. “30대 인생이 새로운 단계에 이르기까지 나를 흥분하게 하고 싶은 일들이 많다 ”고 말했다.

시간이 마침 잘 되었는데, 그저께 곤명에 도착한 판동은 “내가 오면 맛있는 것을 찾으러 갔는데, 세균 샤브샤브샤브를 먹었구나. 원래 그 버섯이 일정 정도 삶아야 먹을 수 있었구나. 배고프면 먹고 싶고, 인양에 가서 일꾼에게 손을 맞고, 버섯이 맛이 없다고 신경병이 나겠다 ”고 말했다.


많은 남자 가수처럼 조조인 반이사도 ‘양소 ’습관이 400청바지는 “자주 세탁하면 청바지 변형할 수 있지만 운동이나 연기하고 땀흘흘흘흘걸걸걸걸봐 이냄새나나 봐!” 드라마 역시 섭섭한 판잘생긴 것, 최새 드라마 ‘애무한 ’1회 만 대만에서 폭발폭막을 씻지 않고 씻게 하면 청바지 변변형시킬 수도 있지만, 운동을 하거나, 운동을 하거나 땀흘리다 흘리거나 땀흘리게 되면 또 다른 걸 씻을 것 같다. 비극색이 있을 것 같다 ”라고 했다. 드라마 같은 판판판의 판무한 드라마 ‘애무한 ’를 방송방송1회만 폭폭폭폭폭폭소를 방송방송방송방송방송한 것을 대만에서 폭막막막막막막막막막막막막막막곤 했다. 그는 “내일 2회 2회2회를 방송할 것이다. 이번 회회회방송을 방송나를 놀라게 하다.

기회가 된다면 내지에서 찍어 주시기 바랍니다.

‘2012 ’ 이후 ‘2012 ’는 수수께끼가 됐다. 반이사는 이에 대해 의심하지 않고, 2012년 성진이 되면 마지막날 자신이 가장 하고 싶은 일을 하고 싶었던 판이사는 “마지막 날 콘서트를 열어 죽고 싶다 ”고 웃었다.


  • 관련 읽기

이빙빙빙은 처음으로 아디다스 여자 트레이닝 시리즈 모델로 활동했다.

스타덤
|
2010/9/6 14:53:00
82

이녕은 NBA 선수인 다몬존스와 계약을 맺고 & Nbsp; 중국 브랜드는 정상급 경주로 향했다

스타덤
|
2010/9/6 10:45:00
158

리닝컵 전국 배드민턴 단체전 개막 & Nbsp; 올림픽 경기장 다시 시작

스타덤
|
2010/9/4 17:01:00
54

아디다스 가을 여자 훈련 시리즈 & Nbsp; 시장 활동 시작

스타덤
|
2010/9/1 14:54:00
102

BY2 그룹은 히드룡 청춘 패션의 쾌락운동

스타덤
|
2010/8/31 15:10:00
51
다음 문장을 읽다

코테니 -이 중국 구두회사 광고 모델로

‘바구니 세계 ’ 전문가인 케네디는 다음 시즌 연맹 각 구단에 대한 변화를 예측해 강트니 -이유망한 선수가 될 것으로 예상했다. 아리치는 최고의 수비 인용으로 꼽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