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평:집을 떠나 50세 재창위업
“나는 이미 그것을 역사에 수입했다.”
진평설.
진평구에서 말한 ‘ 그것 ’ 은 베이징 메가브빌딩 저택에서 본부 내에서 볼 수 있는 포스터 한 장, 포스터에 ‘ 택배송, 연방 택배는 얼마나 멉니까? ’ 라고 적혀 있다.
그는 이 화보와 함께 역사에 진평을 한탄했다.
일각일각의 업종의 용두를 창건하다
‘매일경제 뉴스 ’는 진평의 특방석에서 창업의 힘들고 수업의 어려움과 개혁의 저항을 한번도 회상할 수 없었다.
천칭천찬찬찬이 대종 물류 배송 업계 내의 용두가 되자 진평은 자신의 성격을 과감히 과감하게 드러냈다.
2007년 그는 주택을 급송하여 소품 물류 업무를 개척하기로 결정했다. “ 이것은 앞으로 업계 발전의 방향이다, ‘ 13 ‘ 10대 (10대) 가택 (天) 을 향해 양다리를 걸을 것이다. ” 고 말했다.
그러나 이번 변신은 그동안 연전연승을 거듭한 진평은'활철루'를 만났다.
기획안을 다 마친 뒤 전형된 택배급송은 의외로 큰 번거로움을 겪고 있다. 회사 입사 예정이었던 미국 화 (0.041, -0.0.38%, -2.38%)가 투자한 돈은 여러 가지 이유로 빚 못 냈다.
회사의 본래의 이익 능력은 결국 집값비싼 전형방안을 버틸 수 없을 정도로 기업이 거액의 손실에 빠졌다.
진평은 당시 총재로서 의혹을 피할 수 없었다.
2008년 9월, 저택은 ‘내부 인원 최적화 ’를 발표하고 진평개혁의 노력이 좌초되었고, 1개월 만에 진평은 ‘신체 원인 ’으로 휴가를 시작했다.
진평은 본래의 일자리로 돌아가지 못했다.
이 중 두 달 동안 다시 창업한 지 1천130대 (으르렁) 다오 (으르릉) 는 “ 작년 10 월 (으르렁) 을 떠났는데, 올해 1월부터 조급하게 준비하는 준비 작업이 두 달여 동안 이렇게 오랫동안 쉬는 것은 처음이다 ” 고 말했다.
진평설.
예전에는 집에서 급송을 할 때, 목숨을 걸고 일을 한다고 할 수 있다.
그 때 나는 총재였기 때문에 모든 일에 직접 관여해야 했다.
가끔씩 출장을 가다가 저녁에 도착하자마자 전화가 끊이지 않고 밤늦게까지 회의를 하고 있다.
죽을 목숨이라고도 할 수 있지만 몸은 엄중히 지출한다.
그는 그동안 실패한 교훈과 새로운 회사의 발전 방향을 줄곧 고려하고 있다.
타오바 (6.81.16.2.41%), 타오바 (6.41%), 타오바 (2.41%), 물류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는 진평이 새로운 회사를 창립했다. 내가 원하는 것은 전자상거래 회사 (6.81%), 예를 들어 알리바바 (6.8.4%), 2.41%), 이로써 물류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내 꿈이다.
천평은 사업의 전망에 대한 아름다운 동경에 대한 진평의 표정을 그대로 담고 있다.
일찌감치 한 인터넷 매체의 창업 프로그램에 대한 요청이 1기 동안 "나는 나이를 먹었고 창업에 대한 새로운 흥미를 느끼고 있다"고 토크를 했다.
“ 올해 말에는 나는 만 50세이고 천명의 나이를 알고 있다. ”
진평은 대중 시야의 양복에 등장하는 모습과 달리 "평소에는 출근 내내 캐주얼룩을 입고 난 아직 젊고 정력이 넘친다"고 말했다.
천평은 처음 창업했을 때의 광채를 재발했다.
1월 5일, 진평은 성아침에 급변한 나날을 시작으로 "이제는 내 캐릭터가 바뀌었다. 예전처럼 급하게 배달할 때와는 달리 아무 일도 없이 내가 잡겠다고 했다.
크게 크게 발전하는 전략 방향을 책임지기만 하면 된다. 구체적인 일은 총재가 하고 있다.
나는 매일 보통 10시 전에 회사에 도착한다. 저녁 7시쯤 걸을 때 예전보다 훨씬 가볍고 스트레스도 작아지고 자신감도 만만하고 기분도 좋다.
진평이 말했다.
진평의 새 회사들은 여전히 적잖은 주택을 들이마시는 노직원을 모았다.
그러나 택배 분야에서 십여 년 동안 침음한 진평을 인정할 수밖에 없었지만, 성조가 급하면 가야 할 길은 그에게 낯선 탐색이었다.
인터넷 전자상거래가 8, 9년 동안 발전했지만 전자상거래를 위해 전자상거래를 전개했지만 전자상거래를 위한 전문 물류회사들은 전혀 없었다.
“ 기존의 물류회사들은 전통적인 모드로 설계, 운행한다.
전자상거래는 두 문제를 해결하고 하나는 물류이고 하나는 자금 흐름이다.
장마윈의 알리바바는 한 개 반 문제를 해결했지만, 보스는 현재 자신의 어려움에 직면해 매일 수천만 위안의 돈을 장부에 엎드려 있다.
우리의 사고는 전자 비즈니스 측정제, 새로운 물류 배송회사를 만들어 이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다.
진평의 꿈은 멀지 않다고 생각했다. "천천천이 빠른 3월 8일회가 본격적으로 운영되기 시작했고, 지금은 1300여 개의 현급 도시에 설치되어 있다"고 말했다.
우리의 목표는 금년에 평화를 유지하고, 재명, 후년에 흑자를 이루기 위한 것이다.
일렉트릭: 허기운
- 관련 읽기
- 명인 창업경 | 장동휘: 사무장에서'훠궈 닭왕'까지
- 명인 창업경 | 이가화:창업 교육은 인형을 잡아야 한다.
- 명인 창업경 | 하이힐 한 켤레를 주면 나는 세계를 정복할 수 있다
- 명인 창업경 | 올림픽 챔피언 장영 그녀의 회사는 상장할 가능성이 있다.
- 명인 창업경 | '나이크 '운동화 왕의 창업 전설
- 명인 창업경 | 로송남: 윈난 채소를 외국으로 팔아
- 명인 창업경 | 호북의 갑부 양은 창업사를 밝힌다
- 명인 창업경 | 쟁점: 가장 잠재력 있는 10명의 기업가
- 명인 창업경 | 오국경: 전형 고인
- 명인 창업경 | 고추잠자리 그룹 회장 금파: 주인이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