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강 지분 과 제남 철강 합병 이 저항 을 당해 산강 이 새로운 대책 을 마련하였다
제남 철강 (60022.SH)과 레강 지분 (600102.SH)의 원정 합병방안이 현재 겪고 있는 곤경에 가까워 산동 철강그룹의 고위층에 가깝다.
제강과 레강의 흡수 합병 방안이 발표된 지 3개월이 지났다.
제철레강 재결합의 저항도 산강그룹의 철강 통합 판도에 그늘을 씌웠다.
일파가 평평하지 않았는데, 일파가 또 일어났다.
《중국 경영보 》기자는 산동국자위 인사로부터 알려져 산동국자위가 제루증권 계열의 껍질을 빌려 A 주식에 상장했다고 적극 추적했다.
산강그룹 계열은 아직 빌려 쓸 수 있는 껍데기는 각각 루은 투자 (600784.sh)와 S *ST 화소 (000509.SZ)가 두 개다.
그러나 한 S *ST 화소의 고위 인사는 기자에게 제노증권에 대해 산강그룹 1위는 제노증권을 IPO 를 통해 출시한 것이며 그 다음은 껍질을 빌려야 한다.
그렇다면 제루 증권, 루은 투자와 SST 화소, 산강그룹은 과연 어떻게 구성될 것인가?
원래의 정한 방안은 득의난제를 만났다.
제철과 레강은 24일 합병 방안을 발표했다. 제남 철강 주식 교환 방식을 통해 라이강 주식을 흡수하고, 제남 철철강 주식의 환주 가격은 처음 심의한 이번 주식 흡수 합병 사항의 이사회 결의하여 공지 20개 거래일 A 주 주식거래가 평균 가격인 5.05위안, 레강 주식 환주가격은 12.29위안으로 주식 가격을 1.43주당 2.43주 제남 철철강 주식주식으로 교체할 계획이다.
상술한 방안에 따르면 아직 열리지 않은 주주총회에서 이 방안에 찬성하는 레강 주식을 투입하는 주주가 주식을 계속 보유하고 반대표에 반대하는 주주주주들은 현금선택권을 행사할 것이며 제남 철강은 12.29위안의 주식 가격으로 주식주주주주에게 반대하는 레강 주식을 사들일 것이다.
5월19일까지 부동산 컨트롤이 발생한 대폭 조정, A 주가 폭락, 레강 주식의 주가는 12위안 정도에서 7.74원으로 떨어졌다.
“주가가 절반 가까이 되는 코스 공간, 이 원정 방안을 주주총회에서 주식 투자를 할 경우 산강그룹이 12위안의 가격으로 자신의 수중의 주식을 인수할 수 있도록, 투표할 때 대주주주가 반드시 회피하는 것이기 때문에 방안이 부정될 것이다.”
만리장성 증권 철강업계 조베이타가 인지상정이라고 말했다.
"현재 산동 철강그룹이 새로운 대책을 검토하고 있다. 기존 방안은 현재의 정세에 확연히 적응하지 못하고, 그룹이 새로운 합병 방안을 재작성할 수 있지만, 문제는 현재 주주주총을 열고 지주총을 통해 지인들이 부결한 것이다. 그 후 합병방안을 내놓는 것인가? 아니면 직접 관리층이나 집단으로 처리할 것인가? 여기에는 어떻게 흐름을 어떻게 걷는 문제가 있다"고 말했다.
한 인사가 이렇게 표시하다.
제남 철강 회장의 재공은 제강과 레강과 합병 방안이 산강그룹의 자본부가 책임지고 있으며 기존 방안은 어떻게 처리할 것인지 산강그룹의 새로운 통지를 기다릴 수밖에 없다.
"기존 방안을 없애지 않으면 기존 저주가의 기초 위에서 합병 방안을 다시 세우는 것은 산강그룹에 유리한 것이다."
조버타오는 "레강 지분 주가 하락할수록 산강그룹이 라이강 지분 이의를 제기하는 주주의 자금이 크게 낮아질 것"이라고 말했다.
다음: 대금융 블록
산강 그룹의 통합 판도를 열어 《중국경영보 》의 보도에 따르면 (《 일조 철강 홍콩이 상장되고 산동 철강 통합 》 과 제강 (제강) 이 성공적으로 합병되더라도 산강그룹 계열에는 여전히 김령 광업 (00655.SZ) 루은투자 (600784.SXST 화소 (00509.SZ) 이 4개 상장됐다.
산강그룹의 통합 계획에 따라 1단계의 통합은 철강 판괴의 재결합을 합병하는 것이다. 이는 일조 철강 및 제강과 레강을 합병하는 등, 다음에야말로 금융판원과 광업 판넬을 빗고, 한 업계 인사가 이렇게 분석했다.
대금융 판괴를 만드는 것은 산강그룹의 또 다른 판도 구상이다.
이 판가에서는 루은 투자와 제루 증권, 그리고 갓 설립된 산강그룹 재무회사가 주역을 발휘할 것이다.
루은 투자와 제루 증권이 산강그룹 소속 레강 주식의 지주기업인 것으로 알려졌다.
2010년 10월 산강그룹은 제남경칠위2비용으로 만들어진 금융빌딩이 곧 완공될 예정이며, 이 프로젝트에서 제남 금융비즈니스센터의 핵심 구내이다.
“현재 내부 인테리어 단계에서 올해 10임시 이후 산강그룹 재무회사, 제노증권 및 그 소속 노정선물 등 금융기업들이 함께 금융빌딩에 입주하게 될 것이다.”
지루증권 한 스태프가 기자에게 말했다.
이 중 산강그룹 재무회사는 올해 4월 30일 산강그룹 제강, 레강, 제루 증권이 공동 투자한 16억 위안을 투자하여 집단의 관건자원 및 핵심 업무통합, 통일재무 관리에 사용된다.
루은 투자에 대해서는 산동 철강그룹의 정돈도 아침저녁이다.
증감회 규정 대로 주주주주 하상장 회사 는 동업 경쟁 의 규정 을 피하고 노은 투자기 하 의 철강 자원 통합 은 대세 추세 로, 제남 철강 강강 강철 그룹 의 철강 판괴 자원 의 통합 플랫폼, 금령 광산 강강철 광산 강철판 자원 의 통합 플랫폼 이다.
{page ubreak}
치루증권의 미래
그러나 루은 투자에 대한 통합은 산강그룹 앞에 놓여 있는 어려운 문제다.
2010년 1월 21일 루은 투자를 통해 원회장 위우산 회장 사퇴를 선언하고, 레강 지분 CFO, 현직 레철강 그룹 유한회사 재무부 장관이 루은투자를 하는 회장으로, 이 시장은 철강 판덩이 통합 첫걸음으로 여겨졌다.
루은 투자의 역사를 뒤엎고, 2003년 루은 투자의 전자회사 제루 증권 손실이 심각해 퇴장 변두리에 처한 루은 투자를 만회하기 위해 산동성 국자위는 라이강 그룹의 우수한 자산 열압연 생산 라인을 노은 투자로 주입해 제루 증권을 바꾸어 루은 투자의 껍데기를 유지했다.
루은의 투자와 레강그룹의 잘못으로 루은 투자가 철강 기업으로 바뀌고, 레강그룹은 주영 철강철과 증권 금융 업무의 집단이 됐다.
일이 이제까지 열압연 철강 생산라인을 노은투자에 계속 두면 루은이 투자하는 제강 생산라인이 다시 돌아오지 않을까, 시장은 노은투자 회장의 유상학이 강력한 추진을 기대하고 있다. 그러나 산동국자위는 노은투자를 노은투자로 돌려줄 계획이라면 활활생생생환조조조조조조조조조조로 돌아갈 계획이다.
2008년 3월 산동 철강그룹이 성립된 이후, 지노증권은 루은투자와 S *ST 화소 사이의 열애설이 끊이지 않았으며, 잇따라 제노증권이 두 상장 회사를 빌려야 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 세 집은 같은 동쪽 산강그룹에 속하기 때문에 왼손과 오른손 사이의 친분을 맺는 데 투자자들의 상상 공간을 갖게 한다.
그러나 지루증권이 루은 투자의 껍질을 빌려 출시될 수 있을지 의문이다.
"산철그룹의 껍데기 자원에서 아직 통합된 것은 루은 투자와 S *ST 화소, 현재의 상황에 따라 노은투자를 먼저 합쳐야 S *ST 화소다. 껍질을 빌린 후에는 반드시 껍질을 정리한 후에야 껍질을 잘 정리해야 케이스를 얘기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 인사는 말했다.
더디게 움직이지 못한 루은 투자 통합에 대해 제루 증권은 이미 늦어졌다.
2009년부터 제노증권은 사방에서 고액으로 군대를 구하고 경마 지역을 마련해 IPO 를 위해 준비했으며 지금은 제노증권과 사전에 ‘2007년 ~2011년 발전전략 ’에서 제로증권이 제로시장에 출시된 5년의 목표는 이미 시일이 많지 않다.
산동성 국자위는 지루증권을 상장시키려 했으며, 지난 2년 동안 변명을 생각해 본 적이 있었으나, 이후 광발증권 변조 혐의로 인해 증권업자는 증서에 의해 증감이 잠시 연기되었기 때문에 조회된 일을 일단락했다.
현재 제노 증권이 상장된 일을 재재재제기해 현재의 상황에 따라 제노 증권은 IPO 를 통해 출시될 가능성이 더 크다. 이 같은 산강그룹 고위층에 가까운 인사들이 기자에게 말했다.
- 관련 읽기
- 뉴스 정보 | 중국복 기업이 새로운 수출 우위를 적극적으로 탐색하다
- 심도 보도 | 어린이날 안전 배달!신발 의 불합격 제품 을 근절 하다
- 브랜드 동향 | 중복망 영광 2010 업종 영향력 의류 포털
- 지방 핫점 | 中国服装企业家积极探寻2010新的出口优势
- 시장 특제 | 미 상무부 는 다시 쌍반 종재 를 발산하여 중국 수출품 경쟁력 을 약화시켰다
- 배합 자원 | 중국'중대 포목 상권'의 업그레이드 로드 (2)
- 지방산업 | 해녕방직기: 마케팅 체제 혁신 강화 빠른 반응
- 배합 자원 | 중국'중대 포목 상권'의 업그레이드 로드 (1)
- 재경 요문 | 6月3日国际媒体财经头条
- 패션 인물 | 서치 체크 스웨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