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구신해: 마방공업이 더 많은 정책적 지원

2015/3/10 21:26:00 34

구신해마방공업정책 지원

21세기는 환경보호 녹색 소비의 세기, 천연섬유 직물 소비의 세기.

마 특성을 감안하면 마직물은 이미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어 시장 용량이 급증하는 추세다.

그러나 최근 몇 년 동안 마방산업은 발전중에 적지 않은 병목: 마방기업의 기술과 제품의 새로운 투입 부족, 신기술, 신제품 응용 수준이 낮고, 두 번째는 리섬유 가공과 마방직 기술장비의 전반적인 수준이 낙후되고, 리넨 섬유 탈착 및 마방직 기술장비가 심각하게 낙후되고, 3은 마작 작물 품종 품질 차이, 가공 방법 및 생산 설비 낙후, 4는 마방제품 소비 시장이 부족하고, 5는 국산 원료는 특히 국산 원료였다.

모시농사

면적이 날로 위축되어, 가격 요인으로 인해, 국가의 식량 면제 정책 보조를 얻지 못하고, 마농의 재배에 영향을 미치고, 육은 마방직 업종의 상대적인 규모가 낮고, 기술 제품 개발, 기술 교육, 기술 교육, 기술 교육

물류

정보 등 업종의 혁신 기술 공공 서비스 플랫폼의 건설이 현저히 낙후되었다.

이 점을 감안하면, 나는 한 가지 힘을 더 높여 모시 생물 탈고무 기술을 추진할 것을 건의한다

마방공업

보급 응용.

둘째는 국내 마류의 우수한 원료 기지 건설을 강화하는 것이다.

국가 는 농민 의 인마 를 향유 식량 동등 보조금 전액 정책 을 주며 마농 의 적극성 을 동원 원료 면적 확대 국산 원료 기지 를 규모 화 산업화 방향 건강 발전 했 다.

3은 마방업에 브랜드 제품 창설을 지원하며 국내 시장을 강내 마방섬유 관세를 낮춰 마류제품 수출 관련 보조금 정책을 내놓는다.

4는 국내 마종 방직 기계 연구, 개발, 제조 부양력 향상, 장비 수준 향상, 산업의 끊임없이 변형 업그레이드.

관련 링크:

항천그룹 부회장 겸 항천중공회장, 이소홍 사장, 정주 방기는 항천중공의 전자회사라고 소개했다.

현재 모든 기관은 직능, 생산, 연발 부서와 사업부를 포함해 항천중공의 집행기관이자 정주방기의 집행기관이자 관련 자산과 업무를 점차적으로 정주방기에 주럽기를 주입할 예정이다.

정저우 방적기 회사가 정주 지역의 발전과 항천 중공의 발전에 대해 모두 중요한 의미를 가지고 있다.

원정 주방기는 한 집 개발, 제조 화학 섬유, 날염, 직조, 비직포, 건조, 청소련 및 비방기 세트의 설비를 하나의 대형 방직 기계 기업이다.

2002년 국채 전주를 돕는 유리한 타이밍, 기업은 전략 재편, 통합 소양방기, 한단 등 기업의 우수한 자산, 정주 방직 기계 주식 유한 회사를 설립하여 공장제로 회사제로 전환한다.

2010 – 10 년 2월 항천그룹의 전략 배치와 기업의 발전에 따라 수요, 정주 방직 기계 주식 유한회사가 항천중공지분 유한회사로 변경했다.

항천중공은 산업구조조정을 중점으로, 전용차, 공정기계 분야에 적극적으로 확대하고, 호남장일 95, 정저홍달차, 하북 리다자동차, 강서백로가객차 등 기업을 중심으로, 항천중공은 단일 방기 제조업체로 발전시켜 업무 관련 많은 대형 장비 제조그룹으로 발전시켰다.

65년 동안 기업은 “ 자주창신 ” 을 꾸준히 고수하며 과학 기술 연구 개발의 석과가 누그러졌고, 현재 국가 특허 1000여 건을 보유하고 국가, 성 부급 과학기술상 100여건을 얻었다.

기업은 방적기 업계에서 최초로 인정하는 기업기술센터이며 세계 3대 폴리에스터 섬유 설비 제조업체 중 하나이며 전 세계에서 가장 큰 접착설비와 풀실 설비 공급업체로 각종 비직포 공예 세트설비를 제공할 수 있으며, 회사의 수천 종의 제품들이 멀리 판매계 70여 개국과 지역에 있다.

이소홍은 정주방기를 설립하는 것은 집단 전략 재편성에 기반한 필요로 다음 단계에 방기와 중공업 업무를 정주 지역의 방적 업무를 기초로 세우고 정주 지역의 방적 업무를 한 플랫폼을 세웠다.

먼저 ‘ 정주 방기 ’ 브랜드를 전승해 내려가 더욱 눈부시다.

관리 구조 에서 관리 체인 을 단축 하 고 작업 효율 을 향상 해야 방직 업계 성장 속도 가 완화, 발전 압력 증가, 동력 전환 긴박한 새로운 상태 아래 기업 의 안정적 발전 을 유지 했 다.

이천 신임 정주방기 사장은 경제하행 압력이 뚜렷한 시각에 이 직무를 담당하고 압력과 책임이 겹치지만 집단의 통일부처에 따라 전 회사 2000여 명의 직원을 이끌고, 작업 흐름을 세세하게 하고, 정주 고신기술 개발구 후의 각 규제 제도를 수행하고 운영 모델의 전환을 완수하고 정주방기의 새로운 편장을 재적할 자신이 있다.


  • 관련 읽기

전월보: 세수 정책은 보급과 개선이 필요하다

정책 법규
|
2015/3/10 18:03:00
26

임택 출범 정책 수당 면화 생산

정책 법규
|
2015/3/6 22:15:00
31

속매는 3월 말에 대출 정책을 조정할 것이며, 최단 3일 만에 대출할 수 있다

정책 법규
|
2015/3/3 13:54:00
38

강서면 면농 수익 보조 정책

정책 법규
|
2015/3/2 21:16:00
16

강서:보조금 발표 세칙 면농 수익

정책 법규
|
2015/3/2 14:41:00
18
다음 문장을 읽다

상구 면방직 기업 절후 생산이 정상적이다

지방의 중원에 따르면 현지 백성들은 외출 업무를 하는 경향이 높고, 기업의 용업은 긴장을 많이 하고 일부 방직 기업들이 제때에 조정하고, 기업 관리를 강화하고, 선진설비를 개선하고 자동화 생산을 끌어들이고, 양화융합을 강화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