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유덕화의 50세 인생의'여덟 여자'를 점검하다

2012/7/5 15:25:00 1415

유덕화천왕여자


천왕 유덕화는 갈색 가죽 재킷 안에 순백 셔츠를 입고 영기가 넘친다


스캔들 여자친구,"엄마":





예덕현 일습 검은색 가죽 재킷 반투명 실크 상의는 꽤 독립적인 색채를 드러낸다


이 홍콩의 유명한 영화인은 류더화의 간모이자 류더화의 은사이다. 업계는 이렇게 논평했다.그 시절이 없었다면예덕현, 아마도 오늘의 유덕화는 없을 것이다!앞글을 이어받다;계산해 보면'팔콘'은 유덕화가 인생을 연기하는 진정한 의미에서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하는 것으로 보인다.그 당시 이 연극이 방영된 후 빠르게 시청률 광풍이 일었고, 류더화의 이름은 하룻밤 사이에 거리와 골목을 뜨겁게 달궜다!유덕화의 근면과 겸손함으로 인해 그는 제작진의 모든 멤버들에게 좋은 인상을 남겼고, 이 드라마에서 어머니 역을 맡은 예덕현은 이 연극에서 유덕화를 수양아들로 받아들였기 때문이다!


{page_break}


짝사랑했던 여자: 진옥련





소량의 장식된 순백의 옷차림에 깨끗한 얼굴로 더욱 청순해 보인다


이 유덕화는 언론매체에 자신이 일찍이 짝사랑했던 여자가 일찍이 주윤발이 그녀의 순정 자살을 위해 미담이 떠돌았다고 솔직하게 고백했다!당시 지상파 방송사는 김용의'신조협려'무협 명작 대극을 촬영하기로 결정했을 때 홍콩 전역에서 배역을 선정하기 시작했다.이때 소룡녀의 배역은 이미 인기를 끌었던 진옥련이 맡았지만 남자주인공은 결정되지 않았다.그리하여 ≪ 팔콘 ≫ 의 감독제작 리첨승은 이 극의 감독제작 소생에게 류덕화를 추천했다.소생은 처음에는 유덕화의 사복 분장에 만족하지 못했지만, 후에 소생은 유덕화를 홍콩 아가씨 가무 공연에 참가시키는 활동을 통해 인정을 받았다.류덕화는 그와 배역하여 소룡녀 역을 연기한 사람이 뜻밖에도 그가 오래동안 짝사랑한 우상 진옥련이라는 것을 생각하지 못했다. 그는 천진난만하게 자신을 빛냈다고 느꼈다. 뜻밖에도 그와 자신이 묵묵히 사랑하지만 감히 말하지 못하게 했다. 이 마치 천선과 같은 진옥련은 상대역을 맡았다!그래서 그는 혼신의 힘을 다해 진옥련을 즐겁게 했고, 연극 밖에서는 모두 감정에 몰입했다.


유일하게 외부에 대해 공개적으로 인정한 녀자친구: 유가흔





허리를 묶은 작은 상의와 중단홍치마의 배합은 독립적이고 매혹적이다


모두가 알다시피 이것은 유덕화가 외부에 공개적으로 인정한 유일한 여자친구이다!비록 유덕화는 그의 인생에서 많은 여자들과 열애설이 났지만, 유가흔은 그가 친밀하게 사랑했던 여자친구를 공개적으로 인정한 유일한 사람이다.류덕화는 80년대초에 유가흔과 함께 걸었는데 이 일은 당시 소문이 자자했다. 심지어 알게 된지 10여일이 되자마자 두 사람은 다정하게 남편과 안해로 어울렸다.그러나 3년 후 이 감정은 병이 없이 끝났고, 이때부터 두 사람은 낯선 사람이었고, 외부에서는 이 감정에 대해 의견이 분분했다.유가흔은 대만의 섹시녀성으로서 나이가 마흔셋이지만 여전히 독신이다. 그는 최근 향항신문매체의 방문을 받을 때 류덕화에 대해 여전히 옛정을 잊지 못한다는것을 표출함과 동시에 당시 자신이 어떻게 류덕화와 고남과녀와 같은 방에 있었는가에 대한 첫날밤의 경험을 재차 재천명했다. 그는 또 일찍 류덕화와의 깊은 련애 때문에자신이 앞으로 다른 남성과 교제할 수 있는 기회에 영향을 미쳤고, 화자에 대한 애정이 너무 깊어 다른 남성들의 추구를 다시 받아들이기 어려웠다.


{page_break}


집에 가고 싶은 여자: 단혜주





오렌지색은 햇빛과 청춘의 대변자이며, 이 오렌지색 원피스는 가장 친근한 옷이다


당시 류덕화에게 장가들고 싶은 여자로 불렸던 이 여자는 류덕화가 데뷔했을 때 만난 혜안이 영재를 알아보는 백락이라고 할 수 있다. 2주 뒤 류덕화는 또 단혜주의 전화를 받았다.이번에 유덕화는 또 예전처럼 오디션을 본 뒤 감독이 미안한 일을 하면서 자신이 배역에 출연하지 못하거나 볼품없는 배역만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이번 전화 연결에서도 큰 희망을 품지 않았다. 희망이 클수록 실망도 커질 것이라는 것을 알았기 때문이다.그러나 이번에는 모든 것이 순조로웠고, 단혜주는 그를 만나기로 한 후 시나리오를 건네주며 감독이 이미 그를 캐스팅했다고 말했다'강호에서 만나요'이 연극의 남자 주인공이다.이것은 류더화가 예상하지 못한 것이다. 그의 기쁨은 자연히 말로 표현할 수 없다. 그는 정말 그와 인연이 있는 이 단혜주에게 너무 감사한다.후에 류덕화는 이 녀자에 대해 이야기할 때마다 늘 자기가 집에 돌아가는 이런 좋은 녀자와 결혼하고 싶다고 말했다.


유덕화를 짝사랑하는 여자: 매염방





과감하고 특이한 오프숄더 상의에 컬러 매치는 패션을 표현하기 위한 선택이다.


90년대에 매체에서는 매염방이 류덕화를 짝사랑한다는 소문이 자자했다. 매염방은 생전에 여러차례 류덕화가 바로 자신의 리상적인 부군이라는것을 암시했다. 매염방은 일찍 류덕화가 관지림에게 혼자 공을 치기로 약속하여 질투심이 크게 일어났다.당시 매염방이 병에 걸렸을 때 류덕화는 수시로 곁에 있으면서 정이 있고 의리가 있었다.


{page_break}


영화 커플: 관지림



멜빵 핑크 상의에 레이스 장식이 섹시하고 아름답다


90년대에 두 사람은 여러차례 영화에서 커플로 출연했는데 미남미녀는 칭찬을 받았고 류덕화도 여러차례 관지림을 진정한 미녀라고 공개적으로 칭찬했다.


팬에 집착하다: 양려연


 





모두가 그녀에 대해 비교적 잘 알고 있을 것이다. 팬인 그녀는 화자이에 집착했기 때문에, 집에서 가산을 탕진한 후에도 여전히 가족들의 반대를 무릅쓰고 홍콩에 가서 화자이를 찾으려 한다. 집착하는 것은 납득하기 어렵다. 화자이에 대해 그녀는 이런 팬에 대해 상당히 반관적이다. 왜냐하면 화자이는 가족을 사랑하는 남자이기 때문이다. 이런 일은 그에게는 받아들일 수 없다.그러나 뜻대로 되지 않았다. 양려연은 부모의 인솔하에 향항에 가서 류덕화선생을 만났다. 그러나 최종적인 결말은 양려연의 아버지가 사망하였다. 어머니는 매우 화가 났다. 양려연은 화자에게 시집가지 않았다. 결국 거꾸로 류덕화를 법정에 고소했다. 이런 팬, 이런 사람은 두말할것없이 화자가 평생 잊지 못하게 했다.


{page_break}


아내: 줄리엔






노란색 심플 코르셋 원피스에 노란색 구형 귀걸이를 매치하면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은 없고, 단지 더 마음에 들 뿐이다


이 여자가 유덕화에 대한 중요성은 더 말할 필요가 없다!그 당시 줄리첸이 홍콩에 간 이유는 아마도 팬들이 스타를 쫓기 때문일 것이고, 아마도 전문적인 학습을 도모하기 때문일 것이다. 아무튼 줄리첸이라는 부잣집 아가씨는 말레이에서 상을 받은 지 얼마 되지 않아 홍콩에 왔다!홍콩에 온 초기에 줄리첸은 관계를 통해 홍콩의 유명한 사람을 알게 되었다뷰티전문가 정명명 여사, 동시에 정명명과 화장 이론을 연구하고 공부합니다!그러나 당시는 바로 류덕화가 텔레비죤방송국에 의해 봉쇄된 시기였다.아마도 이 두 사람은 정말 천혜의 인연으로 운명지어졌을 것이다. 당시 줄리첸은 정명명과 마침 지내는 과정에서 류더화의 한 업계 친구를 사귀었다. 그러나 줄리첸은 굳이 이 친구에게 매달려 마음속의 우상을 반드시 만나야 한다고 말했다. 이 친구는 줄리첸에게 무럭무럭 매달려 어쩔 수 없이 이 일을 류더화에게 알렸다.또한 줄리첸이 말레이시아의 부잣집 아가씨이자 미인대회 3위라는 것을 보여준다.줄리첸은 화자이의 진짜 이름의 아내이다.


 



  • 관련 읽기

판빙빙 VS 저우쉰 가오딩 여왕 대결.

패션 인물
|
2012/7/5 10:30:00
169

편지 를 받아 파리 패션 주 록 기운 이 눈길을 끌었다

패션 인물
|
2012/7/5 10:03:00
18

SHE 분리"555"천후 합체 과거 달콤함 회상 사진

패션 인물
|
2012/7/5 9:08:00
372

여름 남성용 캐주얼 팬츠 선택 구매 안내서

패션 인물
|
2012/7/4 22:23:00
242

임신 당일피는 여름 의상과 조류를 연역한다

패션 인물
|
2012/7/4 22:04:00
161
다음 문장을 읽다

하이웨이드 스커트

벌의 허리 작은 치마 자락, 가장 슬림한 의상 아이템, 위에 한 벌, 가벼운 기운을 물리치고 날씬해 보이면서도 몸매를 돋보이게 해주며 쿨하게 입을 수 있게 해준다.