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신예 패션 디자이너: 틈새 에서 생존하다

2014/12/2 9:49:00 15

신예 디자이너 패션 디자이너

밀란의 젊은 디자이너는 왜 종적을 찾지 못하는가?

이탈리아의 패셔니스타가 늘그막에 접어들면서 이 문제는 더욱 두드러졌다.

조지아마니 (Gorgio Armani)는 올해 80세, 뮤시아프라다 (Mucia Prada)는 65세, 도나태라 판사철 (Dornatella Versace)이 59세로, 밀란드의 반란을 떠난 천재 그룹 도메니코도르 (Domenico Dolce)와 스테파나 (Stefano Gabbana)도 각각 51세였다.



밀라노는 매년 두 차례의 새 패션쇼가 여전히 높은 모습을 보여 줄 수 있지만, 권위인은 이탈리아의 패션업이 이탈리아의 다른 산업과 같은 후계력이 없다는 것을 인정했다.

20, 30년 전 국내외, 현재 만년으로 접어든 디자이너가 젊은 디자이너의 도전공간을 압박하고 있다.



그러나 39세의 윤티 총리가 이탈리아의 젊은 세대가 낡은 정영을 깨는 고유 ‘울타리 ’, 이탈리아를 다시 글로벌 패션계를 거만하게 한 뒤 이 나라의 패션업이 부흥 기미를 보이기 시작했다.



시티에서 온 마코드문봉조 (Marco de Vincenzo)는 이 세대 젊은 디자이너 중 탈영해 핀디 패밀리 (Fendi family)의 혜안식에서 올해 2월 프랑스 패션 루이비덴 (LVMH)도 그의 회사를 출주했다.


이탈리아판'보게스'와 이탈리아 패션상회 (Camera della Moda)도 젊은 디자이너 용등반을 돕고 이탈리아 규모가 가장 큰 은행그룹 유신은행 (유니크릿)과 협의를 맺고 젊은 디자이너의 생존 기능에 상업훈련을 진행하고 있다.



이탈리아 패션 명원 안나는 로소 (Anna Dello Russo)를 선호하는 핸드백 디자이너 필라케덜마토리 (Paula Cademartori)가 "젊은 디자이너의 성장 공간이 너무 한계가 있다"고 털어놨지만, 또 보게톨스 같은 경쟁 종목은 젊은 세대 디자이너에 도움이 된다.


올해 30세의 케드마토리는 자신의 세 번째 핸드백 시리즈를 내놓았고, 현란하고 세련된 핸드백, 밀라노 쇼핑몰 코모10에 성공했고, 매입 1600유로, 가게 주인은 프랜카 소잔 (Franca Sozzzani)의 여동생 카라소잔 (카라소니)의 카라소니 (카라소니)에 성공했다.



케드마토리의 아버지는 애초에 그녀가 의사를 따르기를 희망했지만, 그녀는 자신의 인생 계획을 가지고 있었다.

그녀는 밤에 대학에 가서 의학을 공부하고 낮에는 보석공장에서 견습생이 되었다.

졸업 후 밀라노 마랑고니 패션학원 (마라니)로 심조했다.

졸업 전에 그녀는 머리속에 첫 핸드백의 디자인을 구상하였다.



하지만 앞길이 험난하다.

올해 35세의 보석 디자이너 카트리나 자그란타 (캐트리나 자그랜드)가 이탈리아판 ‘보그루 ’에 의해 발견됐다.

그가 디자인한 핸드백 스타일은 거칠고 기하학적인 패턴을 중시하고 있는 가운데 현재 20개의 고급 소매점에서 성공적으로 출전된 가운데 플로렌사의 루이 비아 로마 백화점과 본마치이다.

그러나 그는 자신이 200건을 돌파해야 한다고 한숨을 쉬면서 자신의 장사를 장기 경영할 수 있다고 인정했다.


  • 관련 읽기

패션 디자이너 마코의 예술 꿈: 나의 패션 내가

설계 전방
|
2014/12/2 9:45:00
132

伦敦时装周上的私人订制

설계 전방
|
2014/12/2 9:41:00
20

디자이너 는 그녀 의 바람 에 나상 이 일었다

설계 전방
|
2014/12/1 17:17:00
21

디자이너 APEC 화복 정성기

설계 전방
|
2014/11/29 9:30:00
21

제20회 중국 베스트 패션 디자이너

설계 전방
|
2014/11/29 9:26:00
20
다음 문장을 읽다

해구 추동 양모 셔츠 전시회 스타일 다양 접속

제21회 상하이 추동 양모셔츠 의류 전시회가 해구 체육관에서 열리는데, 이번 전시회는 현지 시민들에게 더욱 큰 인기를 끌었고, 전시회는 일반 시민을 향한 방식으로 일반 시민을 대상으로 다양하게 팔았고, 올해는 현지의'철새 '노인들의 특성에 맞서 많은 중년 의류 전시 판매를 증가시켜 많은 중로년 의류 전시 판매를 끌어들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